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눈물이 나구 지랄...' 아반떼N 인제서킷 시승기 (AVANTE N, 전륜, 고성능, 280마력, 2리터 터보, DCT, 3272만원부터, 한일전, 완승)

N
07:11 안 울었습니다. 눈 수술해서 그런 거예요.

** 현대자동차 시승회에 초대 받아 가서 찍은 영상입니다. [미디어오토]는 공정거래위원회 권장 표기 사항을 성실히 준수합니다.

**[독일제 수입차(茶)-로네펠트]와 함께 하는 댓글 '상단고정' 이벤트
모두에게 '피가되고 살이되는' 댓글 붙여 주시고, [로네펠트] 선물세트 받으세요!! 선물세트는 2만5천원, 4만원 중 랜덤으로 보내드립니다.
- 이 이벤트는 [독일산 수입차(茶)-로네펠트] 선릉점(강남 선릉역 10번 출구에서 350m)에서 협찬하고 있습니다.

ⓒmediaAUTO 《미디어오토》의 모든 콘텐츠에 대한 권리는 《미디어오토》에 있습니다. 영상 URL이나 소스 코드를 통한 공유는 얼마든지 가능하나, 카피나 재편집, 복제 등은 금지합니다.

콘텐츠 문의 및 다양한 소통
장진택 이메일ㅣ jt@mediaauto.co.kr
장진택 페이스북ㅣ jintaekchang
장진택 인스타그램ㅣ jintaekchang
미디어오토 구독하기ㅣ bit.ly/2Pdo2rx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주) 미디어오토ㅣ대표 장진택ㅣ창간 2019년 1월ㅣ인터넷신문사업등록번호 서울 아53361ㅣ사업자등록번호 383-88-01654ㅣ서울 마포구 상암동 월드컵북로 54길25 DMC 푸르지오시티 1024호ㅣ문의 jt@mediaauto.co.kr

다운로드

조회수
345,990

댓글

  • 아반떼n 이냐 스팅어냐 고민되네..

    봉짱구봉짱구2 일 전
  • 엘란트라1.6 숏스트록엔진.. 스쿠프.. 티뷰론.. 투스카니.. 젠쿱.. 역대 현대스포티(?)카 중에 아반떼n 이넘은 최고다~!! 쫌만 할인좀하쟈 넘비싸 ㅜㅜ

    개콘개콘11 일 전
  • N라인을 아반떼가 아닌 신차로 만들었다면 어땠을까? 굳이 아반떼로 만든 이유가 궁금합니다. 최대단점은 아반떼라는 이미지 아닐까 합니다

    재리다재리다21 일 전
  • 오빠차 아반떼잖아....

    정신병자정신병자26 일 전
  • 아반떼n오토인가요?

    박현준박현준개월 전
  • ㅋㅋ 아반떼 고급유 넣는것 좀 보겠구먼

    딱딱딱딱개월 전
  • 그러면 뭐하냐 내연기관 이제 끝물인데...

    richie parkrichie park개월 전
  • 한일전 이겼을때 감동이래 이 문장으로 끝인것 같다

    Tony TaTony Ta개월 전
  • 현대가 급발진 기술을 이렇게 쓰네

    이쑤신장군이쑤신장군개월 전
  • 3800

    도하도하개월 전
  • 내연차 등록이 얼마안남았다..

    beautiful spaceskybeautiful spacesky개월 전
  • 이아저씨 자꾸 웃길래 어디 아픈줄 알았지.... 울고막 흐규 아방엔 좋은건 다안다규

    표한표한개월 전
  • Great job Hyundai and Kudos to all N engineers!!! Finally, we have an N car we now truly can call it GTI and Type-R beater!!! Can't wait to see and drive one here in the U.S.!!!

    Estrading CoEstrading Co개월 전
  • 아반떼N 디자인이 무난한게 신의한수 내요

    김레이서김레이서개월 전
  • 20년만 젏어도 사는건데 난 탈수가없다ㅜㅜ

    김용필김용필개월 전
  • 팝콘배기 완전 개미친수준 ㅋㅋㅋㅋㅋ

    벤 참벤 참개월 전
  • 수 많은 공돌이(엔지니어)를 갈아넣은 작품이 나왔군요. 저도 같이 눈물 흘렸습니다.

    komikomi개월 전
  • 아엔은 사랑입니다~♡

    신영웅신영웅개월 전
  • 보다가 졸았는데 곽도원아저씨 웃음소리애 잠깻내여ㅠㅠ

    효지효지개월 전
  • 형님 영상보고 계약했습니다b

    유재영유재영개월 전
  • 국산 자동차에 대한 애정이 느껴지네요. 9:06 멍소리

    힙합보틀 HIPHOP Bottle힙합보틀 HIPHOP Bottle개월 전
  • 역시 진정성 있는 장기자님 역시 대단하십니다.

    이선재이선재개월 전
  • 인트로로 모든 걸 설명해주네요 ㅋㅋ

    뿔난막내배찌뿔난막내배찌개월 전
  • 양아치들은 제발 이차 사지말자 또 부왕~~~ 부왕~~~~~~ 하면서 과속하고 다닐꺼 아니냐~

    칼든농사꾼칼든농사꾼개월 전
    • 양아치들이 1순위로 삽니다. 어쩔 수 없음

      BT LennonBT Lennon개월 전
  • 조만간 과부차로 등극 할거 같은데.......

    김종현김종현2 개월 전
  • 헬멧이 안정적인거 같지 않은데..잘쓰고 계신거죠?

    Kihan KimKihan Kim2 개월 전
  • 09:00 와 ~진택이형 운다 울어...ㅋㅋㅋ

    맑고 따뜻한사람맑고 따뜻한사람2 개월 전
  • 오호 아우디s3처럼 알간타라 시트

    최인제최인제2 개월 전
  • 감동

    BOLT -BOLT -2 개월 전
  • 아반떼 n진짜 진짜 사고싶네요

    타코푸딩타코푸딩2 개월 전
  • 스팅어말고 이걸사야하나,...

    이오댕이오댕2 개월 전
  • 6:05 N모드 주행 ㅋㅋㅋㅋㅋㅋㅋ리액션 진짴ㅋ

    엔지니어 석형엔지니어 석형2 개월 전
  • 그런데 그랜저 갓 나온 따끈한 놈도 휸다이 쓰레기 핸들링 감각 못벗었던데 가슴에 손을 얹고 N이란 이름을 달고 나올 정도로 핸들링이 좋은가요? 한번 시승해보고 싶네요. 솔직히 기아는 핸들링느낌이 그렇게 나쁘진 않던데 휸다이는 정말 그 특유의 헐렁함이 안없어지던데. 운전하다보면 나도 모르게 스티어링휠을 좌우를 흔들흔들 하고 있게됨

    Milch HolsteinMilch Holstein2 개월 전
    • @전운 그럴 시간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평일에 정말 할거 없으면 시승함 해볼게요. 그거와 상관없이 그랜저 소나타는 여전히 핸들링 쓰레기.

      Milch HolsteinMilch Holstein개월 전
    • 시승좀 해보세요 제발~

      전운전운개월 전
    • @BT Lennon 그랜저 핸들링 좋아지고 승차감 탄탄해졌다는 개소리들을 하니 믿을 수가 있나. 기회가 되어서 운전해보면 알 수 있겠지만

      Milch HolsteinMilch Holstein개월 전
    • 가슴에 손을 얹고 사람들이 말을 하면 좀 들어 처 먹어라

      BT LennonBT Lennon개월 전
  • 마지막 전기차라는 말도 결국 물건 팔아먹기 위한 드립으로 끝날거라 생각합니다. 지금은 전기차가 무슨 최신기술의 이미지로 받아들이는 사람들이 많은데 타보면 알게 되겠죠. 스마트폰 3년 쓴 느낌을 차에서 받는다면, 배터리 용량때문에 중고차를 찾는 사람이 없다면

    Milch HolsteinMilch Holstein2 개월 전
  • 브레이킹 위주의 운전주행 제일 짜쯩 코너링 꽝

    박혁준박혁준2 개월 전
  • 감동이 전해짐.. 사고싶다 지르고싶다.. 제대로된 펀카네요!

    신성조신성조2 개월 전
    • 형덕분에 겨울에 컴 잘맞췄어요..고마워용

      민정이네Casa Min민정이네Casa Min개월 전
    • ????

      ProspectorProspector개월 전
    • 형...??? 형이왜여기서.... ??

      진꾸진꾸2 개월 전
  • 진택이형 갱년기 온 거 아니죠?

    헤이애플헤이애플2 개월 전
  • 블랙말고 차가 다 구리네요... 전방그릴옆 검은색 플라스틱인가요 개 별로네요 정말

    GV70 2.5T 오너입니다GV70 2.5T 오너입니다2 개월 전
  • 그래봐야 아반때

    Rider dbRider db2 개월 전
    • 어휴 지겨워 이소리 무식한 소리

      아스카아스카개월 전
  • 외국에서 빨리 출시좀 됬으면.

    Woochul LeeWoochul Lee2 개월 전
  • 5:55 산길 마을 지날때 80키로는 안되는데...

    UnknownUnknown2 개월 전
  • 저까구 휴대폰 보면서 조립하는 차 안산다. 내평생 아무리 허접한 일이라도 그따위로 일해본 적이 없다. 노동자? 에혀. 개땡강 븅신들. 엥간히 하자.

    인생뭐삼인생뭐삼2 개월 전
    • @BT Lennon어차피 너보라고 쓴 댓글도 아니다.

      인생뭐삼인생뭐삼개월 전
    • 어짜피 너 사라고 만든 차는 아닌 듯.

      BT LennonBT Lennon개월 전
  • 현기만세 ??? ㅎㅎㅎㅎ

    GOOD richGOOD rich2 개월 전
  • 그래봐야 준중 아반떼.. 그리고 전 아반떼 3800만 주고 도저히 못타겠음.

    그레이색이야그레이색이야2 개월 전
    • 돈이없어서 못사는거겟지 말은 똑바로 하자..

      아스카아스카개월 전
    • 모닝 1천만 주고 살 돈은 있음?

      BT LennonBT Lennon개월 전
  • 12:32 3천만원대 차로 이런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는거임? ㅡㅡ 게다가 뒤에 두사람도 넉넉히 태우고? ㅡㅡ

    mon monmon mon2 개월 전
  • 현기 안삼

    rthr sdgrthr sdg2 개월 전
  • 40대 후반의 나에게 현대차의 트림카는 제네시스지만..... 내 드라이빙 역사에서 가장 재미있었던 차는 투스카니였다! 정말 재미있었지... 매일아침 출근을 즐겁게 만들어준 차~ 고마웠었어... 고마운건 고마운거고... 아쉬움은 또 그대로 남았었지... 자자~~ 아반떼N 계약하러간다~ 우훗~

    간지탁구간지탁구2 개월 전
  • 세컨차로 샀는데 편한 친구들 만날때 타고 갈 차 갔다

    YK LORDYK LORD2 개월 전
    • 갔다. ㅋㅋㅋ

      BT LennonBT Lennon개월 전
  • 왕회장님 보고 계십니까? 뭐 이런마인드로다가 ㅜㅜㅜ

    KWANGHUN YOOKWANGHUN YOO2 개월 전
  • 알버트 비어만은 신의 한수

    바람바람2 개월 전
  • 세계적인 명차들 bmw,벤츠,아우디등은 왜 c세그먼트에 공을 안 들이나요?

    Ryan kimRyan kim2 개월 전
  • 진짜 잘나오긴 잘나왔나보다 ㄷㄷ

    sh yoonsh yoon2 개월 전
  • 망구 필요없는 N 대한민국에서 밟을때 있나 30ㅡ50 인데 고속도로도 단속카메라 졸나게 박아놨는데 ㅋㅋ

    삼권분립삼권분립2 개월 전
  • 형 갱년기왔어?

    ᅳ2080ᅳ20802 개월 전
  • #19:00 왜 난 뒤에 개구리만 보이냐

    JM KinoJM Kino2 개월 전
  • 아반떼n만 잘만든건가여? 제네시스 시리즈 애들은 왜 결함덩어리에요 ㅠㅠ. 더 잘만들어야지.. 뭔가 이상해요 제네시스를 더더더더더더더 잘만들었어야지 왜 결함덩어리냐구요 ㅜㅜ 아반떼처럼 감동을 줘야지. 제네시스는 감동을 안주고. 결함만주네...

    유전무죄유전무죄2 개월 전
  • 280마력 고성능...

    욱이욱이2 개월 전
  • 현대는 내연기간 끝물이 시작되는 무렵에 이제야 무언인가를 깨달은 듯 함.

    J4VendettaJ4Vendetta2 개월 전
    • 전기도 잘하고 있다고 생각해요

      재리다재리다21 일 전
    • 전기수소차는 한방에 튀어나올 준비중

      drill jamesdrill james26 일 전
    • ..막판 쥐어짜기로,한떨기 장미꽃을피웠네..

      리타이푼리타이푼개월 전
  • 갱년기~아무때나 눈물이

    김성한김성한2 개월 전
  • 10년전에 이렇게 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honggi ahnhonggi ahn2 개월 전
  • 이 영상보면서 진짜 쇼킹했던게 차가 아니고 사람! ... ... ... '아... 헬멧 진짜 안어울린다^^' 입니다. '미디어 오토'라 다행이지 '미디어 오토바이' 였으면 저 모습을 늘 봐야했다는... ㅎㅎ 농담입니다.... 사실 진담입니다. 안티 아닙니다.^^ 구독 꿀 눌러 놓고 늘 편안하게 잘 보고 있습니다.~~~

    jin-gu songjin-gu song2 개월 전
    • ADHD 이신가?

      BT LennonBT Lennon개월 전
  • 근데 너무 비싸요ㅠ

    서귀포일상TV서귀포일상TV2 개월 전
  • 우네...?ㅋㅋㅋㅋㅋ

    하마껌하마껌2 개월 전
  • 😁😁😁😁

    SeaHawks reignSeaHawks reign2 개월 전
  • 현대는 n 시리즈 빼고는 살꺼 없는듯

    문중문중2 개월 전
  • 너무 공감 갑니다 ㅠ 예전엔 란애보나 골프 gti 같은차.. 국산은 그당시 그런차가 없어서 ㅠ 투카 젠쿱이 있었지만 순정으론 좀 아쉬웠었죠.. 무튼 n이후로는 비슷한급 수입차에 눈이가진 않아요

    남두남두2 개월 전
  • 아반떼로 쏘고 다니다가 언젠간 큰일납니다. 아반떼는 아반떼입니다. 조심하세요.

    JS LeeJS Lee2 개월 전
    • 맞음. 거기다 전륜의 한계...

      키르히키르히2 개월 전
  • 벨엔? vs 아엔? 대댓 ㄱㄱ

    이팽달이팽달2 개월 전
  • 미쓰비시 렌서 에볼루션이 10여년 전에 이런 차가 있어습니다 현대는 많이 늦은거죠 끝물인데....

    sung han Kimsung han Kim2 개월 전
    • 랜서 에볼류션 2015년에 마지막 에디션 가격 4350만원. 아반테N 2021년 3500만원. 차알못 어서오고~

      BT LennonBT Lennon2 개월 전
  • 흉기차 입금 완료....

    Richard ShinRichard Shin2 개월 전
  • 이건뭐 대놓고 공도 시골길에서 과속에 와인딩 해요 자수하는건가ㅋㅋㅋㅋ

    rive drive d2 개월 전
    • @rive d 그럼 뭐 불법으로 대놓고 단체로 저따구로 한다는거냐? ㅋㅋ 그것도 말이되는 소리임? 지말이 다 맞는듯이 말하네? 현대가 저런 시승행사를 한두번 한것도 아니고

      목냥목냥2 개월 전
    • @목냥 아 현대에서 경찰한테 시승 체험 주최하니 공도에서 저지랄로 단체로 떼빙하면서 타는걸 허가받는다고??ㅋㅋㅋㅋㅋㅋ 말이되는소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ive drive d2 개월 전
    • 현대에서 시승 체험을 주최하는거니 다허가 받고 했겠지

      목냥목냥2 개월 전
  • 이차가 많이 팔리기 시작하면 여기저기서 마구 날아 꽂아버리는 뉴스가 흘러나오겠넹..... 특히나 어린 친구들....전자장비에 너~~~무 의지했다가 쏘고다니더니면...차가 달려도 안전하다는 말은 삼가하시길.... 소음공해 쩌네요 쩔어....

    red707bad Kred707bad K2 개월 전
    • 그건 과학이라.

      BT LennonBT Lennon2 개월 전
  • 느낌알지 지금 50대전후 부터이상은 현대 기아 삼성 엘지 대우는 나라가 키워준 기업 형제나 친척이라 생각들 하지 그러니 욕도 하고 짠한감정도 느끼고 그러니 잘하라고 짜샤~~

    우트브우트브2 개월 전
  • 비어만형님 리스풱!!!!!!!

    김지성김지성2 개월 전
  • 이게 진짜 팬에디션이지

    키트키트2 개월 전
  • 진택이형 진짜 신난게 느껴진다 ㅋㅋㅋㅋ

    머선 here we go머선 here we go2 개월 전
  • 11:20 목소리 듣기 전까지 누구신가 했네 ㅋㅋㅋㅋ

    Jongheon LEEJongheon LEE2 개월 전
  • 차하고 휴대폰은 젤 나중에 나오는게 젤 좋은 겁니다ㅋ

    원효상원효상2 개월 전
  • 현대 화이팅! 대한민국 화이팅!

    jinwook kimjinwook kim2 개월 전
  • 이거 운다고 ㅈㄹ하는 것들은 기본적으로 차알못에 오토포스트 같은 ㄷㅅ들임.

    BT LennonBT Lennon2 개월 전
  • 와...이씨... 구독한다 와...이씨...눈물날라그래..

    LeoLeo2 개월 전
  • 3800?? ㅎㅎㅎㅎㅎ

    다라가나다라가나2 개월 전
    • 3500

      BT LennonBT Lennon2 개월 전
  • 이제 엔진 만드는데.. 전기차시대가 오다니..

    김성목김성목2 개월 전
  • 아... 한번 타보고 싶네요...

    다리미다리미2 개월 전
  • ㅎㅎㅎㅎㅎ 진택이형님... 왜 울고 그래요... 옛날 사람이 천지개벽한 세상을 바라보며 우는 것처럼 ㅎㅎㅎ

    다리미다리미2 개월 전
  • 느낌이 전달되네요,,,타보고 싶어지네요>>>

    버기버기2 개월 전
  • 형님 살빠져서 어색해요. 돌아와요!! ㅎㅎ😎

    파파차니파파차니2 개월 전
  • 눈물겨운 시승간만에 물건 만들었네

    안정훈안정훈2 개월 전
  • 참 좋은 차인데...전 그냥 제 박스터 계속 탈래요..ㅋㅋ

    신고한다신고한다2 개월 전
  • 국산차 비하하고 무시하는것들 공통점 보면 다 거지새끼들임ㅋㅋ 진짜 주변에 한번 국산차 비하하는것들 상태 보세요ㅋㅋ

    정원 이정원 이2 개월 전
  • 예전에 아반떼 스포츠 보면서 희망을 품었고 이번에 아반떼N을 보고 감동했습니다 그러니 현대에 부탁드립니다 소나타도 제발!

    황희태황희태2 개월 전
  • 어랏..? 와따시.. 어째서 눈물이..?

    애비츄애비츄2 개월 전
  • 280마력 2천cc터보 4기통이 고성능인가? 3.5T g80타고 있는 입장에서 웃음이 나오네요. 제네시스도 가속력 별루던데,,, 아반떼가 좋아본들

    Seo미스터Seo미스터2 개월 전
  • 도대체 머니를 얼마나..

    jung060711jung0607112 개월 전
  • 편집 넘 재밌네요 ㅎ

    David ShimDavid Shim2 개월 전
  • 중소형은 수입차보다는 현기차지요

    반짝반짝반짝반짝2 개월 전
  • ㅠㅠㅠ 사구싶당

    킴후니후니킴후니후니2 개월 전
  • 그래봐야 아반떼 ㅎ

    B ossB oss2 개월 전
  • 정말 행복해보이시네요~ㅎㅎ 굿 카~

    독선생독선생2 개월 전
  • 승리!! 감동에 감동합니다 ㅎㅎ

    승희이승희이2 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