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도 되는 거짓말 (SUB)

#거짓말 #신입생 #학회장

문의메일 - short_paper@naver.com

다운로드

조회수
801,837

댓글

  • 배우 인스타 무~야~호~ 준박 - 박준 instagram.com/trebblev 영아 - 김아영 instagram.com/aoung__ 병운 - 배재성 instagram.com/b_jae94 호석 - 오세현 instagram.com/shluv5 정국 - 남중규 instagram.com/namdoonggu 진아 - 서수민 instagram.com/zzing_e_rang 혜지 - 배지혜 instagram.com/jjye__v 정환 - 한성희 instagram.com/sung.eeeeee 친구1 - 강동현 instagram.com/ping1758 친구2 - 김다윤 instagram.com/d.yomz 친구3 - 백건희 instagram.com/segyer0 친구4 - 윤동환 instagram.com/yoooooondong 그리고 짧은대본 instagram.com/short_paper

    짧은대본 ShortPaper짧은대본 ShortPaper개월 전
    • 밈 개잘알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서연송서연개월 전
    • ㅡㅡㅡㅡ ㅎ T Opo

      맘율율맘율율개월 전
    • 자세히보기를 누르지마세요 ...결국 누르셨군요!당신은 저주에 걸리셨습니다!매우 심각한 저주여서...풀면 그에맞는 행운이 올것입니다! 푸는방법은 제채널 '구독'입니다! 모두 행복한 한해되세요:)

      마이충TB ᨆ마이충TB ᨆ개월 전
    • 무야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동조김동조개월 전
    • 그만큼 홍보하고 싶으시다는거지

      이도이도개월 전
  • 불쌍한 표정 짓는 것 봐라 볼꼬집 10번

    이른민무늬토기.이른민무늬토기.16 시간 전
  • 병운 선배님 왜이리 잘생겨 보이냐?

    김진서김진서일 전
  • 06:32 ㄹㅇ 뭔가 이 대사...괜히 울컥허네

    데헷뿡데헷뿡3 일 전
  • 준팍이랑 영아님 연기 어떡해ㅜㅜㅜㅜㅜ 이 두사람 케미 더 보여주세뇨 더더더더더덛

    미ᄂ미ᄂ4 일 전
  • 말할 수 있다는 게 자기가 하고 있는 짓이 떳떳하다고 생각하는거잖아;;

    버블티버블티4 일 전
  • 제발 헤어져ㅠㅠ영아 일부로 저런다고 진짜 어장 좀 그만 ;;;;;

    한세린한세린5 일 전
  • 쭌팍같은 남자 겁나 내스타일인데 영아 개싫어 악

    한세린한세린5 일 전
  • 미쳤다 .. 맨 마지막에 병운이가 영아한테 "야 근데 너 요즘 시영이.." 까지 말하는게 복선이었구나 .. 헤어진 후에 영아한테 시영이 소식 듣는 거였구나 그렇구나 .. 짧대는 다 계획이 있었구나 하.. 짧대 복선 넣는 클라스 거의 어벤져스가 수미상관 넣는 클라스.. 뒤집어진다

    그린그린8 일 전
  • 영아같이 살지 말아야지 다짐하게 된다.. 떳떳하지 못한 행동 해놓고 숨기려 하고 그런 거. 이렇게 영상으로 보니까 되게 별로네

    x. piredx. pired8 일 전
  • 6:49 좋라 뽀쨕미 해서 보쌈하고 싶네 ㄹㅇ

    백녀온백녀온8 일 전
  • 최준이였구나ㅎㅎㅎㅎ

    써니써니9 일 전
  • 화내도 존나 당당한게 개빡침 ㅋㅋㅋㅋㅋ 그리고 애교로 무마하려는게 존나 짜증나고 그렇다고 헤어지면 바로 환승이별 응응 ㅋㅋ

    PAL OPAL O9 일 전
  • 2:29 혜지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aylalalasaylalala10 일 전
  • ㅎㅏㅋㅋ최준

    워시환_wo xihuan워시환_wo xihuan11 일 전
  • 1:14 넘어지는거 뭔데 ㅋㅋㅋㅋ

    신이신이11 일 전
  • 준이 자전거 타고 가는 장면은 굳이 넣었어야 하나 싶다

    김한서김한서11 일 전
  • 남자를 쉽게 만나는 영아는 준팍을 좋아함 분명히 좋아하긴 함 근데 병운 선배만큼은 안좋아하는거 딱 그정도의 마음인듯

    뇽뇽뇽뇽13 일 전
  • 6:48 아 ㅅㅂ 진짜 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MmfbMmfb13 일 전
  • 2:29 혜지사진찍을때표정ㅋㅋ

    도단도단14 일 전
  • 3:24 지금봤어 미친ㅋㅋ 남자소개 해준다는 사람이 최준이였엌ㅋㅋㅋ 사진뭔데ㅋㅋㅋ왜캐 잘생겼는데...

    지지는지지않긔지지는지지않긔14 일 전
  • 아니 야발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 자전거 개 귀엽넼ㅋㅋㅋㅋ

    재벌2세재벌2세16 일 전
  • 8:34 8:34 아영언니 코 머선129,,, 진짜 국보급이다,,,,,,,

    연어연어16 일 전
  • 아니 감정이입되서 울뻔했는데 따릉이타고 따릉따릉하고 무야호는 너무 웃겨버리자너ㅠㅜㅜㅜㅜㅜㅜㅜㅜ

    오은석오은석17 일 전
  • 준팍이 영아가 병운이 좋아하는거 눈치챗나?

    김민희김민희19 일 전
  • 틀린거잖아 할때 목소리 떨리는거 순간 울컥했다.....

    RomiRomi19 일 전
  • 솔직히 말해서 영아 같은 애들이 남자를 사귀면 안되는 게 금사빠이기도 하고, 짝사랑하는 상대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남자랑 사귀는 경우도 많고. 그냥 자기 딴에서는 현남친이 좋지만, 그것보다 더 좋은 남자가 나타나거나 오면 금방 그 남자한테 갈 애들임

    므씨따.므씨따.19 일 전
    • 그냥 진짜 남자를 사귀면 안됨 진짜로. 나는 떳떳하다고 생각하지만 결국은 내가 한 행동을 상대방이 하면 엄청 화내고 뭐라하고 슬퍼함

      므씨따.므씨따.19 일 전
  • 영아님 본체 너무 궁금해.. 영아 그 자체야 꿀밤박고싶어

    noeul kangnoeul kang20 일 전
  • 혜지 안심~ 진아 등심~

    심민서심민서20 일 전
  • 6:49 이거 뭔데 ㅈㄴ 웃기냨ㅋㅋㅋㅋ

    시현시현20 일 전
  • 아 진짜 처음 봤을때도 욕나와서 욕썼다 지웠는데 다시보니까 더 욕나오네 ㅅㅂ 하 연애 어렵다

    서울시.서울시.20 일 전
  • 1:15 누가 막 사라지는뎈ㅋㅋㅋㅋㅋㅋ

    구인주구인주21 일 전
  • 필름부터 좀 갈자....

    굿굿굿굿22 일 전
  • 아니 감정이입 존나 잘되고 있었는데 따르릉따르릉 무야호뭐냐곸ㅋㅋㅋㅋㅋㅋ

    우움우움우움우움23 일 전
  • 악 개화나

    지혜지혜23 일 전
  • 진짜 ㅋㅋㅋㅋ 준퐑은 퇴장이 항상 화려해

    오이무침오이무침24 일 전
  • 6:55 아자전거 개웃겨.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큐ㅠ큐큐큐ㅠ큐큐큐큨ㅋㅋㅋㅋㅋㅋㅋㅋ

    펵퍽살펵퍽살24 일 전
  • 1:14 여기서도 여전히 ㅎㅎㅎ 한결 같군 ㅎㅎㅎ

    도련님도련님25 일 전
  • 헐 병운이 못생긴 줄알았는데 머리 스탈이 바뀌었나? 이편에서 훈훈하다 ㄹㅇ

    박현서박현서25 일 전
  • 지금 알았는데 촬영하는 장소가 우리 집 앞이네 .???

    주지환주지환25 일 전
  • 영아같은 사람 있음 ㅋㅋ

    영롱영롱26 일 전
  • 병운이형 ㅈㄴ 불쌍해...

    김태영김태영26 일 전
  • 처음에 바로 꺼버릴뻔했네 아이폰 3년동안 썼는데 계속 저걸로 해놨어서

    킁킁킁킁26 일 전
  • 1:15 왜 아무도 언급 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나가다가 쓰러지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가연홍가연26 일 전
  • 혜지 욕하는거 개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박카스박카스27 일 전
  • 3:23 최준 모야 ㅋ

    안1녕하세요안1녕하세요27 일 전
  • 9:47

    오잇오잇27 일 전
  • 아 진짜 최준보면 살빠짐

    정예빈정예빈27 일 전
  • .

    김쌈디김쌈디27 일 전
  • 병운이 약간 강하늘 닮음

    이서연이서연27 일 전
  • 으악 이런타입 주변에 한명있는데 진짜 꼴볼견,,, 왜그러는지 모르겠음 물론 지맘이라하지만 저건 남한테 피해끼치는거임.. 여우지 저게 무야.. 자기가 알고 일부러 저러는건데 여우주연상도아니고 무슨

    최지원최지원28 일 전
  • 최준ㅜㅜㅜㅜㅜ❤

    라미뚜라미뚜28 일 전
  • 1:08 까마귀도 같이 술마시나봐요

    456 123456 12328 일 전
  • 자전거 뭔데ㅋㅋㅋㅋㅋ

    연습중연습중28 일 전
  • 마지막 영아와 병운 통화에서 대화 다 끝나고 병운이가 시영쓰 얘기하는거 보니깐 시영이 아직 많이 좋사하는듯

    jab englejab engle29 일 전
  • 무야호~

    DRIVE IS MY LIFEDRIVE IS MY LIFE29 일 전
  • 1:13 아닠ㅋㅋㅋㅋ 힘없이 픽쓰러지는건 뭔데요ㅋㅋㅋㄱㅋㅋㅋ

    DRIVE IS MY LIFEDRIVE IS MY LIFE29 일 전
  • 1:13 ㅋㅋㅋㅋㅋ넘어지면서 나가는거 왜 아무도언급안함? ㅋㅋㅋㅋ

    백경백경개월 전
  • 개역겹네 아 열받아 죽겠너ㅗ

    행군엔양갱행군엔양갱개월 전
  • 1:15 여기 사람 죽어요

    Gyti PGyti P개월 전
  • 저 여자 여배우 비하 는아닌데 살짝 관상 싸이언스...

    HamHam개월 전
  • 4:00 아.. 개 싫어...

    체내알콜0%체내알콜0%개월 전
  • 아 인싸들은 이렇게 놀았구나ㅠㅜ

    김성주김성주개월 전
  • 01:48 다시 보니 정국이었네

    민개월 전
  • 뭔가 엔프피일거같아 준박 ㅋㅋㅋㅋ

    사만다사만다개월 전
  • 4:59 '넌 눈치가 있냐 없냐'

    ᄒᄒᄒᄒᄒᄒ개월 전
  • 남자든 여자든 만나면 가슴 몇백뻔 찢어지는 타입... 헤어지고 싶어 도 헤어질수가 없고 이사람이 이감정 그대로 느껴봤음 좋겠고,,, 말안해도 고쳤음좋겠고... 이게 아닌걸 인지했음 좋겠지만 이건 절대 안고쳐짐 고쳐지긴하는데 속깊숙한곳에 이 습성은 절대 안변함... 그때되면 또 미안하다 상처주고 상처받는사람은 속이 썩어 문드러지고

    코카코르라코카코르라개월 전
  • 왜 여친있다고 했을때 실망하는 말투지...?남친있잖아ㅏ..ㅜㅜㅜㅠ

    낌레오낌레오개월 전
  • 3:24 거기서 준며들다니...

    부러미부러미개월 전
  • 둘 다 연애하기 힘든 스타일..

    deb songdeb song개월 전
  • 1:14 아니 맨 뒤에 사람 넘어지는거임???? 아무도 신경안쎀ㅋㅋㅋㅋㅋㅋㅋ 존나웃김ㅋㅋㅋㅋㅋ

    깡깡무소식깡깡무소식개월 전
  • 걍헤어져라 영아인지뭔지 너무 개쓰레기임 다른캐릭터는 이해가는 포인트가 한가지씩 있는데 쟤는..... 꼴뵈기싫은 서타일이다

    Gnoey IjGnoey Ij개월 전
  • 0:01 아 내가 싫어하는 소리 ㅋㅋㅋㅋㅋ

    ᅳᅳᅳᅳᅳᅳ개월 전
  • 0:01 내알림이랑 똑같아서 놀랐네

    RoganRogan개월 전
  • 현재야 보고싶다...

    아구몬아구몬개월 전
  • 안녕하세요 웹드라마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배우스튜디오배우스튜디오개월 전
  • 3:2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im JyKim Jy개월 전
  • 준팍 근데 옷 잘입는다 ㄹㅇ

    굴리둠굴리둠개월 전
  • 영아 자기가 잘못한 거 아는데 계속 합리화하고 이게 맞는 거라고 우기네.. 들키면 살살 애교 부리면서 넘기고ㅋㅋㅋ 좋아하는 사람 못잊겠으면 다른사람 만나지말자 그 사람도 사람이야 장난감 아니고. 영아캐릭 자체가 약간 끼 부리는 그런 것도 있지만 병운이를 좋아하는데 이루어질 수 없는 상황때문에 더 삐뚤어진건가? 현재 좋아하는 줄 알았더니 계속 병운이였구나..ㅋㅋ

    이브이브개월 전
  • 5:09 이분은 맨날 캐리어 끌고 어디감?ㅋㅋ

    #&*#&*개월 전
  • 영아가 빌려입은 후드남방 정보 주세요.

    아아악아아악개월 전
  • 3:26 ㅋㅋㅋㅋㅋㅋㅋㅋ 최준

    ESPER 에스퍼ESPER 에스퍼개월 전
  • 아 알람소리 듣고 진짜 발작했다 1초 거짓말 안치고 오줌지릴뻔함

    김유진김유진개월 전
  • 7:00 숨어있는 킬포인트 너무 좋아요... 대본촬영감독배우님들 감사합니다아

    ハロハロ하로하로ハロハロ하로하로개월 전
  • 그냥 헤어지면 되지 왜 서로한테 화내고 싸우고 했었을까..........우리.....ㅋㅋㅋ

    포스가함께하길포스가함께하길개월 전
  • 이싯팔 진짜 악몽이 떠오르네 술쳐먹고 거짓말하고 아닌척 하고 말안하고 연락 끊기고 행동거지ㅈ같이 해놓고 그걸로 싸우면 무슨 나를 꼰대 구다닥리 집착 구속 ㅈㄴ하는 사람으로 대하고 에라이 싯팔 너 때문에 몇년 맘고생한거 생각하면 어휴 진짜 술 좋아하는 사람은 거르는게 답임 꼭 그 술자리엔 이성 껴있는게 국룰 친구야~ 아는 오빠야~

    하랑하랑개월 전
  • 준팍 화내는 연기 진짜 잘하넹

    옵저버옵저버개월 전
  • 웃긴건 아니지만 시간날때 해보세욤..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이 밝혀짐니다. 매우 정확한 심리 테스트.. 소원은 둘째치구 넘 정확해서리.. 솔직히 전 안믿으면서 했는데.. 결과를 보고 좀 섬뜩했습니다... 넘 정확해서... 특히 7번... 기절하는 줄 알았습니다... 진심으로 응하지 않으면 결과에 화가 날수도 있습니다 잘읽으세요- 미리보기 없기... 진지하게 한번 시도해 보세요! 나한테 이걸 보낸 사람이 말하길 메일을 읽은후 10분후에 소원이 이 루어 졌다길래 별일이 다있구나 생각했습니다. 순서대로 하세요 속이기없기 속이지 마세요 이 게임의 결과는 매우 재밌으면서 섬뜩합니다. 미리 읽지말고, 순서대로만 하세요. 1~2분정도 걸리지만, 그럴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약간은 으스스 합니다. 먼저 백지와 연필을 준비 하세요 추신: 이름을 고를때는 당신이 실제로 아는 사람의 이름을 고르도 록 하고, 첫번째 본능적으로 생각난 대답을 적으시기 바랍니다. 한번에 한줄씩만 스크롤하세요- 미리 읽으면 재미를 망치게 됩니다 1) 먼저 종이의 위에서 아래로 1부터11의 숫자를 적으세요. 2) 그리고 1과 2의 숫자 옆에 생각나는 두 숫자를 하나씩 적으세요 3) 3과 7옆에 이성의 이름을 적으세요 (두명...) 미리보면 결과의 진실성이 없어 집니다! 4) 4, 5, 6 번재 빈칸에는 아무의 이름 (친구나가족 등등) 을 적으세요. 속이게 되면 당신이 한일에 대해서 화가 날것입니다. 5) 8, 9, 10, 11번에 노래재목들을 각각 적으세요. 6) 마지막으로 소원을 비세요 이 게임의 설명 3번째 적은 이름은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7번에 적은 이름은 당신이 좋아하지만 이루어 질수 없는 사람입니다. 4번에 적은 사람은 당신이 가장 보살펴주는 사람입니다. 5번에 쓴 사람은 당신을 가장 잘 아는 사람입니다. 6번에 쓴 사람은 당신의 행운의 스타 입니다. 8번에 쓴 것은 3번에 쓴 사람과 어울리는 노래입니다. 9번에 쓴 것은 7번에 쓴 사람과 어울리는 노래입니다. 10번에 쓴 것은 당신의 생각을 잘 표현한 노래입니다. 11번에 쓴 것은 당신이 인생을 어떻게 느끼는지를 표현한 노래입니 다. 마지막으로 2번에 쓴 숫자만큼 다른 계시판에 이 글을 올리면 당신의 소원은 이루어집니다ㅠ

    qorqor ghkrqorqor ghkr개월 전
  • 1: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웃기넼ㅋ

    유뚬유뚬개월 전
  • ㅇ🖕ㅇ

    a sda sd개월 전
  • 과거의 CCTV는 올바른 행동에 대해서 이야기한 거고 현재 CCTV는 진아가 병훈의 말을 잘못이해하고 “감시”당한 다는 것만 염두에 두어서 그럼. 그리고 현재 CCTV는 군대에 있음

    감해에서3억묻은김찬호감해에서3억묻은김찬호개월 전
  • 뭐지 왜 버스 앞자리 짧대보고 앞앞도 보고있는거지

    핑핑핑핑개월 전
  • 6:38 존나 사랑한다 븅신아

    마이장인마이장인개월 전
  • 준팍과 이나를 한번 비교해보시길... 둘 다 상대에게는 실망한 뒤 논리적으로 대응하고 궁금한 것을 정확하게 질문하고 있음. 둘 다 진행과정을 하나하나 말하고 마지막에 본격적으로 화내거나 울면서 감정을 표출함. 다만 준팍은 말이 적으나 말 한미디를 할 때 차분하고 신중하게 하는 반면, 이나는 좀 더 씩씩하고 속도감있음. 이나가 더 표현과 행동의 빈도가 많기 때문에 상대방이 압박으로 느낄 빈도가 많아지고 따라서 구속으로 느껴질 가능성이 더 심함. 구속 연애 특징 konews.info/block/pn2FrrHYltSVh8c/bidio

    한백년한백년개월 전
  • 병운 아영은 안돼 병운 시영은 권태기구 그러니까 병운 예나 존버하는 사람 좋아요 눌러주세용

    성공해서 돌아갈게성공해서 돌아갈게개월 전
  • 진짜 최준 소개팅남이 되었다

    김갑생할머니김김갑생할머니김개월 전
  • 오늘따라 아이유 느낌나네

    김명훈김명훈개월 전
  • 병운이는 다리가 계속 늘어난다... 다음 타깃은 누구일까...(?)

    제2의 자아제2의 자아개월 전
  • 저런애 만나봤는데 걍 안만나는게 맞아 ㅡㅡ 여기저기 흘리고 다니고 그게 맞다고 생각하고 그거에 대해 기분 나빠서 얘기하면 아무사이 아니고 오빠사인데 무슨 기분나쁘냐는식이고 결국은 ㅁㅌ간거 들키더라 ㅋㅋㅋㅋㅋㅋ 그거 학교에 얘기한다니까 무릎까지 꿇고 참 너란애 웃겼어.

    Ash grayAsh gray개월 전
  • 흑흑 이번 주 안 올라오나 진아정구규ㅠㅠ

    신희성신희성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