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SUB]여신강림 한서준, 황인엽의 초콜릿 만들기 ASMR by W Korea

*이어폰을 끼면 엽쉐프의 꿀보이스를 더욱 생생하게 들으실 수 있어요.
#여신강림 #한서준 이 초콜릿을 주면 어떤 느낌일까요? 그는 민트 초코를 좋아할까요? 하와이안 피자는 어떻게 생각할까요? 초콜릿 만들기도, ASMR도 모두 처음인 #황인엽 의 초콜릿 만들기 #ASMR !
댓글 달아주신 분들에 한해 추첨을 통해 영상 속 그가 직접 쓴 손 편지와 셀피를 보내드립니다. 원래는 초콜릿을 보내드리려고 했지만 시국이 시국이기도 하고, 영상을 보시면 왜 못 드리는지 알게 되실 거예요…^^
황인엽과의 비밀을 간직할 수 있는 달~달한 이벤트, 많이 참여해 주실거죠?
-
콘텐츠 에디터 l 장진영
촬영 l 소재범
편집 l 김하림
맨 콘텐츠 디렉터 l 최진우
-
#hiy #HwangInYeop #HanSeoJun #TrueBeauty

다운로드

조회수
432,395

댓글

  • 이벤트 당첨자는 3/5에 발표하겠습니다. 기다리시면서 한 번씩 더 봐주는 센스❤️ ----------------------------------------------------- 2:11 킬-포💘 심장 부여잡으세요>.

    W Korea 더블유 코리아W Korea 더블유 코리아13 일 전
    • 두근두근!! 또 보러왓어요 ㅋㅋㅋㅋ 발표가 몇시에 될지 궁금해여 ㅋㅋㅋㅋ 정말 당첨되고싶어요🙏🏻

      온새미로다솜온새미로다솜21 분 전
    • 저 에게 행운이 왔으면 좋겠네요 ㅠㅠ 그래도 내일을 꼭 기다리고 있을게요 🥰

      소영소영3 시간 전
    • 넹 기다릴게용 ㅎㅎ

      소영소영4 시간 전
    • 한번이 아니라 10번 더봐야지요💗💗

      이소윤이소윤5 시간 전
    • 황인엽 팬입니당!!!!~~

      체루나 tv체루나 tv7 시간 전
  • I love how he kept talking and entertaining :D :)

    Anni WAnni W22 분 전
  • if u win, dm me what he wrote @tcxhyung :) IM CURIOUS

    juliajulia31 분 전
  • I love this man so bad😣

    Ruthi RalteRuthi Ralte시간 전
  • He so cuteeeeeee ♥️♥️♥️♥️♥️♥️

    SupitchaSupitcha2 시간 전
  • I have the seojun part on repeat😔💯

    Unknown dnaUnknown dna2 시간 전
  • I wanted to eat these chocolates kkk

    Jaqueline NascimentoJaqueline Nascimento2 시간 전
  • Please he’s so damn cute🥺. His sharp nose, beautiful eyes, the jawline OH MAN HOLY SHIT 😩❤️

    -Tough Bunny!!-Tough Bunny!!3 시간 전
  • Hes so hot omg

    NCTzen127 XiaoNCTzen127 Xiao3 시간 전
  • 인엽배우님 응원해여!!!!!! 서쥬나!!!!! 여신강림 한서준 캐릭터 아주 딱이었어요😭 그리움 이랑 오늘부터 시작인걸 무한재생중~!!!!!

    SR KSR K3 시간 전
  • i cant believe this man exists, everything he does its inmaculate omg

    ignacia muñozignacia muñoz3 시간 전
  • 하 드디어 ...ㅜㅜ

    김ᄌᄋ김ᄌᄋ3 시간 전
  • 오늘이 당첨자 발표하는 날 자기전 한번 더 보러왔어요!!

    사랑해사랑해4 시간 전
  • 오빠 사랑해 !!!!!!!!!!!!!!!!!!!!!!! 몰라 나도 몰라 그냥 사랑해애ㅐㅐㄱ액 !!!!!!!!! 그래서 말인데 10살 차이는 어때?

    Gaeun HGaeun H4 시간 전
  • 한 번 도전해봅니다!! 인엽배우님이 만든거라면 뭐든 좋죠 😭❤

    김혜진김혜진4 시간 전
  • 진짜 이거 받으면 진짜 그냥 그 사람 난리난다 .. 나도 한 번 난리 나고싶다 .. 저 초코릿 가루가 되고싶고 마쉬멜로가 되고싶었던 적은 처음이다 후 .. 오빠사랑해여 ㅠㅠ 오늘 인스타에 아기인엽 올라왔던데 그거보고 심장 없어지는 줄 알았어요 사랑해여 ㅠㅠ❤️❤️❤️❤️❤️❤️❤️

    은서은서4 시간 전
  • 우리 인엽이오빠가 직접 편지를 써서 준다니ㅠㅠ 아직도 믿기지 않아요ㅠㅠ 제가 이 편지를 받을지 말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한번 도전해봐요ㅜㅜ 내가 오빠를 위해 짧게 댓글로 편지를 쓰는데 봐줬으면 좋겠어요ㅜㅜ 안 봐줘도 괜찮지만 ㅜㅜ 오빠를 위해 한번 써보니까 읽어줬으면 좋겠어요ㅜㅜ 내가 오빠를 데뷔부터 쭉봐오면서 지금 벌써 좋아한지 846일이 됬는데 믿기지가 않아요ㅠㅠ 학교도 다니고 학원도 다니느라 힘들고 지치는데 인엽이오빠 덕질하면서 24시간내내 웃으면서 지내고있어요 💕매일 오빠가 나온 끝난 드라마도 재방송으로 100번 넘게 보고 유튜브로도 오빠가 나오면 빠지지않고 밥먹을때 공부할때 자기전에도 계속봐요 제 핸드폰 배경화면,잠금화면도 오빠고 갤러리에도 오빠사진만 천개가 넘어요ㅠㅠ 오빠가 여신강림에서 노래부른 는 장면이 나올때 진짜 감동했고 연기도 잘하는데 노래까지 완벽하면 어떡해요ㅠㅠ요새 몸이 자주아파서 학교가도 힘들어서 조퇴하고오는데 그때마다 오빠영상보면 힐링하고 아픈게 다 나은데ㅠㅠ 오빠는 아프지말고 건강해야되요ㅠㅠ 아 맞다 어느순간부터 나를 웃어주고 행복해주는 인엽이오빠 내가 사랑해요 다음주에 마지막 10대 제 생일이 돌아오는데 편지를 받으면 제 생일때 너무 기억남을것처럼 행복할것같아요ㅠㅠ 마지막으로 아프지말고 제가 오빠 죽을때까지 평생 옆에서 응원하고 그럴때니까 좋은 연기 많이해줘요 사랑해요💕

    혜진혜진4 시간 전
  • I can't believe how lucky we are to live the same time as this amazing human being, love you so much, Seo jun-a

    Ilhoon my agijagiIlhoon my agijagi5 시간 전
  • 철이 없었죠...황인엽 보고싶었어 몇삽번이나 이 영상 반복 봤다는 그 저체... 또 다시 봅니다💜

    JY CJY C5 시간 전
  • I thought Hwang In Yeop oppa was perfect for playimg seojun but he is literally seojun in reali life XD

    Michin ParkMichin Park5 시간 전
  • 진짜 대박ㅠㅜ 너무 매력이썽ㅠ 진짜 귀엽다 어뜩하면조하..❣

    김서현김서현6 시간 전
  • 인엽천사가 천국에서 편지 보내주는거라서 당발이 오래 걸린거였죠? w코리아 계자님들 천사편지 저 안 뽑아주시면 이런 영상 얼마든지 더 올려주신다 해도 진짜 별로 안착하신것 같아요... 내 마음에 안착ㅠㅠㅠ 주접 죄송합니다 제가 보이실지 몰겠지만 진짜 정성is완벽 으로 주접까지 떨어가면서 댓 남겨봅니다 아 진짜 제발 너무 갖고싶다 편지를 받는 당신이고파ㅠㅠㅠㅠㅠ🥺🙏🏻

    하랑하랑6 시간 전
  • 3:38 **LEGEND ONLY**

    zen niezen nie6 시간 전
  • 황인엽 엄청 좋아해여!~~ 사진 갖고 싶어요!!~~

    이은유이은유7 시간 전
  • 배우님이 직접 편지를 써서 준다니ㅜㅇㅜ 너무 감격스러워서 눈물이 왈칵😭❤️ 제가 받을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저도 배우님의 편지에 보답해드리고자 짧게나마 댓글로 편지를 써봅니다!! 18어게인부터 여신강림,데뷔작 쭈루룩 다 봐온 팬입니다!! (신과함께 영화에서도 배우님을 찾았답니다!!ㅎㅎ) 우선 영상 만들어주신 W korean 분들께 큰절을 올립니다 🙇🏻‍♀️ ❤️ 이영상보고 배우님에 대해 알아가는게 많아서 아주 좋은 영상이었어요❤️ 배우님 보면서 항상느끼는건데 배우님의 행동하나하는 정말 배려깊고 좋은것같아요❤️ 여신강림에서 서준 이라는 캐릭터는 정말 아직까지도 제 마음속에 남아있는 최고의 캐릭터 였어요..❤️ 저는 아직 학생이라서 공부할것도 많고 이것저것 너무 많아서 스트레스 받고 힘들었던 날, 항상 황인엽배우님은 저에게 큰 웃음을 주었어요❤️ 제가 웃고있는날과 빛이나는 그 자리에 가보면 항상 배우님이 있었고 저에게는 큰 행운이에요💙 저는 늘 같은 자리에서 배우님을 응원하고 좋아할거니까 배우님은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오래오래 활동해주세요💓 사랑합니다❤️❤️ 저에게 편지가 꼭 오길 바랄게요💜💜

    글리밍글리밍7 시간 전
  • Hahahha SEO JUN SPIRIT AAAAA

    deng wookdeng wook7 시간 전
  • Cuteeee hahahahah

    deng wookdeng wook7 시간 전
  • 😍😍😍😍😍

    Wiwit LestariWiwit Lestari8 시간 전
  • 1만개가 다 되어가는 댓글 중에 내 댓글을 읽을지는 모르겠지만 실낱같은 희망을 가지고 적어볼게요 - ! 영상 보는 내내 계속 웃음이 떠나질 않아서 행복하네요 ㅜㅜ 엉뚱발랄한 오빠의 매력이 너무 돋보이는 영상이라 계속 계속 보게 되는 것 같아요 민트초코를 좋아하고 하와이안 피자를 싫어하는 것도 저랑 똑같더라구요 0_< 하필 또 웃고 있는 타이밍에 웃지말라길래 깜짝 놀랬지 뭐예요 ? 빼빼로를 만들다가 갑자기 초코범벅해버리는 인엽오빠 ,, 그거 다 오빠가 초코를 좋아해서 일부러 그런거 맞죠 ? ASMR 처음이라서 숨 안쉬다가 NG난 것도 너무 귀여워서 ㅠㅠ 입꼬리가 내려가질 않길래 저 조커 되는 줄 알았어요 ,, 비밀 많은 인엽오빠 ,, 10개 중에 5개 정도의 비밀은 알려주는 건 어때요 ? 오빠 너무 주의하잖아요 ,, 신비주의 ㅠㅠ 요즘 몸도 너무 안좋고 무기력했는데 이 영상 하나로 굉장히 큰 힘을 얻었어요 ♡ 이 영상은 제가 앞으로도 자주 찾아서 볼 것 같아요 그만큼 영상을 보고있을 때만큼은 아무생각 안들고 오빠한테만 집중하게 되는 시간이라고 할까요 저한테 오빠는 그만큼 일상생활에 있어서도 영향을 많이 주는 사람이 된 것 같아요, 고마워요 나라는 사람한테 스며들어 행복을 전해줘서 며칠전 2월 27일에 생일이였는데 몸이 너무 안 좋아서 제대로 놀지도 못했었는데 오빠 손편지를 받는다면 ,, 그렇다면 이번 생일이 제일 행복할 것 같고 절대 잊지 못 할 생일이 될 것 같아요 ,, 지금 오빠 몫까지 내가 아프고 있는 거라고 생각할테니까 오빠는 아프지말고 건강만 해요 ! 꼭 !! 드라마 찍으면 오빠를 자주 볼 수 있어서 좋긴 해도 링겔맞으면서 드라마 찍는 것도 좀 많이 속상하니까 ,, ㅠㅠ 오빠가 울면 나도 울고 오빠한테 안 좋은일이 있으면 나도 불행해져요 반면에 오빠가 행복하면 나도 행복하고 오빠가 웃으면 나도 웃어요 그러니까 오빠는 항상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다는 뜻 !! 2021년은 황인엽의 해가 됐으면 좋겠다 !! 내가 그만큼 더 많이 응원할게요 !! 나 믿찌 !! 정말 많이 ,, 제일 많이 ,, 말로 표현이 불가능 할 정도로 많이 사랑하구 또 사랑해요 ♥ ♡ instagram.com/tv/CL4FlVHntX_/?igshid=14bhpta12tbdo 오빠 혹시나 이 댓글을 본다면 이 영상도 보러 와줘용 ˃̵͈̑ᴗ˂̵͈̑ 오빠를 향한 내 진심이 엄청나게 돋보일거예요 ,, ♡ 이 귀염돋는 매력이 뿜뿜하는 영상을 찍어주신 더블유 코리아 님들 ,, 너무 감사해요 !! ㅠㅠ 들숨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고 날숨에 일복과 재력이 가득한 올 해가 되길 바라고 또 바랄게요 ෆ

    엄지엄지8 시간 전
  • 여러분 시작에 앞서 이거 먼저 봐주시고...2:11 안녕하세요오...손편지를 받을 수 있는,, 온리원원앤온 한사람이 되기 위해 간절한 팬심으로 댓글 씁니다...🙈(으아앙ㅇ 황인엽 배우님 18어게인 때부터 진짜 관심있게 본 분인데 여신강림 보고,,그냥 완전 빠져드렀죠.....아주 그냥 까리 하고 귀엽고...큐큐ㅠㅠ 완전 ‘황인엽’ 에 스며 들었네요ㅠㅠ으...이번에 서준이도 너무너무 완벽했습니다✨ 오늘도 배우님은 엉뚱망뚱하게 조곤조곤...크..역시 귀엽죠 뭐...할말이 뭐가 있어요(꺄핫)😆 금방 뜨셔서 이렇게 인기도 쌓으시고 무엇보다 하루가 다르게 쌓여만 가는 인스타 팔로워수보면 제가 다 뿌듯합니다ㅠㅠ💖 앞으로도 이런 모델 활동 많이 많이 많이 해줘요✨✨✨ 진짜 w korea 3월호 너무너무너무너무 기대되요ㅠㅠ꼭 사서 화보 구경 하겠슘돠😉 마지막으로 인엽배우님 포함한 모든 w korea 관계자분들 건강하세요!!! 제가 사랑합니다 🙇‍♀️🙇‍♀️🙇‍♀️🙇‍♀️🙇‍♀️🙇‍♀️🙇‍♀️🙇‍♀️🙇‍♀️🙇‍♀️🙇‍♀️🙇‍♀️🙇‍♀️

    시연이얌시연이얌8 시간 전
  • 너무잘생겼다

    김효주김효주8 시간 전
  • ㅠㅜㅠㅠ 너무 좋아요ㅠㅜㅠㅠ 역시 많은 사랑을 받고 계셔서 당첨..확률이...허헣... 그래도 남겨봅니다♡ 승승장구 하셔용♡

    란새란새8 시간 전
  • 오빠 !!!!!저오빠팬이에 요사진도엄청많이같고있어요🥰🥰😍😍🤩🤩❤

    김효주김효주8 시간 전
  • He’s literally so beautiful

    PaperClipsPaperClips8 시간 전
  • 저 가지고 싶어요오 !!!

    하린뿌뿌하린뿌뿌8 시간 전
  • 잘생겨따...먹방보다 얼굴에 더 눈이 가는데요 어쩌죠....

    서하_서하_10 시간 전
  • WHEN HE STARTED GETTING INTO SEOJUN'S CHARACTER AND HIS VOICE DROPPING LOW>>>>>>>>>>>>>>

    Femmy YohanaFemmy Yohana10 시간 전
  • WHEN HE STARTED GETTING INTO SEOJUN'S CHARACTER AND HIS VOICE DROPPING LOW>>>>>>>>>>>>>>

    Femmy YohanaFemmy Yohana10 시간 전
  • HOW CAN SOMEONE BE THAT HOT WHILE EATING A CHOCOLATE IM SCREAMINGGGGG

    Femmy YohanaFemmy Yohana10 시간 전
  • I CANNOT BREATHE WITH ALL THE ZOOM IN TO HIS FACE

    Femmy YohanaFemmy Yohana10 시간 전
  • PLEASE HE'S SO CUTE

    Femmy YohanaFemmy Yohana10 시간 전
  • 말투도 너무 귀여워.. 팅글도 미쳤어... 진짜 팅글갑.. 메이크업은 어찌나 잘어울리는지 너무 좋네요.. 당황하는 모습 너무 귀여워.. 좋은 모습만 보여줘야된다고 하는데 저는 다 좋은데요.. 왜 마쉬멜로우 하트인거 보여주는데 윙크 왜하는데요 심장 떨리게 다음에는 마쉬멜로우 하나마다 다 윙크해주세요.. 진짜 맨날 느끼는건데 손이 왜이렇게 이쁘죠.. 오늘도 황인엽 충전완료..

    91년01월19일91년01월19일10 시간 전
  • He is soo good 😂👍🏻❤️

    parisa safarparisa safar12 시간 전
  • HE IS SO CUTEEEE

    Himani AmbulkarHimani Ambulkar12 시간 전
  • 으아아 저요오❤

    김시안김시안12 시간 전
  • 제발 됬으면 좋겠네요 저 황인엽님 팬이에요 이거 되면 소원이 없겠네요 제발

    장수인장수인12 시간 전
  • not me thinking the same thing why pineaple in pizza?

    나비 하나비 하12 시간 전
  • 14 14[오늘 또 왔습니다!!] 처음 영상이 공개되고 영상 다 보자마자 손벌벌 떨면서 바로 댓글을 달았던 그 때가 잊혀지지 않네요. 어떤 콘텐츠 일지 기대는 했지만 이정도 일줄은 몰라서 보는내내 입은 귀까지 올라가있고 배꼽은 저 멀리 떨어져있고 심장은 또 엄청 뛰고 있고 손도 달달 떨리고 그저 너무 행복했던 것 같아요. 드라마의 배역으로만 그리고 메이킹에서만 살짝, 황인엽이라는 한 사람의 모습을 볼 수 있었던 곳이 별로 없어서 이 콘텐츠가 더욱 소중하게 느껴진 것 같아요. 거기다 제목부터 되게 설레더라구여. 초콜릿이라니!! ASMR이라니!! 배우님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됐었죠. 배우님이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싶은데 엉뚱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다고 했는데 전 온전히 배우님 자체가 좋아서 그냥 다 귀엽고 사랑스럽더라구여. 정말 이런 콘텐츠 제작해주신 더블유 다시한번 큰 절 올립니다.🙇‍♀️🙇‍♀️ 적게 일하고 많이 버시길 바랍니다. +이전에 적었던 삼행시 댓글이 사라졌을까바 다시..!! ✨더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하고 ✨블 블링블링한 매력에 모든 사람들을 사로잡는 ✨유 유 (you) 황인엽 배우님과 더블유코리아 모두를 응원하는 마음이 담긴 3행시 입니다. 배우님과 더블유코리아의 더 높은 비상을 응원합니다💜 ✨코 코리아에서 제일가는 잡지 더블유 보면 자동으로 ✨리 리프팅 되는거 아셨나요? ✨아 아니 몰랐다구여?? 당장 더블유 보러 가세요!! 이번에 더블유가 준 행복의 크기는 어마어마 했어요. 잡지의 크기만큼 사진, 인터뷰, 콘텐츠 뭐 하나빠짐없이 만족도가 컸던 잡지였습니다. 다음에도 인엽 배우님과의 화보를 기대하겠습니다🙏🏻🙏🏻

    쉐리쉐리13 시간 전
  • 3:59 MY HEART STOPPED for a second because my volume was full and the tube fell down ksajdbajrea

    a aa a13 시간 전
  • 인엽 오빠 ㅜㅠ 진짜 넘 목소리 좋고 얼굴도 매력 철철 넘쳐 흐르네여 ㅜㅜㅜ 진짜 미소를 안 지을수가 없네요 ㅠㅜ 평생 팬하겠습니당 18어게인 때부터 봐았는데 너무 매력이 ㅜㅜ 💓💓 초코를 좋아하고 군것질 많이하는데 살은 전혀 안찌네요우ㅜㅜ 현타오시는 장면 너무 귀여워용 ㅜㅜ 저 꼭 편지 받고싶어요 😘😘 저 오늘 반 회장 됬어요 ㅠㅜ 인엽오빠 사진 편지 받고싶어요 ㅜㅜ 꼭 당첨됬으면 좋겠어용 ㅠㅠ

    Taryn태린Taryn태린13 시간 전
  • i cant even believe this man is already 30

    ANIKA SANTOSANIKA SANTOS13 시간 전
  • at this point he can just quit being an actor and start an asmr channel

    Rida KhanRida Khan14 시간 전
  • this video is a cultural reset. thank you for blessing us with this content.

    Rida KhanRida Khan14 시간 전
  • 18196452번째 보는 중.. 황인엽 ASMR 절대 정기적으로 해

    혜양혜양14 시간 전
  • I wouldn't mind giving up hawaiian pizza if that guarantees me a happy future next to this beautiful man 🥰🥰🥰🍕

    Kimberly Vivas OjedaKimberly Vivas Ojeda14 시간 전
  • I felt like I had to hold my breath with him

    Celeste LangfordCeleste Langford15 시간 전
  • 진짜 잘생겼다.... 저 저... 당황한것좀봐요ㅠㅠ 진짜 😘❤️❤️❤️❤️

    김채린김채린16 시간 전
  • 요즘 황배우님께 빠져서 헤어나오질 못하고 있숴요ㅜㅠㅠㅠ

    수아수아17 시간 전
  • 이것은 내가 들었던 최고의 ASMR입니다

    stephani poliistephani polii18 시간 전
  • 오늘도 보러 왔습니다~~💌❤️ 저는 인엽 배우님과 W 코리아가 공통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많은 장점들을 갖고 있지만 그 많은 장점들 중 공통점이 있는데 바로 매혹적🌹이라는 점입니다. 배우님은 한 번 보면 자꾸 생각나고 계속 끌리는 사람입니다. 근데 W 코리아도 많은 잡지들과 함께 있을 때 단연 눈에 먼저 띄는 비주얼을 갖고 있습니다. 우선 W라는 마크부터 심플하면서 감성을 갖고 있고 표지에서부터 자꾸 시선이 가게끔 하는 사진을 잘 선정하셔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잘 가져온다는 큰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배우님과 W 코리아는 사람의 시선을 잘 끌어오는 매혹적이라는 공통점을 갖고 있다고 생각하며 다음에 W 코리아와 인엽 배우님이 표지를 함께 장식한다면 정말 큰 시너지 효과가 나오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패션을 그 누구보다 사랑하고 진심인 우리 배우님과 패션 잡지의 끝판왕인 기획 천재 W 코리아의 만남은 정말 최강 조합입니다❤️.❤️ 이번 만남을 통해 W 코리아와 인엽 배우님의 만남은 asmr이란 이런거다. 봐라 패션이란 이런거다. 라고 사람들에게 제대로 보여줬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인엽 배우님과 W 코리아의 조합은 존재만으로 asmr과 패션이란 무엇인지 새롭게 정의를 내려줬다고 생각하며 인엽 배우님과 W 코리아의 만남은 아마 그 누구도 깰 수 없는 조합이라고 확신할 수있습니다! 영상을 보면 볼수록 우리 인엽 배우님이 속닥속닥 말해주시니까 저두 모르게 자꾸 저랑 조용히 몰래 소곤거리면서 대화하는 느낌이 들어서 자꾸 심장이 간질거렸습니다❤️ 그리구 매일 하루의 시작과 끝마무리로 보다 보니까 배우님이 다음으로 하실 말이 저절루 귀에서 맴돌구 머리로는 울 배우님의 귀여운 행동들이 싸악~~하고 그려지는 그런 일석이조 효과가 나타났습니당~~❤️ 머리와 귀로는 다음 장면들 미리 우리 배우님 먼저 맞이하고 눈으로는 지금 보여지는 우리 배우님 보면서 눈호강 하구 이게 바로 일석이조 아닐까요~~~? 역시 제 인생은 우리 배우님을 알게 된 후와 알기 전으로 나뉘는거 같습니다.❤️ 알기 전에는 정말 삶이 아주 팍팍한게 아주 뿌~~옇게 보이는 삶이었다면 배우님을 만나고 나서는 아주 너무 밝아서 눈이 막 부시는 그런 아름다운 삶이 되었습니다!!❤️ W 코리아와 인엽 배우님 정말 감사합니다.❤️💌❤️

    쟈니쟈니쟈니쟈니18 시간 전
  • 하.. 황인엽오빠.. 진짜 너무 귀엽고 차분하고 엉뚱하고 허당이고 잘생김까지!! 강아지,고양이 섞어놓은 기분..연기하시는거 볼때마다 이미지가 다른느낌이에요 팬입니다

    이설이냥펀치이설이냥펀치22 시간 전
  • Seojun ah!

    EsrkkyaEsrkkya일 전
  • 소리가잘안들려서 안경썻습니당 😆 asmr 담에꼭 길게찍어주길,,,, 바래욤🥰

    밍용밍용일 전
  • He could do this for a living hahaha please make more of this!

    Judith B LunaJudith B Luna일 전
  • cutie pie

    atiyatiy일 전
  • 3:00 when he ask us to breath while me forgot how to breathe after watching his nonstop cuteness

    kimbapi kidding?kimbapi kidding?일 전
  • WIIIIIII

    DIANISDIANIS일 전
  • "DON'T LAUGH EVERYONE". That's hilarious lmao🤣

    장미와와장미와와일 전
  • AAA ES PERFECTO😭✋

    cata aacata aa일 전
  • 이번에 드라마로 황인엽배우 알게되었는데 꼭 뽑혔으면 좋겠네요 ㅠㅠ! ♡♡

    e bbeum heoe bbeum heo일 전
  • 2:11 야 먹을래? 심장 부여잡았습니다 119부르려다 말았어요 심장이 콩닥콩닥도 아니고 우르르쾅쾅 뛰었어요.. 우리만의 비밀이라면서 두리번거리는거 어떡하죠 진짜? 저 어떡하죠 패대기 치는 거 너무 귀여워요 사랑에 빠지면 모든게 다 예뻐보인다던데 그런 걸까요? 근데 저만 그런게 아니라 솔직히 누가봐도 그냥 귀엽잖아요.. 사랑을 담은 편지 너무 궁금하네요.. 나도 42만명이랑 만든 비밀말고 둘만 아는 비밀 갖고싶어요.. 하지만 못받아도 괜찮아요 더블유 코리아 선생님들이 만들어주신 엄청난 컨텐츠인 이 영상을 5억번 돌려보면 되는걸요? 이것이 영상치료가 아닐까요? 진짜 더블유 코리아 기획자 선생님 감사합니다 돈은 못드려도 누추한 제 사랑이라도... 받아주세요❤️

    91년01월19일91년01월19일일 전
  • 진짜 황인엽이라는 사람을 보면 좋은 말밖에 안떠올라요.. 완전 인간퓨어맨.. 너무 순수해보여 우리 엽쉐프님 아마 쉐프중에 화가 제일 없을 것 같아요 실수해도 그러려니 하는 쉐프.. 악 귀여워..๑˃̶͈̀Ⱉ˂̶͈́๑ 진짜 영상보다가 팅글느껴진 부분이 있어서 놀람.. 보통 이런 영상은 보통 팅글 안느껴지는데 왜 팅글이 느껴지는거야 제발 ASMR채널 하나만 열어주세요.. 체념모먼트 너무 심장이 아파요.. (。•́︿•̀。) 편지당첨자는 꼭 후기 남겨줘요.. 기분이라도 알려줘요.. 난 대리만족이라도 할라니까.. 만약 내가 되면.. 나도 남길게요..

    91년01월19일91년01월19일일 전
  • I want to know your secrets 😚

    okok일 전
  • I love u 💗❣️

    okok일 전
  • I hope I win 🥰🥰 Lots of love from germany!!

    okok일 전
  • 어제 봤는데 댓글을 못썼어요 왜이렇게 허둥지둥하는 모습이 왜이렇게 귀여운거죠 도대체 왜 웃는것도 귀여운거죠 왜 깜찍하죠 이 영상을 매일매일본다지만 매일 볼 때마다 너무 새로워요 왜죠?? (。•́︿•̀。) 요리하는것도 좋아하는 완벽남... 초코 좋아하는 귀여운 남자.. 현타오는 것도 깜찍한 남자.. 내가 세상에서 제일 궁금한거 안알려주는데 귀여운 남자.. 하와이안피자를 하와이가서 먹으면 된다는 귀여운 남자.. 하지만 그런 남자가 그렇다면 그런거죠 반박은 안받을게요๑˃̶͈̀Ⱉ˂̶͈́๑ 초코흘린 비밀을 42만명과 나눈 남자.. 모양은 저래도 그가 만지면 예술이죠.. 계획한거라잖아요(소곤소곤) ๑˃̶͈̀Ⱉ˂̶͈́๑전세계 91년생 중에 쩰 귀엽다 황인엽๑˃̶͈̀Ⱉ˂̶͈́๑

    91년01월19일91년01월19일일 전
  • 와ㅠㅠㅠ인엽 오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 영상 잘 봤어요! 이벤트 참여해봅니다! 지금 영상 6번째 보고 있어요...ㅋㅋ

    조혜준조혜준일 전
  • 하.. 진짜 당첨되면... 사랑합니다❤

    뽀코몽10뽀코몽10일 전
  • W Korea와 황인엽이라뇨•••like 허콤+엽떡 환상적인 콜라보뤠이샨- 게다가 asmrrrrr까지,,,오 할렐루야 저 매일 출첵한답니다 그래야 소화가 잘 돼요 저희 집 고양이도 아침마다 애옹거린다니까요? 영상 틀어달라구,,아아 선생님들,,저에게 제발 인엽큐티뽀오이의 손편지와 셀카를 보내주세요ㅠㅠ게다가 웬걸 저 3월5일 생일이랍니다 최고의 생일선물을 주십쇼 물 한 방울 묻히지 않겠슴다 헝헝ㅇ..

    카드값줘체리카드값줘체리일 전
  • 저 주시면 안돼요?

    midam_essay Tmidam_essay T일 전
  • Thankyou very much for this video ❤️

    Black BaloonsBlack Baloons일 전
  • I love you hwang in youp ❤️❤️

    Black BaloonsBlack Baloons일 전
  • 아니 사람 아니자나.. 그냥 엔젤 그자체.. 인엽님 떡상하자..☺️❤️ 저 마이크가 되고 싶다 .. 초코 서른마흔다섯개 사줄게요.. 겨론하자..

    맘로이맘로이일 전
  • Breath, guys

    LunaLuna일 전
  • 황인엽💞

    Leni MagdalenaLeni Magdalena일 전
  • 잘때마다 에어팟끼고 틀어놓으면 내옆에서 속삭이는 그대... 이렇게라도 나랑 말하는거 같으면 난 이걸로 만족해...

    이예린이예린일 전
  • 저는 이영상을 이 이벤트를 왜 이제야 본걸까요 ㅠㅠ 황인엽 귀여워서 지구뿌셔 ㅠㅠ 마시멜로우 잔뜩사서 주고 싶다 ㅠㅠ

    유지영유지영일 전
  • ❤️❤️❤️

    Najla SyairahNajla Syairah일 전
  • 황인엽 배우님 18어게인 때부터 배우님의 팬인 사람입니다 이번에 여신강림으로 다시 만나서 너무 기뻤어요 다음 작품으로 다시 만나요

    송민진송민진일 전
  • 황인엽 배우님 18어게인 때부터 배우님의 팬인 사람입니다 이번에 여신강림으로 다시 만나서 너무 기뻤어요 다음 작품으로 다시 만나요

    송민진송민진일 전
  • 황인엽 배우님 18어게인 때부터 배우님의 팬인 사람입니다 이번에 여신강림으로 다시 만나서 너무 기뻤어요 다음 작품으로 다시 만나요

    송민진송민진일 전
  • 황인엽 배우님 18어게인 때부터 배우님의 팬인 사람입니다 이번에 여신강림으로 다시 만나서 너무 기뻤어요 다음 작품으로 다시 만나요

    송민진송민진일 전
  • 13 13 13[오늘 또 왔습니다!!] 영상이 업뎃 된지 13일째 조회수 42만회!! 50만회도 이제 얼마 안남았네요. 오늘도 블링블링한 배우님보면서 힘낼 수 있었네요. 수많은 ASMR을 봤지만 소리도 눈도 같이 즐거워지는 콘텐츠는 이 영상이 최고인 것 같아요. 영상을 통해 다른데선 못 본 배우님의 색다른 모습들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배우님의 새로운 모습을 볼 때마다 계속 더 빠져드는것 같아요. 출구는 절대 없다!! 배우님에게 입덕하게 된 계기 중 하나가 목소리인데 ASMR을 하는데도 배우님의 감미로운 목소리는 숨겨지지도 않네요. ((귀 녹는중~~)) ASMR로 소리 열심히 넣다가도 좋아하는 초콜렛 계속 입안으로 들어가는데 너무 치이는 부분... (또 먹...)(계속 먹...) 이런 자막들까지 옆에 붙여주셔서 귀여움이 배가 됐어요 ㅋㅋㅋ 입덕유발 포인트들이 한두개가 아닌 와중에 더블유에서도 고정시킨 킬포 2분 11초!! “야 먹을래?” 심장 부여잡다가 쥐어짤뻔했어요 ㅠㅠㅠ아직도 헤어나오지 못한 서준앓이💘💘 콘텐츠 영상에서도 잡지 인터뷰에서도 정말 팬들이 궁금해하는 것들로 딱딱 뽑아서 질문들을 잘 해 주셨더라구여. 인터뷰도 한페이지 읽은데 너무 재밌게 읽었어요. 배우님의 사진&인터뷰&콘텐츠 완벽한 결과물을 위해 아이디어 내주시고 노력해주신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사진도 한 컷 한컷이 예술 작품 같았어요. 예쁜 배우님 더 예쁘게 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드라마 끝나고 그 여운까지 이어준 더블유라는 화보와 만나게 된게 참 다행이다싶어요. 덕분에 한동안 이 들뜸과 설렘이 계속 될 것 같아요. 다음에도 배우님 더블유 화보 찍는다 하면 제일 설렐 것 같아요. 인엽배우님과 더블유의 조합 또 한번 기대하겠습니다🙏🏻🙏🏻 인엽 배우님 드라마 촬영 끝낸지 일주일만에 화보 촬영까지 연달아 열일하시느라 수고하셨어요. 항상 좋은모습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시는데 전 배우님의 그 어떤 모습도 좋아요. 얼른 차기작도 많은 활동들도 보고싶지만 그 전에 배우님의 건강이 우선인건 아시죠?!! 배우님 작품들 보면서 기다리고 있을게요. 인엽배우님이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응원하고 많이 사랑합니다.💜

    쉐리쉐리일 전
  • 사랑해야

    1309박신혜1309박신혜일 전
  • It should be illegal to be this handsome

    alyssa's melodyalyssa's melody일 전
  • 황인엽 한태 초콜릿 받고싶어요 ;-;

    alyssa's feelsalyssa's feels일 전
  • Are you sure this isn't a 5 year old in a 30 year old's body because he literally is so smol but also so tall.

    alyssa tandocalyssa tandoc일 전
  • This man has my whole heart

    AliAli일 전
  • 大好きな俳優さんのASMRは最高すぎる。神様ありがとう😭

    RR일 전
  • Ok..im choking...why tf is he so cute?

    eggoeggo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