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카와 '꾼'들 - 후반부 - PD수첩 MBC210216방송

✔시대의 정직한 목격자, MBC PD수첩 (화 밤10시40분)
✔PD수첩 본방을 놓쳤다면? 유튜브로 핵심을!
PD수첩 유튜브 공식계정 goo.gl/9tgdwM
✔PD수첩 본방을 다시보고 싶다면?
iMBC : bit.ly/2ELLAyh
WAVVE : bit.ly/2EXiZq5
#PD수첩 #빅보스맨 #슈퍼카 #렌트사기 #유사수신

다운로드

조회수
473,314

댓글

  • 도대체 이 좆같은 나라는 정상인게 없냐 ㅋㅋㅋㅋ 웃음밖에 안나온다

    장성철장성철8 시간 전
  • 경찰이 비리의 온상ㅋㅋ김영란법이 다 뭔 소용이야..

    김따꿍김따꿍13 시간 전
  • 진짜 돈 있으면 지들끼리 따먹긴하는구나 ㅋ 나라 수준이 레게노

    세찬이세찬이17 시간 전
  • 사기치는것들 잡아서 수장해야함

    시트러스시트러스19 시간 전
  • 벤츠 s63amg 뿌싱 전라고 새끼 여기 나오네 ㅋㅋㅋㅋㅋ 5년전 뉴스엔 ㅋㅋㅋ ㅅㅂ 찐 차주인줄 알고 존나 멋잇노? 햇는데 지께아니니 저래 쉽게 뿌시지..

    궤쏘뤼궤쏘뤼일 전
  • 짭새나 게검이나 공무원들의 비리부패가 저렇게 썩엇나 ? 진짜 할말이없네

    이동호이동호일 전
  • 20:16 이게 경찰이 할 소린가? 기자나 국민들 보고 수사 하란 말임?

    나일 전
  • 세상에 공짜없다 이모지리들아 당해도싸다

    강끼룩강끼룩2 일 전
  • 빅보스맨이랑 치킨맨이 남의 명의로 된 차를 자기멋대로 팔고 맡은 차량을 폐차했으면 자동차관리법이나 재산범죄인 횡령배임도 알아봐야되는거 아니냐 법알못이지만 캐피탈 직원들은 압방에 가담하여 이미 가치가 떨어진 차량임을 알고 대출을 해준거라면 회사에 손해를 끼친거니까 업무상횡령및 배임 알아보고 또 자동차판매했던 상사는 고객에게 중요한사항을 알려줘야할 강행법규상의 의무가 있는지 그 의무를 소홀히 한 경우를 다 따져봐야 되지 않겠냐 경찰놈들은 특히 돈 받아쳐먹은 놈들이나 그 책임자 서장놈은 징계를 파면으로해라 연금받을 자격도 없다. 캐피탈 놈들이 실적때문에 차량판매자는 판매대수 늘리기위해 경찰놈들은 사리사욕을 챙기기위해 니들다 빅보스나 치킨맨처럼 같은 놈들이고 복수당하지나 마라 피해자가 몇이냐 밤길이 위험해도 너무 위험한 세상이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신상도 훤히 보이는 시대인데 한국에서 살 생각이 없나... 사람 무서운지 모르네 신상한번 털려보고나서 또 사회에서 언제 당할지 모르는 두려움 그게 피해자들이 겪은 고통이다

    송민석송민석2 일 전
  • 핸드폰이랑 차랑 같은거라 생각한거지 잃어버리면 못찾는거 앞으론 차가 아닌 더욱더 많아질꺼임 막아야함 부품별로 그 사용자 넘버 새겨야함

    최락훈최락훈2 일 전
  • 솔직히 피해자들 불쌍하지도 않음 ㅋㅋㅋ 개인적으론 잘 당했다고 봄 ㅋ

    ran omuran omu2 일 전
  • 마음이 찢어지네요..하...ㅜㅡㅜ 처벌 꼭 되길!!

    이용진이용진2 일 전
  • 이게 나라냐

    alohaaloha2 일 전
  • 저 피해자분들 어터케하냐 정말 ㅜㅜ

    강경민강경민2 일 전
  • 고수익은 위험이 따른다 주식이든 투자든 감당 할수있을 만큼만해라

    요디제이뽕티스파뤠요디제이뽕티스파뤠3 일 전
  • 견찰도 민영화 해야한다 신분을 보장해 주면 뭐하나 하는 짓이라곤 폭행현장에서 뒷짐지고 구경하는 것뿐 . . 수사권 이전하고 지방자치 경찰해 봐라 딱 각 나온다

    유병규유병규3 일 전
  • 죄다 나쁜세끼들 천국이구만~~한순간 혹해서 사기당하고~너무 단번에 혹하지 말고 의심부터 해보자~조심해서 나쁠껀 하나도 없다~ 그리고 중고차 상사에서 차 가격을 모른다는건 거짓말이지~등록증만 봐도 다 찍히는데~어디서 구라를~ 진짜 모른다하면 차 10원에 사간다고 해도 니들은 10원에 팔아야 하는ㄱㅓ라구~

    오잉오잉오잉오잉4 일 전
  • 수익을 내주겠다? 다사기다 남이절대 수익내주는 일은없어 다단계랑 다름없어

    나야나야4 일 전
  • 경찰들은 왜 존재하는거야 대체?남양주 경찰들 진짜 🤦답이 없네 ㅉㅉ

    뽀랑이뽀랑이4 일 전
  • 아니 분실신고 때리고 보험금 받으면 안되나

    로맨틱울프로맨틱울프4 일 전
  • 아여튼 인간말종들은 다 저쪽지역이구나

    로맨틱울프로맨틱울프4 일 전
  • 아니 차량으로무슨고정수입이생긴다고 갑갑하다

    억4 일 전
  • 상사 도 웃기네 ㅋㅋ 뭘모르긴 몰라 ㅋㅋㅋㅋㅋㅋ 다 알면서 ㅋㅋ얼탱이가없네 ㅋㅋㅋㅋㅋㅋ 신차가격을모른다고? 차장사하는데??ㅋㅋ

    코카콜라코카콜라4 일 전
    • 상사도 넘나 웃기네

      강경민강경민2 일 전
  • 왜 해주고 힘들다 갚을여력이 없다 울고 하소연을 하는거지....정말 이해가 안간다 안타깝지도 않고 의심을 한번이라도 안해봤을까......해준사람이 더 멍청한거 같음

    mason kimmason kim5 일 전
  • 큰수익은 하이리스크 누굴탓하냐 파산들해라

    신창수신창수5 일 전
  • 당한분들이 상심이 크다는건 알겠는데 제발 상식에서 생각들을 한번은 해보고 결정 하시길 돈돼는일을 일면식도 없는 모르는 사람에게 줄까요? 비단 이거뿐이 아니라 요즘 주식사라고 문자오는거나 땅사라는거나 다 사기예요.돈버는건데 어떤 미친놈이 남을 줍니까? 내가 해먹지 상식입니다.상식

    이용수이용수5 일 전
  • 경찰의 무능 무식이 얼마나 무서은가 싶네 이런애들이 무슨 검찰 역할을 수행 할수있다고., 범죄조직들과 결탁해서 돈이나 더 쳐먹을 수 있는 기회만 만들어 주는거지..

    마오짝퉁마오짝퉁5 일 전
  • 얘도 아니고 아무런 노동 없이 고민도없는 투자에 고정수입이 따박따박 들어온다? 세상에 공짜가 있나요 여러분? 쉽고 잘 버는 사업이 있나요? 그리고 180석 서민만 생각하는 높의신 양반님들 잘난 사람 발목잡아서 나라 망가트리는 데 관심가지지 마시고 진짜로 무지한 서민들 피눈물 나지 않게 허술한 법망을 촘촘해게 부동산 26차 대책 법안 만들듯이 법을 보완하고 엄정하게 집행하게 하세요 검찰개혁? 사법개혁? 언론개혁? 뭣이 중한디? ㅇㅇ?

    마늘떡볶이마늘떡볶이5 일 전
  • 이시발놈들 다똑같 은 놈 들이다 세상 거저 쳐먹을 라고하는 새끼들

    김종철김종철5 일 전
  • 이런데도 견찰한테 기소종결권을 준다고??? ㅋㅋㅋㅋ 이렇게 범죄자랑 유착이 되어있는데?? 선량한 시민들만 피해보겠네 썩은 견찰들한테

    DD UnDD Un5 일 전
  • 불법이란 불법은 다 짓고 있는데 처벌은 너무 약하네 최소10년은 살아야지

    황금병황금병5 일 전
  • 사기꾼잡아서 무기징역 때려야지 경찰은 뭐하는거냐고요? 답답합니다.

    황금병황금병5 일 전
  • 관련 경찰새기들 다 잘라버려라... 감봉같은거 하지말고 ! 무엇보다 법과 질서를 지켜야할 사람들이 1선에서 저렇게 행동을 하니 법을 개똥으로 알고 판치지

    junmin yunjunmin yun5 일 전
  • 법은 그냥 ai가 집행해야된다 ㅋㅋ

    박상배박상배5 일 전
  • 보배드림 커뮤니티부터 시작 되어서 이렇게 방송도 하게 되고 숨겨진 뒷 배경들도 나오게 된거죠. 정말 대단한 보배드림

    Head MotorHead Motor5 일 전
  • 짭새들을 잡아 죠집시다 빌어먹을 짭새들

    별이별이6 일 전
  • 경찰까지 연루된 이런사건을 보배드림 회원이 수면위로 올라오게 할정도면 힘이 대단하네요

    sldj jedsldj jed6 일 전
  • ㅋㅋ악플다는애들은 민주당뽑고 문재인지지하면서 분노하는건지? ㅋㅋㅋ 경찰한테 수사권 찬성한애들아님?

    ON DREAMON DREAM6 일 전
  • 남양쥬 경찰서 싹다 물갈이하고 관련된 인간 파면은 물론 교도소 보내야지

    이오이오6 일 전
  • 차를 판매한 상사가 차 가격을 모른다는게 말이되냐 취등등록카드에 취득가격 적혀 있는데 뒤질려고^^

    이오이오6 일 전
    • 저런애들 사원증없어요 그니까 저것들도 사기같이 치는새기들이죠

      종수에요종수에요4 일 전
  • 남양주 견찰 탈탈 털어라 ㅂㄷㅂㄷㅂㄷ

    직박구리직박구리6 일 전
  • 이런데 견찰수사권?지랄염병 옆차기하네

    세금루팡ᄀᄆᄋ세금루팡ᄀᄆᄋ7 일 전
  • 이정임이정임7 일 전
  • 진짜 우리나라도 총기 허용 해야된다...개만도 못한 넘들은 다 직이야돼..... 눈에는 눈 이에는 이

    No머시No머시7 일 전
  • 사기친놈이나(보이스피싱주범) 거기병신같이혹해서 불법한놈이나(인출책)똑같은놈들이지 허세 허영에찌들어가지고선 ㅋㅋㅋ

    루시앙기모띠루시앙기모띠7 일 전
  • 저도 피해자... 와 진짜 열받네요

    Park JeremyPark Jeremy7 일 전
  • 아주 멋있어ㅅㅂ 남양주 경찰서 폭파 해버리까보다 이게 경찰이냐 ㅂㅅ들아

    권오버워치충권오버워치충7 일 전
  • 아오 이 악질새기들 울마누라꺼 이거해결하려고 10년걸렸다 ㅅㅂ 어릴때 순진하게 걸려들어가지고 시발 욕나오네 법적분쟁부터 직권말소하기까지 금전도 금전이고 정신적 고통이 엄청납니다 신불되는건 당연하고요...절대로 명의빌려주는건 가족간에도 하면안됩니다

    김진욱김진욱7 일 전
  • 27:23 이사람들이 뭔죄냐! 남양주 견찰아..옷벗어라!

    용감한 형제들 1015용감한 형제들 10157 일 전
  • 망했다연서 좋은 아파트에 수입차 타고 다니네 ㅋ

    Camping Wood Stove making TVCamping Wood Stove making TV7 일 전
  • 몇년전 뉴스에나온 광주에서 벤츠s 리스차 골프채로 뿌신놈이 광주장씨?사기꾼인가요?딱 냄새낫엇는데...죽일놈들이네.

    대나무슬러거대나무슬러거7 일 전
  • 사기꾼들 강력히 처벌해 주세요

    복관장복관장8 일 전
  • 공직은 국민을 위한 일을 하는 자리인데, 오로지 나를 위해 택한 안짤리고 편한 직장이라고 생각하는 부적절한 사람들이 태반이라는 것을 살면 살수록 느낍니다.

    SH MSH M8 일 전
  • 요줌에 의외로 cctv가 많은데 ㅠㅠ

    hyper hhyper h8 일 전
  • 수사권독립해달라(더 마음대로 해쳐먹고싶다)

    NananaNanana8 일 전
  • 결국엔 검.경이 기각 처리한 것 때문에 안 된다는 거잖아 짜고 친 고스톱이네 검.견 관리들이 관련된 사기 법원은 알지도 못 할테구...ㅡㅡ;; 이런데두 법을 안바꾸면 인가이 아니지 인간이기를 포기한 사법꾼들

    천음양천천음양천8 일 전
  • 남양주경찰서 관계자도 공범이더 다 무기징역 때려라 피해자들도 문제가 있네요

    천리향og천리향og8 일 전
  • 남양주경찰.....ㅅㅂ

    먼훗날먼훗날8 일 전
  • 대한민국 법이 ....휴

    먼훗날먼훗날8 일 전
  • 남양주경찰서는 참 뉴스에 잘 나오네요..

    M KM K8 일 전
  • 이러면 사법부가 필요없다란 말이 참 .... 사법부의 존재 여부가 이런데서 여실히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김종현김종현8 일 전
  • 모른긴 멀몰라 같이 사기친거지

    jihoon kwonjihoon kwon8 일 전
  • 힘안들이고 돈벌수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일하서 돈버세요 제발 피해자들 진짜 쪽팔릿줄알고 징징거리면 당신들만 창피한짓입니다 왜 국민청원넣으세요 그런거잘하잔아요 ㅂㅅ아

    광주하야부사광주하야부사8 일 전
  • 남양주 에 저런 인간들이 있다는게 참 창피하다 인간 쓰레기 말종들!!!!

    박영선박영선8 일 전
  • 수사기관 에효.. 세금 다 어디가냐.. 어이터지네

    재테크빌런재테크빌런8 일 전
  • 아카라카초?저사람 진짜 멋지네...진짜 어렵게 어렵게 좋은일하시네;; 복 받으시길

    오마이갓뎀베이비오마이갓뎀베이비8 일 전
  • 쓰레기 천국이네.

    박형진박형진8 일 전
  • there is no such thing as a free lunch.

    Kang DeveloperKang Developer8 일 전
  • 근데 저렇게 고수익에 혹해서 피해자가 된 사람들도 조심했어야 합니다. 그냥 들어도 너무 이상하잖아요.

    Uitae YooUitae Yoo8 일 전
  • 진짜 빅보스맨 나오면 칼빵 오지게 맞겠다.....집단폭행당해서 뒤졌음 좋겠다

    ki leeki lee8 일 전
  • 경찰이 하는일모냐ㅋㅋ대한민국 찬머리 법망알면 돈버는구나ㅋㅋ

    이미선이미선8 일 전
  • 그래 돈이 전부인 나라 무전유죄 유전무죄... 느려터진 경찰, 질질 끄는 경찰...

    김하영김하영9 일 전
  • 피해자도 공범이라는 댓글을 보며 정말 마음속으로 슬펏습니다. 네 저도 가족이 피라미드 금융유사수신행위에 당해서 아직도 돈도 못 찾았습니다. 사촌의 투자 제안에 첨엔 조금만 여윳돈 500정도만 하라고 얘기 했다가 어느순간 사촌을 믿었던 부모님이 다 털어서 2억인가 빚져서 그거 갚아나가는 중입니다. 바보라고 할 수도 있지만 누구나 당할 수도 있는게 이 사기꾼 바닥입니다. 제발 당한 사람들에게 공범이라는 말까진 하진 말아주세요.

    구르는곰구르는곰9 일 전
  • 네네 경찰 수사권 독립하면 검찰이 수사권 가지고 있을때보다 참 공명정대하게 수사가 이뤄지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검찰개혁하기전에 경찰이나 개혁해라

    도니도니9 일 전
  • 야들이 뭐슨잘못이 있나 법이 쓰레기이니 저리 활개 치지...법좀 강하 하자 제발좀

    포맨포맨9 일 전
  • 세상엔 꽁돈은없어~ 꽁돈이있으면 자기가족을끌여드리겟지 형편되는선에서 삽니다.

    영화STAFF[김영민]영화STAFF[김영민]9 일 전
  • 사기꾼 새끼들은 돈 다 값을때까지 빵에서 꺼내주지 말고 범죄자 새끼들 인권은 챙기지마라~ 인권은 인간이길 포기한 새끼들한테는 인권은 필요 없다

    캡틴코리아캡틴코리아9 일 전
  • 난 꼭 지옥이라는곳이 있었으면 한다..

    고등어고등어9 일 전
  • 남양주 경찰들 다 털어봐야 됨. 버닝썬도 그렇고 경찰들 부정부패가 장난이 아님.

    SPYGSPYG9 일 전
  • 사기공화국 개한민국

    자유인자유인9 일 전
  • 빅보스맨인지뭔지 .. 엄벌에 처해라

    LeE캘리포니아산타모니카LeE캘리포니아산타모니카9 일 전
  • 이참에 판사검사들 대상 유사수신행워로 물먹여봐라..어떻게 할지..더러운 새끼들

    밤하늘밤하늘9 일 전
  • 경찰 수사종료권도 이제 있어니 흐흐~~

    이안1 IanDaddy이안1 IanDaddy9 일 전
  • 아 남양주 그 D경위놈 방귀 뀐 놈이 썽낸다는 말이 딱이네. 죽기 전에 법 지키는 짭새 한 번 보고싶다

    yj k.yj k.9 일 전
  • 수사권은 누가 가져가든 그들이 또 범죄를 저지를수 밖에 없죠 ㅡ 수사권이 있는데

    Kn NazKn Naz9 일 전
  • ㅋㅋㅋㅋㅋ 저게현명하지 왜? 우리나라법은 범죄자들편에있다 특히 사기꾼 몇년살다나오면 개갑부그대로거든ㅋㅋㅋ 여기서 댓글로 암만 C부려봤자 잘사는놈들은 떵떵거리며 잘산다

    잼잼잼잼9 일 전
  • 근데 마지막 부분에 나온 벤× 랑 레인지×× 는 오씨 명의로된 차를 장씨가 불법으로 가지고 있는데 왜 못찾나요? 내차를 임대한다 이런 계약서가 없으니 장씨가 '무슨차요?' 하는건가요?

    JY ParkJY Park9 일 전
  • 빅보스맨 차량 명의 빌려준 사람만 뒤통수 안쳤어도 떼돈벌었을텐데 저거 외제차 렌트 돈 엄청 벌던데 ㅋㅋ

    김캠김캠9 일 전
  • 견찰대가리들은 머하는거야.

    골드민골드민9 일 전
  • 이희진처럼 비참하게 당하겠지

    바밤바바밤바9 일 전
  • 쉽게 돈 쳐벌라고 엮여놓고 피해자 코스프레도 역겹다~~

    채승기채승기9 일 전
  • ㅋㅋㅋㅋㅋㅋ 경찰이 방송을 통해서 제보를 받네?? 지들이 수사해야하는거 아님?

    HHVVV helloHHVVV hello9 일 전
  • 오늘도 부적같은 경찰들의 이야기 1개가 추가 되었네요. 28:42 * 중고상인들의 이야기가 현실임을 느낍니다 *

    Jini DogJini Dog9 일 전
  • 불법에 불법이 꼬리를 무는구만.

    지잡대백수지잡대백수9 일 전
  • 자기가 한거라 후회해도 소용없음

    pop poppop pop9 일 전
  • 와 경찰 씹새끼들 진짜ㅋㅋㅋ 미친 이게 나라냐?ㅋㅋㅂㅋㅋ 저런 경찰들 때문에 깨끗한 경찰들이 욕먹는거지 아니 경찰이라면 당연히 깨끗해야지 국민 세금으로 월급받는데

    삐리릭삐리릭9 일 전
  • 저런거에 왜속을까 참.. 안타깝네요.. 피해자가 내가 될수도 있을까..

    삐리릭삐리릭9 일 전
  • 고양경찰서도 사기사건 안받아줍니다 2020년8월고소해서 11월에 대질조사 5시간... 중간중간 진행상황 물어봐도 계속 그냥 합의하세요만... 2020년12월30일 불기소의견으로 검찰송치... 증거만 녹취록딴거 30장 자료만 40여장 제출만 5차례... 정말 심각합니다

    이벵이벤트이벵이벤트9 일 전
  • 검찰에 직접 수사요청을 해라 바보들도 아니고 경찰이 연관되었을것이라고 하면 검찰들은 좋은 사냥감이 되겠지

    울산에너지울산에너지9 일 전
  • 슈퍼카는 저딴ㅅㄲ들이타라고 있는거아닌데..

    강선영강선영9 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