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도 사람도... 시원하게 뚫어버렸습니다

#역시 #뚫어야제맛
▶ SSY CREW 가입 : bit.ly/SSYCREW
▶ SSY MOVEMENT : smartstore.naver.com/sinsayong
▶ 인스타그램 : wookster85
▶ 문의 : psu77707@naver.com
▶ 고프로 SSY 구독자 프로모션
올포기어( allforgear.co.kr )에서 제품 구매 시 할인을 제공합니다!
할인코드 : SSYMOVEMENT21

다운로드

조회수
78,257

댓글

  • 예전영상 다보고있네요^^ 잼있네요~

    9738 Killers9738 Killers16 일 전
  • 하이퍼포먼스 회사에서 걸어서 10분이라 진짜 한번 가서 차 구경하고 싶은데 눈치 너무 보여서 못해요...ㅠ

    Right NowRight Now개월 전
  • 드러버요

    설현이꺼설현이꺼개월 전
  • 와 소리 좋네요~

    띠띠빵빵배찌띠띠빵빵배찌개월 전
  • 비유 오져 ㅋㅋ 뒤에서 쉬나온뎈 상상하니깐 개웃

    마명마명개월 전
  • 약간 흡기에 달리는 dpf 느낌인가

    개민규개민규개월 전
  • 1:08 1: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터졌습니다ㅋㅋㅋ

    박태현박태현2 개월 전
  • 6:20

    대용량브레이크대용량브레이크2 개월 전
  • 대장 내시경 하기 전에 하는거 한마디로 엔진플러싱이네 ㅋㅋㅋㅋㅋ

    백곤백곤2 개월 전
  • 아 근데 오히려 뇌피셜이긴 합니다만 여름철 노면 온도 높을때 시내 만 주행하면 흡기온 이 얼마나 올라갈지 궁금하네요 생각보다 좀 올라거 같습니다만.

    왕마후라왕마후라2 개월 전
  • 아내분 웃음소리에도 터보차저 터지네요 ㅎㅎㅎ

    Geronimo choiGeronimo choi2 개월 전
  • 튜닝은 하나하나 야금야금 하는맛이.. 일품이죠

    pandemicpandemic2 개월 전
  • 흡기 성대모사 ㄷ ㄷ ㄷ

    안정훈안정훈2 개월 전
  • 이제 여름에 물웅덩이 조심하세요~

    HITE LEEHITE LEE2 개월 전
  • 형 공기를 많이 흡입하는건 좋은데 그에 맞는 ECU튠도 필요해 ㅇㅇ

    언더바언더바2 개월 전
  • 대장내시경 TMI덕분에 집에서 간접경험 한 이 기분...

    이정무이정무2 개월 전
  • 어? 신사용님 딸각 하는 밸로스터 수동 아닌거 같은데..

    벨마n벨마n2 개월 전
  • 유튭 프로필사진 크게 보고싶ㄷ ㅏ...

    박박긁기박박긁기2 개월 전
  • 8:45 승인완료...... 탕탕탕!

    XiaoXiao2 개월 전
  • DCT로 기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셔야겠네에!!!

    sxxxnghxn 3963sxxxnghxn 39632 개월 전
  • 8:47 순간 솔깃하셨다

    윤효빈윤효빈2 개월 전
  • 뭐여 왜이렇게 재밌어 인트로부터 대장내시경 ㄷㄷ 지렸다 -그것도 뒤로말이지-

    태연하자 그냥 태연하게태연하자 그냥 태연하게2 개월 전
  • 이영상 싫어요 누른사람은 아마 밥먹다 인트로를 본사람이 아닐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주민정주민2 개월 전
  • 8:47 천사이신가요? 이렇게 쉽게? 기변을?

    이재화이재화2 개월 전
  • 아형,,, 밥먹는데,,, 이것만 싫어요해도되요,,?

    최승환최승환2 개월 전
  • 추카추카

    한지헌한지헌2 개월 전
  • ㅋㅋㅋ

    Car lover 태경Car lover 태경2 개월 전
  • 빵꾸 대박

    Car lover 태경Car lover 태경2 개월 전
  • 근데 흡입구 아래에 하면 침수되지 않을까요.......

    Car lover 태경Car lover 태경2 개월 전
  • 폭우오면 물도 들어가는 거군요. ??

    Hoon PakHoon Pak2 개월 전
  • 대장내시경 마취 안하고 했는데 죽는줄 알았음 ㅋㅋㅋ 의사가 참을만하다고 해서 믿고 한건데~ㅋㅋㅋ

    chiyeul hanchiyeul han2 개월 전
  • 현대에서 좀 해야 할 일을... 멋져요 하이퍼포먼스 ㅠ 보고있나 현대!

    Wacho LeeWacho Lee2 개월 전
  • 이제 브레이크덕트만 남은건가요...

    김성민김성민2 개월 전
  • 신사용형님 오래오래 살아서 유튭 오래오래 해주세요

    전홍이전홍이2 개월 전
  • 밥먹는데..🤮

    10 210 22 개월 전
  • 신사용님 ㅎㅎ 이파츠도 베라크루즈에 장착이 댈까요?ㅎㅎㅎ

    김승락김승락2 개월 전
  • 장마철때는 괜찮나요? 물이 그쪽으로 빨려 들어 갈것 같은데요?

    RadisysRadisys2 개월 전
  • 열전도율 가장높은게 카본인데 엔진룸 열을 차단한다는건 틀린말이네요

    저능아보면웃는개구리저능아보면웃는개구리2 개월 전
  • 형 나도 군대 말년에 심하게 상한 오렌지쥬스 밤에 벌컥벌컥 마셧다가 ㅈ대서 노수면마취 대장내시경햇는데 진짜 천국갓다옴 ㅠ

    쥐공구쥐공구2 개월 전
  • 빅마우스의 효용성을 높이기 위해 이제 본넷을 뚫으시면 되겠습니다ㅋㅋㅋ👍

    레드로켓RedRocket레드로켓RedRocket2 개월 전
  • 누님 좋아했는데 와이프가 있었네용~~~~

    유성유성2 개월 전
  • 히야 비올때는 상관없는거야?

    쿠쿠나는쿠쿠나는2 개월 전
  • 거기 눈쌓이면 흡기가 눈 다 빨아먹나요

    ii iii i2 개월 전
  • 요즘 신사용 몰아보기하느라 잠을 못잔다 ㅋㅋㅋㅋㅋ 나중에 첫 차도 벨n으로 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파고송파고송2 개월 전
  • 이제 번호판떼고 범퍼떼신답니다 +10:56 저 코란도 범퍼 머지

    C티레이서C티레이서2 개월 전
  • 안에 DDONG을 그냥~

    heejin kangheejin kang2 개월 전
  • 어제 마곡 세차장 갔는데 벨엔이 몇대 왔거든용? 근데 전부다 ssy가 붙어있더라구용? 이제 곧있으면 동호회 스티커보다 많을거 같거든용? 근데 저 쏘렌토인데 suv도 붙이고 싶거든용....ㅠㅠ

    q우워곰돌이pq우워곰돌이p2 개월 전
  • 혼자즐기기 싫어서 구독자에게 너무나도 자세하게 알려주는 그는 도덕책..

    Won Yong KimWon Yong Kim2 개월 전
  • 이게 그 유명한 말하는 꼬마자동차이군요

    류성은류성은2 개월 전
  • 나 원래 밥먹으면서 안보는데..^^ 오늘 딱 마침 밥먹으면서 틀었는데^^ 크리쿨산...정보 감사해요^^

    Minki JoMinki Jo2 개월 전
  • 요즘 차들은 전자식 스로틀이라 공기 유입량을 유지해서 맵핑하는거 아니면 효과 없어요 찬공기 들어온다는게 메리트

    엄수현엄수현2 개월 전
  • 10년전에 했던 튜닝인데 효율은 참 좋아요 ,단점은 여름 장마때 물웅덩이 조심하세요 물 빨아들여서 엔진경고등 들어오고 필터를 itg 끼고 있던때라 스폰지 제질의 필터에 물을 손으로 쭉 쫘냈던 기억이....

    김보경김보경2 개월 전
  • 패들시프트 소리 하나로 좋아죽는 분 처음봅니다 ㅋㅋㅋㅋ

    CSLCSL2 개월 전
  • 전14니까 아직 엄청많이 남았네유

    치킨만두치킨만두2 개월 전
  • 식사중 이신 분들은 2:27 여기부터 보십쇼.... 저는 당해버렸어요....

    Designer h.Designer h.2 개월 전
  • 많이 늦었네ㅠㅠㅠ 벨엔들 진짜 이쁘다!!

    ᄒᄎᄒᄒᄎᄒ2 개월 전
  • 와.. 소리... 뿜이온다요... ㅋㅋㅋ^^

    라엔잉라엔잉2 개월 전
  • 아니 밥먹으면서 보고있었는데 내용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un FiNiTiJun FiNiTi2 개월 전
  • 0:37 와 반자율주행ㄷㄷ

    행운 나눠주는 사람행운 나눠주는 사람2 개월 전
  • 형 세차영상도 종종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으아으아2 개월 전
  • 하남 스타필드 야외주차장에서 초록크롬 벨엔이 발견하고 신사용님 한번 실물영접할수있으려나하고 30분정도 옆에 차대놓고 기다렸는데 결국 보지못했네요...ㅠㅠㅠㅠㅠ

    삐약삐약2 개월 전
  • 라고 느끼고 싶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i emi e2 개월 전
  • 다음은 터빈업인가....

    이성준이성준2 개월 전
  • 2:50 옆차 펄럭펄럭

    박준호박준호2 개월 전
  • 똥싸면서 오오오오오오오오 하면서 싸셨겠군요 ㅋㅋ

    마웃기지마웃기지2 개월 전
  • 밥 먹고 있었는데;;;

    두둥두둥2 개월 전
  • 블로우 오프 밸브 소리 왜케 커졌어요??

    The RoadThe Road2 개월 전
  • 더럽네 진짜... 농담

    The RoadThe Road2 개월 전
  • 8:47 신사용님:선넘네 ...

    대장님팬대장님팬2 개월 전
  • 그럼 이제는 흡기구멍 내려가서 막 폭우 때 가끔 잠기는 도로들 지나가면 고장나나요??

    구Koo구Koo2 개월 전
  • 요즘 건강검진은 나이가 중요하지 않소이다 젊어도 성인병 다 걸려.. 근데 써킷뛰고 레이싱할 것도 아니면서 그런 튜닝해서 공도에서 시끄럽게 난폭운전 하는 어린 친구들 자제했으면 좋겠음 내 차랑 부딪히면 내가 과실이 커도 그쪽이 더 손해볼텐데 왜케 내 옆에서 후까시 주면서 붙어볼려고 오기부리는지 모르겠네 아파트에 밤마다 시끄럽게 다니는 벨엔 조만간에 참교육 드간다

    조커조커2 개월 전
  • 비수면으로 위아래 동시에 했었는데... 대장할때 간호사가 손을 꼬옥 잡아줬던 기억이... :O

    장진철장진철2 개월 전
  • 형도 이제 촉매턴 직관이 되어부러쓰

    JOOOOOOOOONJOOOOOOOOON2 개월 전
  • 서킷 타기전에 관장으로 경량화하시는거 어떠십니까

    에이유거참에이유거참2 개월 전
  • 대장내시경 썰 언제 날잡아서 영상 올려주세요ㅌㅎㅋㅎㅋㅎㅋㅎ 중독있넼ㅎㅋㅎㅋㅎㅌㅎㅌㅎ

    김성훈김성훈2 개월 전
  • 욱형이 나쁜 사람아... 밥먹으면서 봤단 말이야 경고좀...ㅋㅋㅋㅋ

    박대현박대현2 개월 전
  • 그나저나 저번에 그 로터스인가 아 왜 그 미용실과자 이짜나여 거기서 뽀뽀 쪽! 하신게 넘 놀라웠음

    찬영찬영2 개월 전
  • 언제부턴가 벨튀가 말을 하기 시작한다 ㅋㅋㅋㅋㅋ

    김재경김재경2 개월 전
  • 8:47 ???? 기변을 원하는와이푸 언늬

    문하생 팬더문하생 팬더2 개월 전
  • 형 나 드디어 1종보통 땄어!!!학과,기능,도로 모두 다 원빵으로 합격!!!이제 돈벌어서 벨튀 뤠고!!!!

    임규민임규민2 개월 전
  • 똥꼬용

    문하생 팬더문하생 팬더2 개월 전
  • 뚤렸용 ♥

    문하생 팬더문하생 팬더2 개월 전
  • 8:10 딸각거리는게...청축키보드 느낌ㅋㅋㅋㅋㅋㅋ

    JAE준JAE준2 개월 전
  • 밥먹다 다시 나왔습니다

    윽차녕윽차녕2 개월 전
  • 부우우우우웅~~훠더더더덜~~~

    박성균박성균2 개월 전
  • 서킷카 가타요~! 저 멤버십 가입했어요!!!!!! 열심히 활동하는 용자가 되겠습니다 :)

    _시율_시율2 개월 전
  • 대장내시경 한번도 안받아봤는데 신사용님 설명 듣고 이해가 팍팍 됬어요 ㅋㅋㅋㅋ

    DongMin jangDongMin jang2 개월 전
  • 교통사고 크게나서 재미없었는데 신사용님이 너무 엄청 재밌었어요 !! 감사합니다 🙇‍♂️ 형수님도 재밌었어요 ㅋㅋㅋㅎ

    홍성준홍성준2 개월 전
    • @신사용 감사합니다 신사용님 🙇‍♂️

      홍성준홍성준2 개월 전
  • 2:24 ㅋ⫬ㅋ⫬ㅋ⫬

    주형빈주형빈2 개월 전
  • 10:29 웃음 소리 ㅈㄹㄴ

    최현민최현민2 개월 전
  • 카본이 오지네요^^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멤버쉽!겟

    빨간떡볶이빨간떡볶이2 개월 전
  • 텐션 좋아서 좋다..

    김민석김민석2 개월 전
  • 아.. 우울할땐 신사용!!!!!! 딱! 쪼아!!!ㅋㅋㅋㅋㅋㅋ 항상 즐겁고 감사감사 합니다ㅎ

    시꺼먼게존내안보여시꺼먼게존내안보여2 개월 전
  • 진짜 너무 나자연 닮았어ㅠㅠㅋㅋ

    보라돌이보라돌이2 개월 전
  • 벨튀도 내시경 대신 깔끔하게 위까지 청소 했네요 횽님 ㅋㅋ 쏙쏙 빨아드리겠네여!! 👍🏻👍🏻

    H MH M2 개월 전
  • 아니 형 밥먹는데 왜 그런얘기를 해!!!

    동쪽하늘동쪽하늘2 개월 전
  • 벨 엔 너무 타고 싶어.. 흙흙 ㅠㅠ

    도식이 두마리도식이 두마리2 개월 전
  • 형.. 영상 1 분 30 초까지밖에 안봤는데.. 어우.. 어뜨케 우리집 건강검진날이랑 시기가 얼추 겹쳐버렸네.. 진짜 .. 디테일한 설명 오바야🤨ㅠㅠㅠ

    junwon jojunwon jo2 개월 전
    • 드러워서 죄송해요를 댓 다 쓰고 봤넹 🙄

      junwon jojunwon jo2 개월 전
  • 밥을다먹고봐서다행이다 .....

    종무니종무니2 개월 전
  • 제네시스 쿠페도 좀 전문적으로 다뤄주심 좋겠어요 워낙 부품도 없고.. 정비와 콜라보.. 홍보많이해주세요ㅠ

    Gencup_jmGencup_jm2 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