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지효 손을 은근슬쩍 만지는 개리 | RunningMan EP.65

실수인가? 고의인가?

런닝맨 EP 65. 2011.10.23
RUNNINGMAN 奔跑吧兄弟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하하, 개리, 이광수, 송중기, 전소민, 송지효, 양세찬

다운로드

조회수
537,256

댓글

  • 탑정호 이쁘져 전 논산에 살아요

    채연_전 무슨계 일까요?채연_전 무슨계 일까요?10 시간 전
  • 1:34 예.

    김가루김가루6 일 전
  • 이때 참 신선 했는데,도시여자 와 시골 남자 컨셉에 월요일만 사귀는 커플,근데 이당시 송지효 는 연예인 남친 이 있었다는거,그 남친도 힘들 었을듯..............

    김아휘김아휘개월 전
  • 나 월요커플 진짜 너무 좋았고 행복했다구💦

    이유리이유리개월 전
  • 진짜 강개리 최애였는데 하 마이갤이,, 0:34 찐커플같아 진짜

    HH2 개월 전
  • 갈대 X 억새임.

    MAKALUMAKALU2 개월 전
  • 상남자 강개리

    옆집산적옆집산적3 개월 전
  • 이지브라더스 영웅되려다 超大망신 ㅋㅋㅋ

    호호한자호호한자3 개월 전
  • 런닝맨은 평온개리 월요커플 스파르타 이3개가 다했다 ㅇㅈ?ㅇㅇㅈ

    버지니아버지니아4 개월 전
  • 인생경험상 송지효는착한남자보다덩치큰나쁜남자만날스타일

    독고다이독고다이4 개월 전
  • 1:22 이 남자 심쿵한다

    석현석현4 개월 전
  • 이건 뭐 처음부터 설레냐

    석현석현4 개월 전
  • 런닝맨 옛날에 비하면 지금은 진짜 재미없다..이때가 좋았지 요즘은 홍일점 멍지효 컨셉도 없어지고 멍지효 비중도 작아지고 개리도 없다..

    아토아토4 개월 전
  •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Eastern DemonEastern Demon4 개월 전
  • 실제 커플 남자: 0:36 여자: 지금 화낸 거야? 남자: 아니 그게 아니고,, 하 됐다 여자: 뭐가 돼 화낸 거 맞잖아 남자: 아니라고 그만해라 좀 여자: 뭘 그만해 어떻게 그럴 수가 있어 이러고 존나 싸움

    D WD W4 개월 전
  • ㅋㅋㅋㅋ 역시 월요커플 는 부부 사이 임 티겨티격 크로스 인것 같음 ㅋㅋㅋ 월요커플 짱 잘 보고 갑니다

    윤웅록윤웅록4 개월 전
  • 재밌게 보다가 4:40 슬퍼졌음..

    이름이름5 개월 전
    • 나도.....

      에스테반hip-hop 저장소에스테반hip-hop 저장소3 개월 전
  • 어색할때 개리:지효 덥니? 지효:네 조금 덥네요.. 조금 친해졌을때 개리:지효 벌써 잡혔네!! 지효:오늘 월요일이잖아요 개리:가라... 가! 친해짐 개리:지효는? 지효:왜 강개리?

    뜨거워뜨거워5 개월 전
  • 진짜 내가 과몰입해서 런닝맨 보던 시절

    박세리박세리5 개월 전
  • Yujesok👎🏼👎🏼👎🏼👎🏼👎🏼👎🏼👎🏼👎🏼👎🏼👎🏼👎🏼👎🏼👎🏼👎🏼👎🏼👎🏼👎🏼👎🏼👎🏼👎🏼👎🏼👎🏼👎🏼👎🏼👎🏼👎🏼

    MoonadoMoonado5 개월 전
  • 소름돋네

    민정김민정김5 개월 전
  • 진짜 진심이였다고 믿게써...

    수진수진6 개월 전
  • 지효는 개리를 레알로잡았어야해....

    RuddRudd6 개월 전
  • 월커 초반에는 개리가 능글능글했는데 좀 지나니 지효가 능글능글..ㅋㅋㅋㅋㅋㅋㅋㅋ

    샌드백바샌드백바6 개월 전
  • 제목 달아 놓은 거 봐라 ㅋ

    Thomas JungThomas Jung6 개월 전
  • 하.... 강개리..송지효.. 난 이때만 해도 월커 계속 갈줄 알았지......하..

    웨지웨지6 개월 전
  • 근데 이 영상도 이제 하오가 보기엔 좀 그럴거 같음.....볼수도 있으니까 나쁜건 아닌데 좀 그럴듯 ....아니 난 이 커플 좋았는데ㅜㅜㅜㅜ

    햇병햇병6 개월 전
  • 손잡을때 송지효ㅈㄴ싫어하네

    공명공명6 개월 전
  • 3:18 송지효 찐정색아님?ㅋㅋ

    여심폭격기김찬호여심폭격기김찬호6 개월 전
  • Subtitulos español

    Tata PorscbTata Porscb6 개월 전
  • Monday couple 👍

    Rex ChenRex Chen6 개월 전
  • 하지만 지금은 연끊고 산다하던데

    케이케이6 개월 전
  • 사랑은 타이밍이지 개리는 초반.. 아마도 송지효 열애설 났을때까지도 좋아했겠지 송지효는 후반부에.. 아마 본인도 알거야 자길 웃겨주는 남자는 강개리였다고 지금 엄청 후회하겠지 비즈니스니 어쩌니해도 그 진실된 느낌 개리는 진심이었다

    DirtyGuyDirtyGuy6 개월 전
  • 나 강개리가 다른 사람과 결혼한다고 했을 때 진짜 충격이었다 개리가 하차하고 나서도 둘이 비밀연애 하는 줄 알았는데.......그래도 지금 결혼생활 응원해 강개리

    ᄋᄋᄋᄋᄋᄋᄋᄋ7 개월 전
  • 달달하네

    아쿠아42아쿠아427 개월 전
  • 양세찬×전소민 보고 왔는데 또 다르게 좋구만 역시 원조 커플이야

    이젠 볼 수없는 얼굴이젠 볼 수없는 얼굴7 개월 전
  • 아니 헤어지지못하는여자 떠나가지못하는남자 들으면 강개리 그렇게 생각난다 월요커플도

    ᄒ7 개월 전
  • 역시!..개리 있을때가 재밌네!... 양세찬.전소민 나왔어!...재밌없더라!..

    대영이tv대영이tv8 개월 전
  • 1:35에 지효 예 할때개귀여워ㅠㅠ

    주원주원8 개월 전
  • 유재석

    박한결박한결8 개월 전
  • 난 진심이었어 .. 아직도 보고 있는거 보면 나 미련 못 버렸나봐..월요커플 진짜 내가 응원했던 유일한 비재니스 커플

    요미기요미기8 개월 전
  • 런닝맨이 우리 젊은 과거와 함께했지 ㅠ

    신웅신웅8 개월 전
  • 1:34 1:34 1:34 1:34 지효 엉ㅇ니 너무 기여워 ㅜㅜㅜㅜㅜㅜ ㅇ예엥 .. ㅋ큐큐큐ㅠ큐ㅠ큐ㅠㅠ 나 지금 찐텐으로 입꼬리 올라가 언니 지금 돌려보는거만 8번째야 ㅜㅜㅜㅜ

    난익명 익명쓰난익명 익명쓰8 개월 전
  • 둘이 진짜 최고의 궁합이였는데..😭

    런닝맨 사랑해요런닝맨 사랑해요8 개월 전
  • 광수진짜 멍청해

    Park GeunwooPark Geunwoo8 개월 전
  • 런닝맨 보다보면 이 세상이 없는 분들이 있어서 가끔 맘이 아프다

    Park GeunwooPark Geunwoo8 개월 전
  • 이때 진짜 옛날이었네...

    옴냥냥옴냥냥9 개월 전
  • 17:11

    이현이현9 개월 전
  • 런닝맨 서울에 살아요? 이님 한국에 살아요?

    최영찬최영찬9 개월 전
  • 둘빼고 모두가 진심이었던...ㅋㅋㅋㅋㅋㅋ

    웅동우대웅동우대9 개월 전
  • 예전에 여동생이 어렷을때 송지효 열애설 터진거보고 동생 겁나울었던거 생각나네ㅋㅋㅋ

    이하루이하루9 개월 전
  • 이거 몇화레여으

    김가빈김가빈9 개월 전
  • 근데 비지니스를 왜케 잘하노 둘다 비지니스였던거 알고 봐도 찐같애ㅋㅋ

    덕배덕배9 개월 전
  • 나도 송지효 만지고 싶다

    FRZNFRZN9 개월 전
  • Os dois formariam um lindo casal,pena que não deu😛😊

    Luciana BarrosLuciana Barros9 개월 전
  • 솔직히 송지효는 마음있어보였음 ㅇㅇ

    악당이너무많다악당이너무많다9 개월 전
  • 멍청한 지석진

    하늘같이 착한 어린이하늘같이 착한 어린이9 개월 전
  • 3:14

    윤태호윤태호9 개월 전
  • 지효 개이뿌다 ㄷㄷ

    초론이초론이9 개월 전
  • 저렇게 순수하던 광수가 이제는.......

    안재진안재진9 개월 전
  • 이지브라더스도 되게 오랜만이다 박진영이 노래도 만들어줬는데 우리는 이지~~ 이거 엄청 조아햇는데

    잉잉잉잉9 개월 전
  • 강개리...난 못 보내ㅠㅜㅜㅠ

    NANA나나NANA나나9 개월 전
  • 컨샙이지만 사람 일이란 모르는법 이라 생각했었지..

    W EllenW Ellen9 개월 전
  • 3:15

    홍채원홍채원9 개월 전
  • 구탱이형 오랜만이야

    HISHIS9 개월 전
  • 맨날 나란놈은 답은너다 브금끌릴때마다 졸라 설렜는데 ㅠㅠ또 진짜 리쌍노래니까 개리의 정체성이 실려있으면서도 너무 로맨틱해 진득하고 진지한 ㅠㅠ

    royal milkroyal milk10 개월 전
  • 그립다

    런닝맨좋아런닝맨좋아10 개월 전
  • Wish there’s sub for this channel :(

    Ed ZEd Z10 개월 전
    • Download it on viu app.. There is a translation.

      itsro 25itsro 259 개월 전
  • 개리 하고 송지효 부부싸움 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월요커플 최고 임 게임도 잘하지 진짜 인정 받는 월요커플 ~ 지금도 보고 있지만 진짜 행복한 웃음이 나오는것 같음

    윤웅록윤웅록10 개월 전
  • 리쌍노래 ㅈㄴ좋다

    안하무인안하무인10 개월 전
    • @장준서 왜 스카이나오면 욕을 하면 안되는 건지도 모르겠고 심지어 저는 다른 댓글에서도 욕을 한적이 없는데 갑자기 스카이면서 욕을 한다고 비난 하시면 어떡합니까^^ 대화하고 싶으시면 공손하게 말 거세요

      안하무인안하무인9 개월 전
    • @장준서 다른영상이요? ㅋㅋ 그러면 그 영상에서 뭐라 하셨어야죠.... 진짜 생각 없이 사시네요 ㅠㅠ 짐승과 당신은 무엇이 다릅니까? ㅎㅎ

      안하무인안하무인9 개월 전
    • @장준서 혹시 가정교육을 못받을 수 밖에 없었던 이유가 있습니까?

      안하무인안하무인9 개월 전
    • @장준서 리쌍노래가 좋다는 거에서 욕이라고 느끼신 당신의 가정교육 상태는 눈에 훤하군요ㅠㅠ 안타깝습니다

      안하무인안하무인9 개월 전
  • 이둘이 이어지지 못한거도 슬픈데 최근 늙어버린 송지효랑 이미 결혼해서 아들까지 낳은 개리보면 너무 엇갈린거같음 세월이 너무 빠르게 흘러가는거도 슬프다. 저때의 좋았던 기억들도 슬프고

    김재민김재민10 개월 전
  • so sweet, cant get over the monday couple. One of the epic couple in korean media

    Afsana AhmedAfsana Ahmed10 개월 전
  • 월요커플 보면서 개리의 매력에 빠졌드랬는데~ 손이 많이 가는 남자 매력 쩔어♡ ㅎㅎㅎ

    ys Eys E10 개월 전
  • 난 진심이었다....

    멋있는거 보면짓는 개멋있는거 보면짓는 개10 개월 전
  • 이 때 너무 재밌었는데...ㅠㅠㅠ

    와니섬 도로시와니섬 도로시10 개월 전
  • 비지니스란 개념도 없던.. 나이에.. 하차하는것도 놀랐는데.... 월요커플 끝이라고 해서 얼마나... 속상했는지.. 난 진짜.. 인줄..알았다고..ㅠ

    조온유조온유10 개월 전
  • 자는데 예...라고 한거 완전 웃겼어요ㅋㅋㅋㅋ

    윤주윤주10 개월 전
  • Its like youtube KNOWS im thinkin,bout them😭😭😭😭💜

    Yiwen hYiwen h10 개월 전
  • 그립다....진짜 조금만 일찍 마음을 깨달았가면 고백했다면 지금 개리 옆엔 지효가있을까? 개리는 아무리봐도 진심이었던것같고 지효도 마음을 열고있었던것같은데.....진짜 아쉽네

    후니패밀리영원해후니패밀리영원해10 개월 전
  • 😔❤

    azweenazween10 개월 전
  • 아니 난 또 은근슬쩍 송지효 손 잡는 개리 모음집인줄

    조소현조소현11 개월 전
  • 광수오빠 목소리 풋풋한 거 봐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짤우짤11 개월 전
  • 앜ㅋㅋㅋㅋㅋ 진짜 아 커플 너무 좋았는데..ㅠㅠㅠ

    밤하늘밤하늘11 개월 전
  • 오늘 갑자기 삘 받아서 월요커플 영상들 찾아 봤는데 진짜 둘 다 너무 매력적인 사람들. 저당시에는 월요커플이 마냥 예뻐보이고 그러니까 현실에서도 잘 됐으면 좋겠다 생각했었는데 지금 보니까 씨씨는 너무 어렵고 리스크가 큰 것이었다.

    JJ YJJ Y11 개월 전
  • 초3때 개리 그냥 못생긴 예능인인줄 알았는데 지금 보니 남자답고 스윗한 맛이 있네

    꽃미남꽃미남11 개월 전
    • 못생긴 예능인 ㅋㅋㅋㅋ 너무 해요 ㅠㅋㅋㅋ

      용서커플 날 용서해줘 ..용서커플 날 용서해줘 ..4 개월 전
  • Our monday couple 😭

    Dewi Ita AryuliaDewi Ita Aryulia11 개월 전
  • 5:29 유느님 특유의 발음 하아야~̆̈~̆̈!!

    현이현이11 개월 전
  • 나만 이둘 믿었지 개리 가고 엄청 울었지 지금도 울면서 보지

    코난코난11 개월 전
  • 다른 편에서 나왓는데 홍채로 건강알아보는편에ㅣ서 송지효는 잠이 정말 보약이라고했었음 먹는것보다 그냥 다 제치고 자는것이 건강에 좋다고 했었음...저거보니까 괜히 안쓰럽다

    삐까뻔쪅삐까뻔쪅11 개월 전
  • 와 진짜로 강개리 그립다...

    김가온김가온11 개월 전
  • 잼잼이랑 하오 보는 것 같음ㅋㅋ

    김화선김화선11 개월 전
  • 여기서 런닝맨의 문제가 여실히 들어남 설명을 계속 들어야지 이해를 함 무한도전은 왠만허면 출연자들 이해 쉽게 룰을 정함

    장서운장서운년 전
  • 근데 진짜 강개리 같은 남자가 진국임 ㅋㅋㅋㅋ 사람이 좋은 것 같다

    박하박하년 전
  • 지효 언니 운전 하는거 멋있어ㅠ

    천민경천민경년 전
  • 지효언니가 게스트 챙기는 것도 보여주세용

    천민경천민경년 전
  • 마지막에 대박 래전드

    김경민김경민년 전
  • 기승전 소녀시대

    김경민김경민년 전
  • 월요커플 재밌었지

    김경민김경민년 전
  • 우리 다 월요커플에 과몰입할 때가 있었잖아요

    AD EKAD EK년 전
  • 아 진짜 개슬프네.....

    다이어트망한사람나야나나야나다이어트망한사람나야나나야나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