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공개] 화제의 마케터 만난 브레이브걸스 꼬북좌 유정은 뭐라고 했을까? | Brave Girls Yujeong and 'Turtle chip' marketer / 비디오머그

브레이브걸스 꼬북좌, 유정 씨가 드디어(!) 오리온 스낵 꼬북칩의 광고 모델로 기용되어 촬영을 마쳤습니다. 비디오머그가 현장을 찾아가보았는데요. 이날 촬영장에는 특히 한 커뮤니티에서 자신을 '꼬북좌의 팬이자 꼬북칩 마케터'라고 밝힌 뒤 '광고 계약 확정' 소식까지 전해 팬들의 지지를 한몸에 받은 마케터도 등장했습니다. '오리온좌'라 불리는 마케터의 심경고백부터 꼬북좌 유정과의 투샷을 단독 공개합니다.
글·구성 : 이세미 / 영상취재 : 최준식·신동환 / 편집 : 한만길 / 디자인 : 최진영 / 담당 : 박하정
[단독 공개] 화제의 마케터 만난 브레이브걸스 꼬북좌 유정은 뭐라고 했을까? | Brave Girls Yujeong and 'Turtle chip' marketer / 비디오머그
✔신뢰할 수 있는 재미, 비디오머그 VIDEOMUG
#비디오머그 #브레이브걸스 #오리온 #VMG
▶비디오머그 채널 구독하기 : n.sbs.co.kr/mugTube
▶Homepage : n.sbs.co.kr/videomug
▶Facebook : videomug
▶Twitter : videomug_sbs

다운로드

조회수
949,916

댓글

  • 엌ㅋㅋㅋ 제가 기부한게 박제되다니 부끄럽네요... 유나생일날 꼬북칩이 도착해서 유나얼굴로 다 모자이크했는데 고정돈 애교도 봐주세요 ㅋㅋㅋ

    부리부리대마왕부리부리대마왕29 일 전
    • @kny7078 자유게시판 글쓴이 줄임말 게이야

      ᄇᄃᄃᄇᄃᄃ2 일 전
    • 그것이 팬이니까(끄덕)

      Dongju KimDongju Kim21 일 전
    • 오늘은 꼬북칩사러 가야겠다 ㅎㅎㅎ

      롤린롤린22 일 전
    • 어느 곳에 기부하셨는지 모르겠지만..과자를 좋아하는 아이들이 있는 곳까지 생각해서 딱 어울리는 꼬북칩을 선물해준 당신..진짜 감동의 센스 오졌습니다..ㅠㅠ

      I luv MuzNtravI luv MuzNtrav25 일 전
    • 멋지다~~~!!^^

      크리스탈Lee크리스탈Lee25 일 전
  • 눈 웃음이 너무 이쁘다.

    이선생TV이선생TV2 시간 전
  • 📌 올바른 사과문 최소 요구사항 ✅ 해당 장면이 아동 성희롱임을 인정하기. ✅ 비난에 대한 사과가 아닌 잘못에 대한 사과 하기. ✅ 시청자들을 오해한 사람, 불편한 사람으로 둔갑시키지 않기. ✅ 피해 당사자에게도 직접 사과하기. ✅ 해당 영상 담당자를 확실히 징계 후 보고하기.

    장백산백산수장백산백산수일 전
  • 아고 이뻐라. 우리딸도 요래 이쁘게 커주길 ^^ 요즘 너무 바뻐서 낚시도, 골프도 못가고 있는데...포켓머니는 쓸때도 없고...어디보자 우리동내 아동복지센터에 꼬북칩 몇박스 보내줄까나 ~ ^^

    술퍼맨술퍼맨일 전
  • 오리온 주식 기관들이 계속 매입하네 ㅋㅋ

    엉클광저우엉클광저우일 전
  • 인절미 꼬북이 ㅋㅋㅋㅋ 한복입고 컨셉 지대로네

    엉클광저우엉클광저우일 전
  • 너이자식 연봉꼭 올라라.

    Jean Roque RaltiqueJean Roque Raltique2 일 전
  • 자막 만든 "팀 쁘야호" 화이팅!!

    헬공헬공2 일 전
  • 작게나마 핸펀 컬러링 ❤️ 롤린으로 바꾸고, 꼬북과자 나오면서 많이 사먹을게요~ 쁘걸 보면서 나도 모르게 눈물 많이 흘렸습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리온 광고주님도 안목이 뛰어나십니다!!!

    임신영임신영3 일 전
  • 웃는모습이ㅠ정말 꼬북이다. 이뻐

    necocapetanecocapeta3 일 전
  • ㅎㅎㅎ

    포동이포동이3 일 전
  • 과자는 오리온이지 초코파이도 오리온 절대 못따라감 더 흥하세요 오리온&쁘걸 팬들도 최고

    피마잭피마잭4 일 전
  • 내가 이 내장 같은 꼬북칩을 살꺼라고는 생각 안했다 맛은 있내

    한유준한유준4 일 전
  • 과자 안좋아 하는데...꼬북칩은 사서 먹어보자 햇는데~ 맛잇네...꼬북좌 효과인가?? 맥주 안주로 적응 시켜보자 ㅋㅋㅋ

    남유대형남유대형4 일 전
  • This year is Brave Girls’ year. I think they will last long and it won’t be a one hit wonder, because they were the only one who performed simultaneously for the military so the men will adore them. May you last long BG!!

    farah fitrianifarah fitriani5 일 전
  • 꼭 사야겠다!!

    동석동석5 일 전
  • 선함은 또다른 선함을 낳는다. 갓리온 화이팅!

    밤의분노밤의분노5 일 전
  • 원래 과자는 박스로 사먹는거 아이가~!! 가즈아~~!

    Jibary KimJibary Kim5 일 전
  • 오리온에서 나온 과자류,파이는 맛있쥐

    박영민박영민5 일 전
  • 꼬북좌에게 호구조사 당한 아저씨,,

    박영민박영민5 일 전
  • 아..한정판은 어디서 어떻게 사는건뎅

    Junseok LeeJunseok Lee6 일 전
  • 50급식까지는 상대가능

    원쿤원쿤6 일 전
  • 리니지 아재들 화력들어가면 .. 위험... 못먹어요 우리가 과자를

    시우소리si woo sound시우소리si woo sound6 일 전
  • 이거 꼬북칩 먹어봤는데 엄청나게 맛있었어요!

    남민수남민수6 일 전
  • 꼬북칩 먹으면서 맥주한잔 하고있습니다 꼬북칩 맥주랑도 잘 어울려요 감사합니다~~

    플레:라비플레:라비7 일 전
  • 오리온좌 ... 자넨 최고야 개쩌네 ㅋㅋㅋ

    브이에브이에7 일 전
  • 7:05 찬송가 ㅋㅋㅋ

    모찌모찌유나모찌모찌유나7 일 전
  • 오늘 꼬북칩과 초코파이 한박스 샀어요

    박종용박종용8 일 전
  • 용감한 처자들 기세가 대단하네... 좋은 영향력 많이 많이 퍼뜨리시길...

    오빠시오빠시8 일 전
  • 요즘 영상 시청전에 광고 2개 뜨잖아요~ 이영상 보려고 클릭했는데 첫번째 두번째 다 브걸광고네요~ ㅋㅋㅋㅋ

    Like M StyleLike M Style8 일 전
  • 꼬북좌 처럼 예쁘게 웃는 아이돌 첨 봄 😍😍😍💖💖💖

    루프스레기나베타루프스레기나베타8 일 전
  • 유정아..오늘도 삼촌은 꼬북칩을 먹으며 운전중이란다...^^

    답이없다답이없다8 일 전
  • 꼬북칩 밋있지ㅋ

    김슝슝김슝슝9 일 전
  • SPAO광고는 끝까지 보게되는구나... 광고주는 천잰가?...

    조준범조준범9 일 전
  • 꼬북칩 사묵자~~~~!!!!!

    장은혜장은혜9 일 전
  • 협업일치 나도 돈벌고 아이돌도 돈벌고 이제는 엔터테인먼트가 아닌 팬터테인먼트가 유행할듯. 왜 세상은 우리세대가 지배하기 때문.

    최광식최광식10 일 전
  • 되려 저 담당자는 회사에서 아주크게 칭찬받을것임 지금 쁘걸들 몸값은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음 저 담당자의 선경지명 으로 정말 싼값에 최상의 모델을 구한것임 우리동네만 하더라도 아직 유정 사진도 없는 출시도 안된 꼬북칩이 날개 돋치듯 팔리고 있음 마트 과자코너 맨 앞칸에 아주 꼬북칩 산을 이루고 있더만 아무튼 저 직원은 앞으로 성과금좀 꽤 받았을듯^^

    해비치해비치10 일 전
  • 광고는 못봤는데 뒷영상에서만 봐도 참 웃음이 매력적이고 이쁘네요...

    서린서린11 일 전
  • 꼬북칩 사서 먹으며 작성 중입니다. ㅋㅋ 꼬북칩 넘 맛있는데...중국 김치 만드는 영상 보고 모든 중국산 먹거리는 거부하고 있습니다. 비비고 브랜드도 중국산 대파, 부추 들어가는 거 다 보이콧!! 꼬북칩 인절미 콩고물? 보니 중국산이던데... 중국산 아닌 걸로 만들어 주면 사 먹겠습니다. 중국산 먹거리는 절대 보이콧!!!

    Majesty JMajesty J11 일 전
  • 과자 잘 안먹는데 1일 1꼬북칩 하겟슴다

    El micakakaEl micakaka11 일 전
  • 꼬북칩 사먹으러 갑니다아ㅏ

    윤하영윤하영12 일 전
  • 아직 안나온거죠??? 우리 동네는 없던데 ㅜㅜ 유정님 나온 과자

    김명수김명수12 일 전
  • 앞으로 과자는 꼬북칩밖에 모른다.

    염혁염혁12 일 전
  • 과자나왔나요??저도몇박스사서 기부할려고하는데

    현기정현기정12 일 전
  • 넘잘생긴아재네 ㄷㄷㄷ

    agentscu11yagentscu11y12 일 전
  • 저도 민방위 올해 마지막인데요(입대는 2002년 11월 21일 입대) 쁘걸이 영상도 찾아봤어요 역주행 땜시 ㅎㅎ 롤린이랑 운전만해 꽃혀서 듣고있어용 ㅎㅎ

    이동진이동진13 일 전
  • 좌표 엘칸토 하이힐 역주행각 ㅎ만장로ㅎ

    김형근김형근13 일 전
  • 와 나 편집 좋아하네 개웃곀ㅋㅋㅋㅋㅋㅌ 꼬북좌 넘 예쁘시다 ㅜㅜ 자취생이라 돈 없어서 초코송이에 맥주 먹눈디인쟈 꼬북칩에 맥주 한잔 할란다

    쩡쪙쩡쪙14 일 전
  • 진짜 오리온 주식 사야되는거야?

    정철우정철우14 일 전
  • 꼬북칩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주말에 한번 사놔야겠다

    차차차차14 일 전
  • She so adorable

    FeelingsFeelings14 일 전
  • 나도 태어나서 처음으로 꼬북칩을 사먹기 시작했는데 근데 코북칩 맛이 괜찮다. 꼬깔콘보다 더 바삭하고 짭짤한 맛도 더 좋아서 꼬북칩 광팬이 됐다.

    Seok-Ju OhSeok-Ju Oh14 일 전
  • 늦은나이에 입사하셨는데 일잘하네

    해피뉴희열해피뉴희열15 일 전
  • 이왜진 ..

    핑구핑구15 일 전
  • 오린온은 열심히 하는데 일마트는 일안하냐?? 용진이형 야구만 하고 이마트 경영은 안하심꽈???

    HappyLifeHappyLife15 일 전
  • 04군번이라는건 거의 20살에 바로 입대했다고 쳐도 지금 37살이라는건데 엄청 동안이시네

    킹세종킹세종15 일 전
  • For soliders !!!!!!

    pop poppop pop16 일 전
  • 머리묶은거 첨보네

    01 3401 3416 일 전
  • 잘하셨어요. 돈복 많이 받으실듯

    G_goonG_goon16 일 전
  • 조타조타 한복까지 너무 잘 어울리고 꼬북칩 많이 사먹겠음

    잭컴백잭컴백16 일 전
  • 역시 오리온은 군 장병들의 먹을거리 초코파이를 생산하는 기업답게 꼬북좌를 꼬북칩 모델로 빠르게 기용을 하는군요. 60만 장병들 당장 꼬북칩 사러 PX로 달려갑시다!!

    여리여리여리여리16 일 전
  • 와ㆍㆍㆍ대봑

    mr kmr k16 일 전
  • 꼬북좌 모델과 꼬북칩이 딱이네.

    이만성이만성16 일 전
  • 꼬북좌 쁘걸 오리온 흥해라~

    YoungJun KimYoungJun Kim16 일 전
  • 저 오리온 과자 사먹어봐야겠당~!!

    Bill LeBill Le16 일 전
  • 동네 시장 마트에 꼬북칩이 사라졌어요...품절인가? 군것질 싫어하면서도 매주 3개씩 장보면서 사갔는데..........이번주는....ㅜㅜ 오리온에 건의합니다. 음료도 만들어 보죠? 군것질을 거의 하지 않아... 먹기는 시작했는데...마실것도 좀 있으면..... 비용실무 권한이 오면.......조만간 사무실 탕비실을 꼬북칩으로 모조리 채울것이오~~~ 으하하하하~~ 그걸 목표로 귀찮은 운영비용 담당 역할을 짬에 맞지 않지만 하려고 하오......흐흐흐흐.......

    Seunghyun KimSeunghyun Kim16 일 전
  • 네? 꼬북좌 에디션이요?

    KoreanraichuKoreanraichu17 일 전
  • Seriously, this fandom is amazing. I wish the best for Brave Girls and their fans !

    mantap abiesmantap abies17 일 전
  • 아씨~난 아무것도 아닌데 눈물이 나지.. 쁘걸 영원하라~ 오리온좌도 화이팅~ 꼬북칩 사러 갑니다잉~

    나으리naeuri나으리naeuri17 일 전
  • 꼬북칩 오리온 화제된걸로 이미 광고비 뽑고도 남음

    이한승이한승17 일 전
  • 유정이 넘우 이쁘넹..ㅠㅠㅠ

    이땡이땡17 일 전
  • 오리온좌 04군번이라고...?14군번이 아니라??? 동안이시네

    ᄒᄋᄒᄋ17 일 전
  • 일단 한박스 짱여놓고 ㅎㅎ

    black silk검은비단black silk검은비단17 일 전
  • 요즘 같은 힘든 시기에 자신들의 꿈을 끝까지 놓지 않고 기다려주고, 유명하지 않았을때 군대가서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에 감동을 느끼고 그 길고 긴 마음착한 스토리에 다시 한번 감동을 느낀 대중들의 선택을 받은 가수. 3대 기획사에서 그냥 돈빨로 내 놓고 있는 가수들 보다는 훨씬 아주 많은 기간 동안 사랑받는 가수가 되시길.....

    송송송송송송17 일 전
  • This is the cutest and funniest way a idol became a model for a brand Fearless literally bought STOCKS 😂😂😂😂 and a employee at the company even helped make it happen 🤣😄😆

    KarlaTheRomanticOneKarlaTheRomanticOne17 일 전
    • They actually did it! Those mad lads! 😂

      Shrek kunShrek kun16 일 전
  • 오리온좌ㅋ 나랑같은 군번이네ㅋㅋ

    두렉두렉17 일 전
  • 오리온.. 나의 군대시절 초코파이로 ㅠㅠ

    저팔계저팔계17 일 전
  • 오리온 사랑합니다😍

    그라피코그라피코17 일 전
  • 와~~ '꼬북좌 직관 눈 보유자' ㅋㅋㅋㅋㅋㅋㅋ 넘 멋져요 선한행동에는 선한 보답이 언젠가 오리라 저또한 믿고 있습니다. 18년도에 폐색전증으로 크게 아퍼서 응급실에서 심정지도 두번이나 걸리는 큰 고비를 넘긴적이 있었어요 사촌동생 외과의사가 응급실에서 근무할때 심정지 두번은 살아난사람 없다고... 살아난게 기적이라며 몸관리 잘하라고 하더군요;;;; 제가 회사다닐때 정말 힘들게 진급하고 좋은일 할게 없을까 찾아보다가 어려운 아이들 월 3만원 적을수도 있는 금액이지만 후원 시작했었어요. 그러다가 다른단체도 3만원 어린이 병원 짓는데 후원하고 직딩에게 6만원은 좀 버거웠지만 진급도 했고 주식도 오르고.. ㅎㅎ 많이 뿌듯했었어요. 그래서 죽을 고비 넘기고 좋은일 계속하라고 살려주신게 아닌가란 생각이 들더군여 지금은 퇴사하고 19년 투자가 안좋아지면서 후원을 중단했지만 점점 삶이 나아지면 다시 후원 시작해보려합니다.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어려운 어린이들을 도와주며 학업에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재단을 만들어보고 싶어요 어린이는 이나라의 희망이니까요. 그러니 비트코인 10억 ㅋㅋㅋㅋ 농담이구요. 쁘걸 너무 잘되어서 고맙고 도움주신 오리온 담당자님도 고맙고 모든 응원해주시는분들 고마워요 모든분들이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아.. 꼬북칩 유정버전 어서어서 출시해주세요 온라인 몰에 아직 물량이 없어요. 구매 준비중이니 어서 꼬북칩 유정버전 판매해주세요!! 제발요

    RainydayRainyday18 일 전
  • 태어나서 광고 나오기를 기다려 보기는 처음...

    토끼와꼬북이토끼와꼬북이18 일 전
  • 꼬북좌 넘 유쾌해요.. 꼬북좌 만세

    achooachoo18 일 전
  • 꼬북좌모델된 꼬북칩을 모든 국군장병들에게 특식으로 제공하라.

    지리산지리산18 일 전
  • awww Yujeong finally🥰🥰🥰

    zzz. zzz.zzz.zzz. zzz.zzz.18 일 전
  • 보면볼수록 너무ㅡ닮앗다..... 지진찌?? 뭐뭐지;:::::

    아포아프아포아프18 일 전
  • 쭉쭉 가좌

    시마노스키시마노스키18 일 전
  • 오리온 과자 업계 최고가 되길 ㅋ

    한스한스18 일 전
  • 와 너무 이뻐,,,ㄹㅇ,진쨔 촬영하는 부분 몇ㅊ벙르 돌려봄

    둠빠둠빠18 일 전
  • 꼬북좌 꼬북칩 너무 좋아~~!😍😍😍

    어피치어피치18 일 전
  • 꼬북칩 초코츄러스랑 인절미사서 초코먹고있는데 존나맛있네 꼬북좌때문에 처음 사먹었는데

    아이유김치찌개아이유김치찌개18 일 전
  • 95군번 40대중반 아재요~ 아 야외화장실에서 오리온 초코파이 던져주던거 받다가 가운데 푸세식똥칸에 빠쪄 오렌지 츄리닝 20번 빨았던 머같은 추억~~ㅠㅠ

    낭만뚱땡이낭만뚱땡이18 일 전
  • 정말 쁘걸도 팬들도 기업들도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우리 사회가 더욱 살기 좋아지는 곳이 되어 가는 것 같아요~!!ㅎ 이렇게 좋은 기운으로 코로나 시국도 훈훈하게 극복해 나갑시다^^ 쁘걸 덕분에 과자, 빵, 편의점, 옷, 구두, 게임 등 선택하기 힘들었던 것들이 답이 정해져서 편하네요ㅋㅋㅋ

    Jerry YangJerry Yang18 일 전
  • 끼야야약

    MidikzVEVOMidikzVEVO18 일 전
  • 꼬북과자 사이다나 밀키스 이런 음료로 먹고 손가락 남은 양념은 쪽쪽 빨아 먹는 것이 국룰

    tels승현킴tels승현킴18 일 전
  • 😘😘😘😘👭👭🥺🥺🥺🥺

    Yon SokhengYon Sokheng19 일 전
  • 둘이사귀면좋겠다. 오리온!꼬북칩 우리팀에 쏴야겠다

    John LeeJohn Lee19 일 전
  • 유정좌 얼굴 달린 꼬북칩 나오면 사먹을거임

    안사요안사요19 일 전
  • 와 04치고 너무 젊으신데

    뷩뷩이뷩뷩이19 일 전
  • Congratulations to Yujeong . I love her smile ❤

    Urpy MoraUrpy Mora19 일 전
  • 오리온 보고있나.. 주식도 사잖아.. 광고를.. 기부도.. 사 먹을게.. 맡겨라.. ㅋㅋ 삼촌들 덕질이 더 화제인 걸그룹.. 첨이야 ㅋㅋㅋ

    Tombstone 44Tombstone 4419 일 전
  • 물들어올때 노 젖자.... 꼬북이도 오리온도..... 같이 흥해라... '-')/

    ik Paik Pa19 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