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자들에게 머리를 맡겼는데 얘네들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팀브이로그 #미용실 #회사브이로그

어네이즈 공식 사이트
www.anaze.co.kr​​​​

기우쌤 인스타그램 /kiu's instagram ID
kiu_design_​​​​

기우쌤에게 머리 예약하기
pf.kakao.com/_vcxnWC/chat​

다운로드

조회수
990,945

댓글

  • 와 포스 미친다

    Red MoonRed Moon13 분 전
  • Are the subtitles and language being spoken thr same

    Summer wintersSummer winters9 시간 전
  • 저 미용실에서 표정 굳은거랑 똑같아요 ㅋㅋ완전 ㅋㅋㅋ 거의 맨날 망해서 예민 예민하거든요~ 막 그냥 남자 머리가 아니시군요~역시 이것 저것 하시고 매번 스타일링을 매일 하셨던거였네요~

    남주희남주희16 시간 전
  • I want to find JjiSooyeon channel but I can't find it, can someone help?

    Olki3Olki320 시간 전
  • 유경몬 미용 실력도 궁금해요.

    Yoonseo KimYoonseo Kim21 시간 전
  • 다음엔 우기가 기우쌤 머리를 잘라주는건 어떤가요?

    윤정박윤정박일 전
  • 기우쌤 정색하면 이렀구낭 ㅋㅋㅋㅋㅇㅈ?ㅋㅋㅋㅋㅋㅋ(찐팬이에용)ㅋㅋㅋㅋㅋ100만명 가즈아!!!ㄱㄱ

    노윤실노윤실일 전
  • 이 영상에서 유경언니는 총... ... 몇번 불렸게어요오 바로............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네버버네버버일 전
  • 표정도 무서운게 제목도 개무서움 저 살수 있을까요가 아니라 얘네들임

    임재현임재현일 전
  • taekyu got that levi hair look lol

    mellinda :Dmellinda :D일 전
  • 기우쌤 의자에 앉아서 머리 체크하는 눈빛모야...매섭다 매서워 ㄷㄷㄷㄷ

    김민지김민지2 일 전
  • 재미있다 ㅋㅋㅋㅋㅋㅋㅋ

    EVEV2 일 전
  • 난 재하라고 부르는데 내 이름 부르는것 같다......

    레코폼넛레코폼넛2 일 전
  • 아 썸네일 안들어와볼수가 없었다 ㅋㅋㅋㅋㅋㅋ

    J KJ K3 일 전
  • 1:32 poderia ter tocado "don't call me" by SHINee!

    Daniel FernandesDaniel Fernandes3 일 전
  • I always thought Taekyu looked familiar, he looks similar to Lee Jungmin Sunmi’s backup dancer

    LilyLily4 일 전
  • 헐 망한머리로 다정한 기우쌤만 보다가 상사기우쌤보니까 너무 기분 이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 000 04 일 전
  • 유경몬 복스럽게 잘 먹어요~ㅋㅋㅋㅋ

    iu Xiu X4 일 전
  • 유경언니 완전 복스럽게 잘먹어여!!!!!

    성보경성보경4 일 전
  • 기우쌤...굵은 모발+숱 많음+반곱슬 인 사람들을 위한 스타일링 부탁드려요ㅠㅠㅠㅠ 머리 관리가 너무 어려워요ㅠㅠㅠ

    정민지정민지5 일 전
  • 기우쌤 진짜 너무 멋있으신거 같아요!! 오더 내리시는가 보면..ㄷㄷ

    ma_cho.__.sma_cho.__.s5 일 전
  • 2:13 코너를 없앤다는게 무슨 말인가요?

    df qwerdf qwer5 일 전
  • 복스럽게 잘먹는다

    예린예린5 일 전
  • 김효주 바부

    이재석이재석5 일 전
    • 하트

      김효주김효주5 일 전
  • 마지막에 백그라운드 음악 제목아시는분!

    이태랑이태랑5 일 전
  • 너무 복스럽게 잘 먹네여

    짱짱지윤짱짱지윤5 일 전
  • 자세히 보기를 누르지마세요. 제 닉네임을 보지마세요.

    저의 채널아트를 보지마세요.저의 채널아트를 보지마세요.6 일 전
  • 저기..근데요...제자가 못하는이유가 스승이 잘못가르쳤을수도 있으니까 제자들 잘못만은아니에욧!

    EFG ABCDEFG ABCD6 일 전
  • I keep watching when I don't know korean because he's good looking lol . Good thing there's closed captions

    Jessa PJessa P6 일 전
  • oof workplace vibes seem so stressful... do i have to be as extroverted as Yookyung to get along with coworkers? bruh my introverted self could never

    Mr. Fitzwilliam DarcyMr. Fitzwilliam Darcy6 일 전
  • ㅅL고rㅌIㅂl 역대급 인방인듯 진짜 몸매 죽여준다..ㅋ.ㅋ

    Döners'Döners'7 일 전
  • 사고Γ티ㅂł가 수위 젤 쎈거같은데..이제 알아버렸네

    iFleestiFleest7 일 전
  • ㅅレ고Γ티ㅂI 왜이리 좋냐 ..클라스가 다르다 볼맛나네

    Yiğit VuralYiğit Vural7 일 전
  • 와 진짜 ㅅㅏ고r티ㅂł 수위 이렇게쎈데 무료..?지린다

    Video ÜretVideo Üret7 일 전
  • ㅅΓ고Γ티비 미드가 핫플이네 왜이리이쁨?...노빠꾸네완전

    Ramazan TaşRamazan Taş7 일 전
  • 기우쌤 귀여워.

    핫츄핫츄7 일 전
  • ㅅΓ고Γ티ㅂł 이쁜애들 왤케많음 개쩐다 무료말이되나..

    hilal kılıçhilal kılıç7 일 전
  • ㅅr고r티ㅂI몸매 죽인다..요새 모르는사람이 없네진짴ㅋ

    Luris AnoraLuris Anora7 일 전
  • ㅅL고rㅌㅣ비 수위 개쩌는데 무료 실화?..굿굿

    Enes KaplanYTEnes KaplanYT7 일 전
  • ㅅΓ고Γ티ㅂł 무료 실화? 핫한 이유가있네..ㅋㅋㅋ이거때문에 밤에 잠을못잠 ㅠ

    Çılgın GençlerÇılgın Gençler7 일 전
  • ㅅㅏ고r티ㅂł비제이들 왤케이쁨..?인방중에 젤 탑클라스인듯 오진다 ..ㅅr고r티ㅂł 비제이들 몸매 말도안나온다진짜 지림ㅋㅋㅋ개쩌네

    Alper GöksuAlper Göksu7 일 전
  • 사고Γ티ㅂł 댓글보다 들어가봤는데 진짜 수위 ㅈㄴ지리네...

    BİTCOİN İLE GERÇEK ANALİZBİTCOİN İLE GERÇEK ANALİZ7 일 전
  • 하도 ㅅㅏ고r티ŀ비 무료라길래 구란줄 알았는데 진짜 무료네..?

    Salla PatiSalla Pati7 일 전
  • ㅅr과ㅌIㅂł 꿀잼이네 개이쁘다 ㅋㅋㅋ핫플인 이유ㅇㅈ

    Dramatic ReyizDramatic Reyiz7 일 전
  • 와 ㅅr고ΓㅌIㅂł 꿀잼이네 인방 중 최고다 마약인거같다 여기 ㅋㅋㅋ

    Oyuncular Kulübü YTBOyuncular Kulübü YTB7 일 전
  • ㅅr고r티ㅂł 댓글 왤케많은가 했더니 그럴만한 이규가 있었네

    basar oyundabasar oyunda7 일 전
  • ㅅΓ고Γ티비 비제이들 왤케이쁘냐 이거본다고 요새 잠을 못잠 ㅋㅋ신세계네

    TuğraTuğra7 일 전
  • 4:30 이부분 넘 웃곀ㅋㅋㅋㅋ

    lucky honglucky hong7 일 전
  • 넘 복스럽게 먹어요!!!!!!!!!!!!!!!2탄 부탁 드려요

    김다은김다은7 일 전
  • 태규쌤팀은 어떤 분위기일지 넘모 궁금스

    셍7 일 전
  • 유경님 복스럽게 잘드세요!!!

    이가흔이가흔7 일 전
  • 기우쌤 SG워너비 이진호씨 닮았어요

    박토마토박토마토7 일 전
  • 6:22 귀엽다 유경몬

    stoodstood7 일 전
  • 1:19

    그핑퐁그핑퐁7 일 전
  • 기우쌤 한번만 유경몬이랑 데이트 컨텐츠 찍어주세요 ㅋㅋ 재밌을것같아요!

    캬캬캬캬캬캬7 일 전
  • 태규형 다시 머리 짧게 자르시면 좋겠다 태규형 초창기 시절때 짧게 자르니까 엄청 멋있었는데 지금은 살짝 아쉽다

    강민재강민재7 일 전
  • 겁나 복수럽게 잘 드신당

    huddd후드득huddd후드득7 일 전
  • 복스럽게 잘 드시네요。゚・(>﹏

    영근이영근이8 일 전
  • 머리 자르는 분은 마스크를 안쓰시네요;?

    2 S2 S8 일 전
  • ㅋㅋㅋㅋㅋㅋ표정 ㅋㅋㅋㅋㅋ

    mai yoomai yoo8 일 전
  • 기우님 인천직업전문학교 주안점 실무반 2시간만 강의 좀 부탁드릴게요 왜 why 당신이 보고 싶어

    김태민김태민8 일 전
  • J'aime bien leurs intéractions 😄

    MissNessa974MissNessa9748 일 전
  • 뭘자르는건지? 차이하나도없다

    TH KTH K8 일 전
  • 인기 급상승 동영상 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전부 제자가 혼나는 모습을 보고싶나봄 ㅋㅋㅋㅋ 이건못참지 이러면서 누를듯 ㅋㅋㅋ

    eijoo parkeijoo park8 일 전
  • 기우쌤 같은 머리스타일을 뭐라하는거죠 님덜..

    안토프더취킨안토프더취킨8 일 전
  • 팀분위기 자체가 너~~~무 조아보여요>♡< 그만큼 서로서로 믿고 의지하는거겠죠?? 다들 멋져요^^

    과자를사랑한아이과.사.아과자를사랑한아이과.사.아8 일 전
  • 기우쌤... 저 어제 이 영상보고 잠들었는데 꿈에 기우쌤이 나왔어요... 제가 허쉬컷을 하고싶은데 머리숱이 진짜 옶고 모발이 얇거든요.. 그래서 걱정이 많았는데 기우쌤이 꿈에 나오셔서 허쉬컷 하면 안된다고 하셨어요.. 그때 충격받고 일어났어요...ㅠㅠㅠ

    김해든김해든8 일 전
  • 몇살이심?

    지나가다시비검지나가다시비검8 일 전
  • 4:28 어... 다운펌하고 열처리 하면 두피손상 심할텐데...

    임채정임채정8 일 전
  • 나 같아도 손 덜ㄷ럳럴ㄷ,,,

    Yujin JYujin J8 일 전
  • 눈빛 말투 너무 무서워 ㅠㅠ

    윾나윾나8 일 전
  • 유경몬 너무 귀여워요!!! 귀염뽀짝햌ㅋㅋㅋㅋ 먹방 다음도 기대할께요 :)

    Hyeon WuHyeon Wu8 일 전
  • ㅋㅋㅋㅋ썸넬 그 딘딘 물음표 짤 같애 ㅋㅋㅋ

    QuestionerQuestioner8 일 전
  • Que opinas de los cambios de color en el cabello de k. Will y diferentes cortes

    ANA MENDOZAANA MENDOZA8 일 전
  • They are so scared poor things lol 😂 and their boss is picky with his hair l guess most hairstylist have to be.

    Serrano DianaSerrano Diana8 일 전
  • I love how she eats 😭 please come back

    BeatriceBeatrice8 일 전
  • 유경쌤 복스럽게 잘드세요ㅋㅋㅋㅋㅋㅋ

    정다은정다은8 일 전
  • 3:11

    최수인최수인9 일 전
  • I like your channel so much, could you add Russian subtitles❤️☺️

    Nara KimNara Kim9 일 전
  • 그 정도면 어딜 자르든 다혼나는거 아닌가여ㅋㅋ

    김민우김민우9 일 전
  • 진짜 전역하고 기우쌤한테 머리 배우고 싶습니다.. 피부미용에서 헤어로 전향을 군대에서 결심하는 바람에 기초기고 뭐고 아무것도 없는데 진짜 막막하네요..

    여우우여우우9 일 전
  • konews.info/block/qntt0ZSjmdmlaZQ/bidio

    고사리손고사리손9 일 전
  • 서른한살같아요ㅋㅋㅋㅋ

    평행미로평행미로9 일 전
  • 기우쌤:유경아 참 복스럽게도 먹네ㅎㅎ

    Hi Im Holly SaladHi Im Holly Salad9 일 전
  • 복스럽게 잘먹는다

    김지아김지아9 일 전
  • 0:27 임다닮음...ㅋㅋㅋㅋ

    ̄ࡇ ̄̄ࡇ ̄9 일 전
  • 4:32 사오정

    오빠산넘네Hikingbro오빠산넘네Hikingbro9 일 전
  • 복스럽게 잘 먹어용

    ga eun kimga eun kim9 일 전
  • Kiu is so cute I love watching how sweet and real you are with your coworkers 🥺💕

    Annabelle RuizAnnabelle Ruiz9 일 전
  • 무야~호~

    이상익이상익9 일 전
  • 아 썸넬 개웃긴다 진심 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바몰바9 일 전
  • 기우쌤 목소리가 되게 사람 편안하게 만든다...

    ᄉᄋᄋᄉᄋᄋ9 일 전
  • 빈틈엄는 스승에게서 디자이너 된 태규쌤 대단 👍

    김효읍김효읍9 일 전
  • 뒤에서 너무 복스럽게 잘드시네요 먹는거 보기만 해도 배불러요😉

    지윤지윤9 일 전
  • 맛있게드시네요

    k- ingkongk- ingkong9 일 전
  • 미용사계의 볶진화

    in join jo9 일 전
  • 유경몬 복스럽게 먹는다 또오려주세요

    이민희이민희9 일 전
  • 뒤에서 엄청 복스럽게 먹내욯ㅎ

    김승희김승희9 일 전
  • 남자머리 귀밑에 양쪽 사이드 나오는거요 고개를 좌우로 재끼면 더 튀어나오는데 재낀 상태에서 그것도 잘라줘야 해요 그리고 왼쪽은 왼손 오른쪽은 오른손으로 커트하면 좌우 대칭이 되고 좋아요(왼손가위 없으면 바리깡) 한손으로만 자르면 분명 잘 안되는 쪽이 생기는데 양손으로 자르면 그런 부분이 없어요

    블베블베9 일 전
  • 유경님 먹방 복스럽게 잘하셔서 시강이에요♡

    서진서진10 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