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 little sister disrespects me to see how my girlfriend reacts! *PRANK*



열두살이나 차이나는 언니 남자친구한테 싸가지 없게 구는 여동생...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과연 여자친구의 반응은?!?!


멤버십 회원들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누려보세용!
SIGN UP FOR OUR MEMBERSHIP!
konews.info/loft/rSa...

BGM:
장현조-숨바꼭질
출처및저작권표시 - 공유마당, CC BY
링크: gongu.copyright.or.kr/gongu/w ...
𝑴𝒖𝒔𝒊𝒄 𝑷𝒍𝒂𝒚𝒍𝒊𝒔𝒕 : konews.info/block/oo573rKvaLCIbg/bidio

김재영-FUNNY
출처및저작권표시 - 공유마당, CC BY
링크: gongu.copyright.or.kr/gongu/w ...
𝑴𝒖𝒔𝒊𝒄 𝑷𝒍𝒂𝒚𝒍𝒊𝒔𝒕 : konews.info/block/oo573rKvaLCIbg/bidios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Keep The Tension - konews.info/block/kYeIzdqpZLJsZZw/bidio

▷인스타그램
채꾸똥꾸: cherry_dong_
채꾸: cherrypark9604
똥꾸: dong_suta_mun

▷틱톡: vt.tiktok.com/dparfe/

📧비즈니스 문의: cherry_dong_@sandboxnetwork.net
📧팬레터/선물 보내는 주소: 서울시 용산구 서빙고로 17 센트럴파크타워, 30층 샌드박스 채꾸똥꾸

----
▷instagram:
Cherry & Dong: cherry_dong_
Cherry: cherrypark9604
Dong: dong_suta_mun

▷TikTok: vt.tiktok.com/dparfe/

📧Business inquiry: cherry_dong_@sandboxnetwork.net
📧PO BOX: Central park tower 30F Sandbox, 17, Seobinggo-ro, Yongsan-gu, Seoul, Republic of Korea (recipient: Cherry & Dong)
----
sound effects obtained from www.zapsplat.com

다운로드

조회수
1,625,609

댓글

  • 0:17 초에 더비가 짝짓기를 하고 싶은 마음 이었나 보다....큼...

    소라노유메소라노유메14 시간 전
  • 세꾸언니 연기잘해서좋겠당..ㅜ

    무야호무야호2 일 전
  • 왜 내가 혼난 기분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곧 서른인데 어릴때 울엄마한테 혼난거 생각나..

    Cycycyc HhsjttstjssjtsCycycyc Hhsjttstjssjts2 일 전
  • 딱 2개월 전 영상..! 군대 잘 다녀오세용 !!

    ❣ 예람 ʕ•̀ω•́ʔ✧❣ 예람 ʕ•̀ω•́ʔ✧2 일 전
  • 와..세꾸언니 존경합니다

    나는 뜡이예요..나는 뜡이예요..4 일 전
  • 0:15 ?????

    가융가융4 일 전
  • Awwwww Serin

    Jontae4288Jontae42885 일 전
  • 세꾸님 배우하세요

    김은별김은별7 일 전
  • 와 세꾸님 진짜 성숙해지셨다 ㅠㅠ

    쏘잉쏘잉7 일 전
  • Don't deny it, when Cherry told Serin to sit properly you straightened up too

    Francis Gerard MagtibayFrancis Gerard Magtibay7 일 전
  • 와 진짜 근데 세린이 연기 너무 잘 함..

    엉엉엉엉엉엉7 일 전
  •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ㅠ

    오재석오재석8 일 전
  • 보는 것 재미있다

    주단비주단비8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뿅카뿅카뿅카뿅카9 일 전
  • 카메라 어디다 숨겼어요?

    정명희정명희10 일 전
  • I watch ur all videos .. u guys are awesome 😎 . lots of love from india❤️😘

    MUSKAN SHAMMIMUSKAN SHAMMI11 일 전
  • 동생분 연기 잘 하신다... 나중에 배우도 괜찮을거 같아요!!

    꿀Dangi꿀Dangi12 일 전
  • 7:01

    김현진김현진12 일 전
  • 세꾸님은 진짜로 배우 하셔도 될듯 얼굴도 이쁘시고 연기도 잘하셔 ㄷㄷ;;

    땅꼼땅꼼13 일 전
  • 4:56 k-부모님의 정석 ㅋㅋ

    이대지푸이대지푸13 일 전
  • 채꾸님 옆모습 아이유같아...

    하연_Hayeon하연_Hayeon14 일 전
  • 똥꾸님!! 누나가 아니라 언니쥬~~~ ㅋㅋㅋ

    Ashlyn Insuh (Ashlyn) LeeAshlyn Insuh (Ashlyn) Lee14 일 전
  • 세꾸님 연기가 🖒🖒

    얀듀얀듀14 일 전
  • 세꾸언니 연기 쩐다

    SunnySunny14 일 전
  • 처음에 더비 붕가붕가하는거 개웃기네

    윤태건윤태건15 일 전
  • As soon as I saw their dog hupping him, I bursted with laughter. After all, he is the only male in the house.

    john ortizjohn ortiz15 일 전
  • 이게 몰카가 아니였어도 채꾸님이 진짜 잘하는거임.

    이거마시면우리사귀는거다?이거마시면우리사귀는거다?15 일 전
  • 채꾸님도 연기 진짜 잘하시던데 세꾸님도 채꾸님 닮아서 연기 엄청 잘하시는 듯

    응응네말이다맞아응응네말이다맞아15 일 전
  • her little sister is an amazing actress. Those subtle and unscripted things would have tricked me 😂😂

    Jane JinJane Jin15 일 전
  • 세꾸님 진짜 배우쪽으로도 가도 될듯 ㅋㅋ

    윌린&오후윌린&오후15 일 전
  • 세꾸님 연기 너무 잘 하신당... 몰카인 거 아는데도 속을 뻔 🙊🙊

    yy15 일 전
  • For me this was the best prank so far ❤🤣🤣🤣🤣

    SAVAGEBhoiSAVAGEBhoi16 일 전
  • hola accidentalmente me tope con sus videos me encanta la cultura coreana y en serio me hacen reir con sus bromas cherry realmente eres muy bonita y cuando te enojas pones una carita hermosa me encantan las bromas de dong ya me suscribi saludos desde monterrey nuevo leon mexico

    Roberto SotoRoberto Soto16 일 전
  • 곧 있음 100만 이네요!!! 축하드려요

    신녜솔신녜솔16 일 전
  • 동생분이 여기를 잘하시네요! 저 처음부터 못봐서 짱날뻔 헸어요 눈물연기 아쉬워~~~! 동생분 무시하는거 진심인줄 ㄷㄷ 자꾸만 둘이싸우는거 진심인가?! 라는 상상을 계속 했어요 ㅎㅎㅎㅎ

    한막둥한막둥17 일 전
  • 여친님 좀 사납.. 그래도 착하신거 같다

    버찌모찌TV버찌모찌TV17 일 전
  • 0:17 ....?어...댕댕아...?

    소설가우유소설가우유18 일 전
  • 4:33 세린님 연기 짱 당황하는연기 진짜 잘한다

    감자감자18 일 전
  • 아녜요 채꾸님 혼낼때 진심이었어요... 속은거 맞아요^^ 몰카성공 축하~!!!

    아리크아리크19 일 전
  • 와.... 연기 진짜 미쳤다.... 아역배우 해야 하는거 아님 ㅋㅋㅋ

    한지현 사랑해♡한지현 사랑해♡19 일 전
  • somebody give Serin an oscar! she's good at acting.

    Rosé and celeryRosé and celery19 일 전
  • She nearly beat her 😂😂😂 she controlled her anger very much because she love her sister and there maybe some reason

    mohammed moheenmohammed moheen20 일 전
  • Cherry is such a mom, look at her protecting her boyfriend

    ShotabdiShotabdi21 일 전
  • ACTING ON POINT I'M SCREAMING 😭

    ShotabdiShotabdi21 일 전
  • Awesome acting 😂😂😂

    Izma MuqriIzma Muqri22 일 전
  • 솔직히우는거가지고아님그런말하면더억울해서더움요

    하늘이하늘이23 일 전
  • 동생님 나중에 배우할정도로 연기 엄청 잘하심!! 아 그리고 [엄마들 특징:몰 잘했다고 울어!!잘못해서울지 왜울어!!]그쵸?ㅋㅋ

    박이솔박이솔24 일 전
  • 세꾸님 드라마나 영화 한편 찍으세요..... 연기도 잘하고 이쁘시고...

    혜죠혜죠24 일 전
  • 세꾸님 배우하셔도 될듯 연기 완전 잘해요!!

    유주 최유주 최24 일 전
  • 아니 교육이고 자시고를 떠나서 우는 걸로 뭐라 하는 거 진짜 너무 안좋은 거잖아... 왜 감정 표현을 못하게 해... 울어서 해결될 상황이 아니고 스스로 잘못한 상황임을 인지하게 하는 건 올바르다고 생각하는데 그 방식이 우는 걸 못하게 하는 건 아니라고 봄... 물론 이게 몰카고 세꾸가 상처받지 않았다니 다행인거지마는...

    윤서윤서25 일 전
  • 채꾸 님 정말 교육 잘 시키시네요 채꾸 님이 엄마 같은 기분ㅌ큐큐 채꾸님 똥꾸님 사랑합미더💕🔭

    쉬는 키티꿍 ♡̴쉬는 키티꿍 ♡̴26 일 전
  • 잘보고갑니다

    제로투제로투26 일 전
  • She is so good in acting ❤️❤️❤️ Love from India

    THUAMA gamingTHUAMA gaming26 일 전
  • 진짜 채꾸님 우리 오빠랑 비슷하다..진짜 대박..

    체현구체현구28 일 전
  • 처음에 강아지 뭐한 거지 ㅋㅋㅋㅋ

    뽀로로뽀로로29 일 전
  • 이거.. 채꾸님 같은 언니 있었음 좋겠다.. 저렇게 많이 참아주는 언니는 흔치 않은데...

    Serendipity 혜림Serendipity 혜림29 일 전
  • Your captions are not available in english.kindly put that too. I'm unable to understand the videos.

    Sushmita DasSushmita Das29 일 전
  • 브라보!! ㅎㅎㅎㅎㅎㅎ 채꾸님 이번엔 재대로 당하셨다~~~^^

    CCXR슈마CCXR슈마29 일 전
  • 채꾸님 진짜 착하시다

    보똥이보똥이개월 전
  • 교육 잘하시네👍👍채꾸님

    10121이건호10121이건호개월 전
  • 하… 우리 사촌 누나 같아서 개무섭네…

    경성대코인쟁이경성대코인쟁이개월 전
  • 당신의 개는 말에요...

    Nita GamingsNita Gamings개월 전
  • 와 근데 세꾸 연기 개잘하네ㅋㅋㅋ 막 똥꾸한테 대놓고 욕하고 무시하면 너무 티나니까 은근 기분 안좋은척 사과하기 싫은척 하는거 진짜 잘한다ㅋㅋㅋ 연기인거 알아도 속을듯

    김시우김시우개월 전
  • 나두 여동생 있음 좋겠다 ㅠㅠ 귀여웡

    kelly chokelly cho개월 전
  • Cherry is such a good sister 🥺

    duckduck개월 전
  • 너 오빠랑 친구 아니야. 얘 이래서 엄마한테 매일 혼나. 이런 말이 좋은거임... ? 교육 잘 시키는거임... ? 친구한테는 기분나쁘면 막대하고 툴툴대도 되는데 채꾸 똥꾸가 어른이라서 그러면 안되는거임...? 나이차 많이 나니까 정말 엄마처럼 혼내내ㄷㄷ 근데 약간 별로 안좋은 문장들이 섞여있는듯...,,,

    장하영장하영개월 전
    • 친동생이니까 다른 사람한테 할 때 보다 엄격하게 말씀하신 것 같네요

      최고트와이스분들선플최고트와이스분들선플개월 전
  • 세린님 너무 예쁘심ㅠㅠ 연기도 그만 큼 잘하시네용~~

    정진아정진아개월 전
  • 5년 뒤 훈육은 채꾸 담당^^

    김태현김태현개월 전
  • 세꾸진짜 ㅈㄴ 못...은아니고 진짜 아님 오해하지 마세요 ㅈㄴ 귀엽고 예뻐요

    minchangminchang개월 전
  • AND THE OSCAR GOES TO ~ "SERIN"

    ananyaaalananyaaal개월 전
  • 어후... 보는 사람이 더...무섭다...증말....

    비눗방울비눗방울개월 전
  • 니후님....

    모두부TV모두부TV개월 전
  • To me she was still being super respectful. You call this rude???

    Simply JujuSimply Juju개월 전
    • @Brandy Johnson agree. She must have used informal language and dropped honorifics. Also, korea is a very traditional and conservative country. So a simple change of tone can be a sign of disrespect to them.

      EmmieEmmie개월 전
    • Probably informal language tone also the Korean language is different than English and the translations of probably not as accurate so what she's hearing is probably way worse or disrespectful then the English version

      Brandy JohnsonBrandy Johnson개월 전
  • 세꾸님 아이라인 그린거예요? 쌩얼도 이미 예뻐서 몰랐넹..

    꾸미와 놀이 ,ggoomy꾸미와 놀이 ,ggoomy개월 전
  • 세꾸님 진짜 성숙해지셨다.. 스펙 궁금해용 그리고 연기 너무 잘해요 대박

    영원영원개월 전
  • Chery me mira asi y me desintegró del miedo

    kiara sophia Lezama Mendozakiara sophia Lezama Mendoza개월 전
  • 안돼아닌가요?

    어뭉인뎅어뭉인뎅개월 전
  • 이거는 진짜 몇번을봐도 세린님 연기자해도 될것같에욯

    츄가 너무좋은 츄꾸미♡츄가 너무좋은 츄꾸미♡개월 전
  • 나이차이 많이나는 누나(언니)는 엄마보다 서열이 높다

    bj신야bj신야개월 전
  • 8:5분에더비ㅋㅋㅋㅋ꿀렁꿀렁ㅋㅋ귀여워

    아이스베라아이스베라개월 전
  • 아 세린님 표정 계속 완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 으앙ㅇㅋㅋㅋㅋㅋㅋ

    기먜누기먜누개월 전
  • 뭘 잘했다고 우냐는 파트 막 사람들이 뭐라고 하는 것 같은데 처음부터 뭐라한 게 아니고 대화를 시도하다가도 말 안 해주고 징징거리기만 하니까 그러지.. 기분 나쁘면 말을 해주면 되는데 그걸 표현은 하지만 말은 안 하고 거기서 울어버리고… 물론 몰카인 거 앎 ㅎㅎ

    용개월 전
  • 😍😍😍

    Acoran Segura HernandezAcoran Segura Hernandez개월 전
  • 0:17????????????

    김영권김영권개월 전
  • I love these sisters ❤️🤗 Good to have a sister like that.

    ramya sreeramya sree개월 전
  • Cherry is very scary when she wants to be

    Rubix KyuubRubix Kyuub개월 전
  • 그와중에 양념치킨 ㅋㅋㅋ

    Jisu KimJisu Kim개월 전
  • I wanna make that honey jelly😋 is there a recipe in english on KOnews? Looks like jelly but was still a bit runny when dong ate it

    cassie849cassie849개월 전
  • 완전 우리 엄마랑 나 글고 손님

    소통도 쉬어요🍀🥰달나라마을소통도 쉬어요🍀🥰달나라마을개월 전
  • 세꾸님은 연기 진짜 잘하시고, 똥꾸님은 추임새 넣어주는게 너무 웃기고, 채꾸님은 진짜 리얼 감정이니까 몰입되서 더 무서워요 ㅋㅋㅋ 나이차가 많이 나면 언니를 무서워할수도 있겠네요.. 채꾸님 카리스마 넘쳐욥..0ㅡ0

    ESFP୧ᐛ୨ESFP୧ᐛ୨개월 전
  • omg she needs to act in the future 😂

    glen cocoglen coco개월 전
  • 세꾸 언니 진짜 열연 ㅋㅋㅋㅋ 똥꾸 오빠도 ㅋㅋ 채꾸언니 완죤 화났어 ㅋㅋ

    박성연박성연개월 전
  • 엄청분위기 세한데똥꾸 입극는거 무엇이에욬ㅋㅋㅋㅋ

    홍현정홍현정개월 전
  • 이세상 언니들은 다 똑같은곳에서 언니수업 받나 우리언니가 나한테 뭐라할때랑 분위기가 비슷해...

    심나은심나은개월 전
  • 이걸 보는데 심장이… 공포 ㅋㅋ

    Noah ShimNoah Shim개월 전
  • 강아지15초에 뭐한거?

    송세헌송세헌개월 전
  • 세꾸언니 왜이리 연기 잘해? 언니 욕하는 사람 싹다 무시하기 약속!! 🤙🏻

    💛구취 멈춰!!정보 참고 리나 ,💛💛구취 멈춰!!정보 참고 리나 ,💛개월 전
  • 와!!! 대박!

    김주연김주연개월 전
  • 느낌이 몰카 후반으로 갈수록 동꾸님이 세린님혼나가지고 점점 미안해져서 눈치보는 느낌이다 ㅋㅋㅋㅋㅋ

    hyun Jhyun J개월 전
  • 나도 채꾸가 넘 무셔ㅠㅠㅠㅠㅠㅠ 근데 세꾸,똥꾸랑 몰카하면 채꾸가 속는것 같아..ㅋㅋㅌㅋ

    Han HarHan Har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