머니게임

한번 도와주세요... goo.gl/iNlwTD

#할머니 #할머니용돈 #할머니건강하세요 #우마할머니 #바니우마 #우마UMA #우마 #UMA #가면 #마스크 #병맛 #꿀잼

구독하기! SUBSCRIBE!!
goo.gl/iNlwTD

※ 세상에나 마상에나 시리즈 ▶ goo.gl/rE7zqB

※ 몰래카메라 시리즈 ▶ goo.gl/8tCDYF

※ 핫소스 시리즈 ▶goo.gl/hQJqI3

※ 낚시, 요리 시리즈 goo.gl/ghwjDZ

[인스타그램] uma.u.m.a

*공유는 가능하지만 불펌은 하지 마세요.

다운로드

조회수
595,621

댓글

  • 아 처음에 진짜 다 30 들은줄 알았단 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jw jjw j8 시간 전
  • 우마포레스트 시골 노지 잠시 빌려서 생활하는것도 잼쓸듯

    동대문엽떡동대문엽떡14 시간 전
  • 형 영상 언제 올려?.. 보고싶어 형..

    진우안진우안16 시간 전
  • 머야ㅋㅋ 전부 30 들은줄알았더니 ㅋ 완전빵터졌네

    환장하것넹환장하것넹18 시간 전
  • 이영상이 너무 따숩고+할무님두 우리 우마님두 웃는모습이 예뻐서 절로 힐링이되네요 (그래서 보고또보러 자꾸만 오는 러블이랍니다^ㅁ^♥)

    러블인러블인19 시간 전
  • 1:29 왼쪽꺼하라고 손가락으로 알려준듯

    따봉도치따봉도치23 시간 전
  • 감동중이었는데... 내 감동 내놔~

    요리지널 yoriginal요리지널 yoriginal일 전
  • 우마행님 이모티콘출시 ㄱㄱ

    s.b.gs.b.g일 전
  • 뭐야..내 감동 돌려줘요.

    김도윤김도윤일 전
  • 우마무스메 영상 보려는데 우마가 나오네 계속

    matthew kimmatthew kim일 전
  • 화장실 갔을때 살짝 감동했다가 진짜 처넌 오만원봉투인거 보고 아 맞다 우마였지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ㅠㅠ 다 30만원 짜린거 알고있습니다 ㅋㅋㅋ

    부산친구부산친구일 전
  • 우마무스메치니까 나옴

    킥킥킥킥2 일 전
  • 나는 우마 성격에.. 할머니랑 짜고 친 거는 아닌거 같고 처음에는 30만원 3봉투였다가 화장실 들어가는 장면에서 주머니에서 천원 5만원 봉투 꺼내서 주작한 것 같음ㅋㅋ 우마 성격이라면 처음부터 영상 그림나오는거 짜놓고 슛들어갔을꺼같아

    김준호김준호2 일 전
  • 저 30만원이 그때 그 바니복장 팔아서 번 돈인건 알고 계실까...

    상호님상호님2 일 전
  • 동작그만 밑장빼기냐? 할머니 봉투 세개 밑에서 뺐지 그리고 이거 이거 이거 카메라에 대고 우리한테 보여주는거 이거 천원짜리 오만원짜리 봉투 아니여? 우리가 빙다리 핫바지로 보이냐? 해머가꾸와

    Vince LeeVince Lee2 일 전
  • 다 알아요 형 화장실에서 봉투 바꿔치기 했을거야. 캐릭터 때문에 그랬겠지. ㅋㅋㅋㅋ

    MysticDreamMysticDream2 일 전
  • 형 팔에 타투있어?? 전 영상을 다뒤져봤는데 맨팔 나오는 영상이없네? ㅋㅋㅋㅋㅋ 우바니 했을때도 모자이크되고 말이야

    김유원김유원3 일 전
  • 육지 플라나리아 회 먹방좀 부탁드립니다

    Medeah EspeneazMedeah Espeneaz3 일 전
  • 1:02

    성훈성훈3 일 전
  • 우마님 저격영상있던데 우마님 꼭 보세요!!

    DJ댕DJ댕3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최고 재밌어~~~짧아도 펙트가..

    junsub shinjunsub shin3 일 전
  • 형 물고기 쥐치로 쥐포만들었잖아 "쥐"로 포만드는거어때 "쥐"포

    ᅵ!ᅵ!4 일 전
  • 할머니게이미

    간남간남4 일 전
  • 한국어:우마는 미쳤다 영어:UMA is Crazy 일본어:馬はですね 狂ってますよ 중국어:牛马是 疯狂的

    삐약이삐약이삐약이삐약이4 일 전
  • 형 오늘 형 꿈을꿨어 형이 토끼옷입고 편의점 배달도하고 부자집 도련님 이용해서 리조트에 지인들 초대하구 다같이 수영하고 그랬어 행복했어. 음식은 무슨 생선 수컷정자쥬스 같은거 만들어 지인들 맥일려고하더라 그리고 뉴스까지 나오더라. 더 재밌는것들이 많은데 방금 일어나서 댓글쓰는대도 머리속에서 금방 잊혀지는중이야 꿈에 나와 재밌었고 다시는 나오지마ㅠㅠ

    송태웅송태웅4 일 전
  • 난 나머지 두 봉투엔 100만원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kp 21kp 214 일 전
  • 이형 진짜 유튜버들의 유튜버네 최면왕을 봐도 유튜버들 댓글이 엄청 많다 ㅋㅋㅋㅋ

    잭잘잭잭잘잭5 일 전
  • 와 ㄱㄲ친동생분들이랑 말투가 똑같은데요 할머님ㅋㅋ

    g og o5 일 전
  • 진짜 랜덤이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챂토마토케챂토마토5 일 전
  • 세금처리ㅋㅋㄱㅋㅋㄱㅋ뒤질래진짜ㅋㅋㅋㄱ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아막판에 광대뽀게지도록웃었네

    라야라야5 일 전
  • 형 사실 마지막에 봉투 바꾼거고 원레는 모든 봉투에 30만원 다 들어있었던 거죠?

    김종찬김종찬5 일 전
  • 우마형...

    오백원오백원5 일 전
  • 나는 우마님이 천사인걸 동영상 여러번 보고 알았네 ㅎㅎㅎㅎ

    juwon kangjuwon kang5 일 전
  • UMA.. 이건 우마형이 말딸을 예지했단건가?

    꿀벌꿀벌5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 뭘하든 상상 그이상ㅋㅋㅋㅋㅋ

    MoOn6712MoOn67126 일 전
  • 아 ㅋㅋㅋ훈훈한다 존나 웃갸 ㅋㅋㅋㅋ

    김초코김초코6 일 전
  • 지금까지 우마가 형인줄 알았는데 할머니가 아직도 저렇게 정정하게 살아계신거보니 진짜 동생일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 사실이 왜이렇게 무섭지?

    오월오월6 일 전
  • 댓글보다 깜놀 ㄷㄷㄷ 유튜브 맛집 이내요 ㅋㅋㅋ 다른 유뷰브 분들도 우마님 방송 많이 보시는듯 대단하십니다 앞으로도 좋은모습 기대할게용 아 그리고 항상 안전 안전

    착하게 살자착하게 살자6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겨 ㅋㅋㅋㅋㅋ 예상했던 결말이 아닌데 ㅋㅋ

    김명환김명환6 일 전
  • 할무이 욕 개찰지시네 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펠레펠레6 일 전
  • ㅆ1바 진짜 랜덤이였어???

    Dok2 gonzoDok2 gonzo6 일 전
  • 형 곧 90만이야아아아아아

    지현지현6 일 전
  • 진석기님과 콜라보 원츄합니다

    Sujin HahnSujin Hahn6 일 전
  • 오빠 곧 꽃매미 제철인데 리도동동님이랑 언제 먹어?

    이한샘이한샘6 일 전
  • 우마형은 변하지마 내 first❤으흥~

    냉소얀냉소얀6 일 전
  • 따뜻해지는 영상은 첨이다 봄이 와서 그런가? 봄... 모든 생물이 깨어나는 계절... 그러니깐 슬슬 벌레 먹방 찍어줘잉~

    U NU N7 일 전
  • 우마님 말투가 할머님 닮으신거구나

    007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흙꼭두장군흙꼭두장군7 일 전
  • 할머님 오 하시고 리엑션 하시는거 우마님 여동생들 생각나네요 너무 유쾌🥰

    아르코리우스아르코리우스7 일 전
  • 형 형 화상벌레 보다 씨데!! 남가뢰 벌레 가즈아앗!!

    강병구강병구7 일 전
  • 나머지도 다 드렸어야죠.

    나리꽃나리꽃8 일 전
  • 이분이 미친놈이라 치면 나오는 전설의분이구나

    언제나심심한레준언제나심심한레준8 일 전
  • 저도 저렇게 친했던 할머니 두분이 계셨는데 미국에 인턴으로 잠깐온사이 제작년에 한분, 작년에 한분, 두분 다 보내드렸습니다. 정말 저를 많이 아껴주셨던 두분의 마지막을 보지못했습니다. 처음 소식을 들었을때는 아무 실감이안나더군요. 다른나라에 있고 한국에 갈 수가 없으니 마치 완전 저혼자 다른세계에 있는 느낌과 여기에 그 두분에 대한 추억을 같이 공유할 가족들이 없으니 그랬던 것 같아요. 그러다 사촌들이 미국에 잠깐왔을때, 그때 외할머니가 돌아가신지 몇달이 지난 시점인데 처음으로 실감이나고 펑펑 울었던 것 같네요. 우마형님 영상은 항상 바로보는데 어제 밤에 술좀먹은 상태에서는 할매들생각에 슬플까봐 눌렀다가 안봤네요. 그러다 일어나서 봤는데 할매들이 다시 그리워지네요. 덕분에 할매들에 대한 추억을 생각할 수 있었어요ㅎㅎㅎ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이사장들의 미국생존기이사장들의 미국생존기8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잠깐 감동적인 우마 예상ㅋㅋ

    오리온오리온8 일 전
  • 완벽하다.

    Sungyoung LeeSungyoung Lee8 일 전
  • 우마님 남가뢰 함 잡으러 갑시다~~

    송윤수송윤수8 일 전
  • 89만 구독자가.. 좀 더 드리지~

    seunggyu choiseunggyu choi8 일 전
  • 아 경상도사투리 너무 정겹다 . 우리할매 보고싶노 ㅋㅋ

    시우신아빠시우신아빠8 일 전
  • 할머니 리액션 혜자

    말하기전에생각했나요말하기전에생각했나요9 일 전
  • 우마님 마지막 1분아니면 정말 훈훈했을거에요

    울산영웅울산영웅9 일 전
  • 형님집안 여성들은 매력쩌시네 할머니부터 여동생까지

    바닐라 vanila아이스 ice바닐라 vanila아이스 ice9 일 전
  • 아 ㄹㅇ 밥먹다 코로나오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채팅치다보니 발언이쫌이상하네..?

    정범수정범수9 일 전
  • 한 점의 행복 김치전편 해주시나용

    물방울물방울9 일 전
  • 화장실 가면서 돈봉투 바꾼거 다 알아요^^

    김동훈김동훈9 일 전
  • 할머님께서 매우 흥이 넘치시네요

    김동훈김동훈9 일 전
  • 손자 지갑 살살 녹는닼ㅋㅋㅋ

    썸머썸머썸머썸머9 일 전
  • 보고 또 보고 보고 또 봐도 진짜 존나 웃기네 ㅠㅠㅠㅠㅠㅠㅠ 할머니 진짜 너무 웃기심ㅋㅋㅋㅋㅋㅋㅋ

    Ho shiHo shi10 일 전
  • 중국과 중국 유투버 김치가 중국 자기나라 꺼라고 김치랑 김치찌게 만들어서 영상 올리는데 좀 혼내주세요 형...ㅠㅠ

    운이가조아운이가조아10 일 전
  • 8

    140%러시아산 물고기만 취급합니다140%러시아산 물고기만 취급합니다10 일 전
  • 보기좋네 ㅋㅋ

    띠야띠야10 일 전
  • 아 ㅡㅡ 어그로 진짜 오바아니냐

    jeufjc ehrhdjeufjc ehrhd10 일 전
  • ㅋㅋ이름 기억안나서 빨간마스크 또라이 검색하니까 바로뜨넼ㅋㅋㅋ

    리레드로리레드로10 일 전
  • 우마님 항상 너무 잘보고 있습니다 글로벌 크리에이터가 바로 눈 앞 인듯 합니다 우마님 최고!

    ᄂᄏᄂᄏ10 일 전
  • 뻔한 감동물인 줄 알고 내심 뿌듯해졌으나 상대는 우마라는 것.. 반전의 반전이 있을 것 같았다...

    Nal ssenNal ssen10 일 전
  • 내 감동 돌려줘 시바

    차재령차재령10 일 전
  • 이형 진짜 좋아 ㅋㅋㅋㅋㅋㅋㅋ

    Uncle AndreUncle Andre10 일 전
  • 봉투 3개 전부 30만원 넣어논지 알았다아이가!!!!!!!!!

    은제은제11 일 전
  • 천원 나오는거 보고 터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성관임성관11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찐텐이로

    박현자박현자박현자박현자11 일 전
  • 착한 주작

    loveosunloveosun11 일 전
  • ㅋㅋㅋ 머니게임을 할머니랑 하다니 역시 우마

    웃자항상웃자항상11 일 전
  • ㅋㅋㅋㅋ

    위민지위민지11 일 전
  • 건강검진 컨텐츠해주세요

    minseokminseok11 일 전
  • 이슈깨구리랑 목소리가 똑같네여

    윾두윾두11 일 전
  • 말투만 봐도 누가봐도 우마님 할머니신뎈ㅋㅋㅋㅋ

    음악의치유사음악의치유사11 일 전
  • 와아 나 깜짝 놀래뿌따 언제나 실망이 없구만 우마님 할매도 넘 귀여우시고요

    김명환김명환11 일 전
  • 이거 영상만 몇번이나 보는거지 ㄷㄷ

    이현엽이현엽11 일 전
  • 근데 이번에 투표독려는 안하시나요?

    Jaewon JangJaewon Jang11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금처리라니.... 저도 세금처리좀 해야겠네요

    엘르엘르11 일 전
    • @김자운 얼마 안남았습니다..... 종소세 세금 폭탄이...

      엘르엘르7 일 전
    • 이제 5월 되면

      김자운김자운7 일 전
  • 형 요즘 동의보감 컨텐츠한다며!!! 거기 요로법이란게 있대!!!

    망고왕자G망고왕자G11 일 전
  • 지저스 우마르~~

    gomjanggomjang11 일 전
  • 타짜네 할머님 ㅋㅋ

    임시용임시용11 일 전
  • 세금처리에서 터져버렷

    ehun sehun s11 일 전
  • "유튜버들의 유튜버 우마"

    장상장상12 일 전
  • 할머니 너무귀여우신ㅋㅋ너무 사이좋아보여서 훈훈하네요ㅋㅋㅋ 반전의반전ㅋㅋ역시 우마님이네요ㅋㅋㅋ

    김쏭김쏭12 일 전
  • 전부 30만원 들었을 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

    맴록맴록12 일 전
  • 이런 착쁜손자같으니라고 ㅋㅋㅋㅋ

    포토팬더포토팬더12 일 전
  • 살살 녹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햄베즈햄베즈12 일 전
  • 이 와이카노 백만가나?

    ilyass kimilyass kim12 일 전
  • 난 화장실 들어가서 또 바니옷 입고 나오는줄 알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aha HahaHaha Haha12 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