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카] 선배 집에서 후배와 낯선여자가 뒹굴고 있는 현장을 본다면? 설마 저 여자도 후배?!!ㅋㅋㅋㅋㅋ가짜다리 몰카 3탄

#몰카 #몰래카메라 #면상들

다운로드

조회수
663,702

댓글

  • 에이 못된것들.. 당한김에 구독자분들로 인스타팔로우좀 늘려야겠다~ instagram.com/zxcv3104 하하..

    박형민박형민15 일 전
    • 형민이형 너무웃기자나 전국민한테 한번씩 다 몰카 당해봣음 좋겟내요 ㅋㅋㅋㅋㅋ 5000만번 ㅋㅋㅋㅋ 웃겨

      공돌이먹방공돌이먹방3 일 전
    • konews.info/block/goSdnanLe6-Jibk/bidio

      Bass Car Music OficialBass Car Music Oficial14 일 전
    • @하얀마음 방구석에서 그러고있지말고 좀 나가서 산책이라도하던가해라 진짜 한심 그 자체다ㅋㅋ

      적당히적당히15 일 전
    • @하얀마음 유툽에도 아픈애가있구나ㅋㅋ재미없으면 쳐 보지를말던가 댓글로 아픈거 티 내고있네ㅋㅋ퉷ㅋㅋ

      적당히적당히15 일 전
    • 맛팔해주나요?ㅎㅎ

      적당히적당히15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미니 리액션 넘 좋앙

    가즈아가즈아10 시간 전
  • ㅋㅋㅋㅋㅋㅋ

    김형숙김형숙17 시간 전
  • Una nueva suscriptora ... Por favor sub en español.. 🙏

    keli kimkeli kim일 전
  • Eng subs pleaaase hahahah

    Diana Rose De JesusDiana Rose De Jesus일 전
  • 아 씨바~! 찰싹 ㅋㅋㅋ 되게 찰지네요 ㅎㅎ 형미니씨는 왜케 잘속아 사람이 넘오 착해서 그런가 ㅎ

    산속다람쥐산속다람쥐일 전
  • 20번 넘게 본거 같은데 볼때마다 넘 웃겨요 형민님 표정이 넘 재밌어요 완전 찐팬 됐어요

    룰루룰루일 전
  • 휴대폰 목소리는..티가나지않나ㅋㅋ

    재밌게살아요재밌게살아요일 전
  • 아닠ㅋㅋ이거 선민오빠 몰카아니냐고 왜 자꾸 선민오빠 맞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

    은지은지일 전
  • 영어 자막 🤣🤣🤣

    ツАйманツАйман2 일 전
  • 대박웃겨요ㅎㅎㅎ

    Steve JSteve J2 일 전
  • 이시리즈 맛집이네ㅋㄱㅋㄱㅋㄱㄱㅋㅋㅋ아 볼때마다 침흘림

    김두진김두진2 일 전
  • ㅎㅎㅎㅎㅎㅎㅇ졸랑 웃기다

    이근철이근철2 일 전
  • 시리즈 영상 3개 다 봤는데 넘 재밌어요 계속 올려주세요~~

    룰루룰루3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아 반응 미쳤넼ㅋㅋㅋㅋ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kkhhkk YouKkkhhkk You3 일 전
  • 미치겟다 진짜ㅋㅋㅋㅋ🤣🤣

    S JS J4 일 전
  • 아 형민씨 너무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다완다4 일 전
  • 그럴수도있지 왜이리 심각해요~형민씨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방부부나방부부6 일 전
  • English pls

    melagrose limmelagrose lim6 일 전
  • 🤣🤣🤣🤣🤣🤣🤣🤣🤣🤣

    김정림김정림6 일 전
  • English subtitles please!

    Siddh4rthaSiddh4rtha6 일 전
  • 마지막에 왜 지영이가 누나지?

    냥사랑냥사랑7 일 전
  • 아 진짜 형민씨는 천사여 천사

    냥사랑냥사랑7 일 전
  • 진짜 역대급이네요 ㅋㅋㅋ

    쵸파롤로노아쵸파롤로노아7 일 전
  • ㅋㅋㅋ

    지류지류7 일 전
  • 2:56 고릴라 엉덩이에 대고 대폭격, 찰지게 때리는게 개욱기네 ㅋㅋㅋ

    jjjddd kkkjjjddd kkk7 일 전
  • 형미니 진짜 너무 좋아 ㅋㅋㅋ

    Isaac YoonIsaac Yoon7 일 전
  • 조만간 맞아죽겠습니다ㅋㅋㅋㅋ

    정순덕정순덕7 일 전
  • 연기하네

    김정기김정기7 일 전
  • 누어서 음료수 먹다가 뱉을 뻔 ㅋㅋㅋㅋㅋ

    링7 일 전
  • 이편 열번도 넘게 보며 웃는데 정말 잠만자는 잠만보 연기가 이편을 살린거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김진상김진상8 일 전
  • 매의눈

    FB미스터웅FB미스터웅8 일 전
  • 마이 핫바디라고하는거 은근히 생각나면서웃겨요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ㄱ

    김지애김지애8 일 전
  • 희생량은 희생 당하는 양을 말하는 건가요?

    강강강강강강8 일 전
  • 올만에 대박 웃었네요^^

    지버딘지버딘8 일 전
  • 역쉬 면상들 쵝오다 응원합니다 ~^^♡

    ZZANG- TLERZZANG- TLER8 일 전
  • 쵝오

    ZZANG- TLERZZANG- TLER8 일 전
  • 아 재미 있네요.. 구독 할뻔 ㅎㅎ

    Nova KimNova Kim8 일 전
  • 2:58 엉덩이 뭐이리 찰지게 때리누 ㅋㅋㅋㅋㅋ 개웃기네 ㅋㅋㅋㅋ

    궁금이궁금이8 일 전
  • 선민님 바지 정보 좀 알려주십쇼

    성상경성상경8 일 전
  • 아웃겨

    몽몽몽몽8 일 전
  • 👍👍😉

    이까꿍이까꿍8 일 전
  • 0:10 딱봐도 남자골격 다리인데?

    nynynyny9 일 전
  • 🤣🤣🤣🤣🤣🤣🤣🤣🤣🤣🤣𝑜𝑜𝑜𝑜ℎ 𝑚𝑦 𝑔𝑜𝑑 𝑦𝑜𝑢𝑟 𝑠𝑜 𝑓𝑢𝑛

    Dativa MushiDativa Mushi9 일 전
  • 아 형민이형이 제일 짱이야 리액션,표정,말투 ㅋㅋㄱ다 천상유투버다ㅋㅋ 배찢어지게 웃었네ㅋㅋㄱㅋㅋㅋㅋㅋㄱ아 100점이다 100점

    김희주김희주9 일 전
  • 역으로 가짜다리이다가 진짜 여자가 누워있어서 놀라면 ㅋㅋ!

    전상진전상진9 일 전
  • 한참 웃었네요

    하은하수하은하수10 일 전
  • 난폭소바겐 저사람나올때마다 믿지않음 연기력부터 어색해서

    권기홍권기홍10 일 전
  • 구독함 ㅋㅋㅋ 핵웃기네

    로스카이로스카이10 일 전
  • 서로안보나 ㅡㅡ 다아는거 속는게 식상

    김대김대10 일 전
    • @Night * 서로 모니터링 매일할텐데 라는 생각이 들엇는데 님말씀이 맞는거 같네요. 제가 오바했어요

      김대김대3 일 전
    • 딴지는 아니고~ 저도 예전엔 그 생각했는데 한번에 찍어놓고 순차적으로 영상 풀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더라구요~ 뭐.. 그냥 그렇다구요~

      Night *Night *3 일 전
  • 참신하고...애뜻하네요

    신중동 개작두신중동 개작두11 일 전
  • 폭스바겐 영상 매일 보는 느낌인게 어디든 나오심ㅋㅋㅋㅋㅋㅋㅋㅋ매번 이렇게 당해서 일상생활에 의심 많이 생기실듯ㅋㅋㅋ

    흑인요정드록바흑인요정드록바11 일 전
  • 저형 순발력 몬데 ㅋㅋㅋㅋ

    Sktpre선물Sktpre선물11 일 전
  • 형민형이 살렷다ㅋㅋㅋㅋㄱㄱ ㄱㄱㅋ

    김주엽김주엽11 일 전
  • 아고 너무 우서워 땀나고 소변하고싶어요. ㅎㅎㅎ 아고배야 꼼짝없이 속아넘어가네요. 에휴

    장금자장금자11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서타일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수해수11 일 전
  • 빵터짐 ㅋㅋㅋ

    정j정j11 일 전
  • ㅋㅋ형민오빠 개귀욥♥♥♥

    따밍따밍11 일 전
  • 형미니바보

    장첸장첸12 일 전
  • POTA HAHAHAHAHAHAHHAHA WHY IS HE SO SCARED HAHAHAHAHHAHA

    Francesca CiñoFrancesca Ciño12 일 전
  • HYEONGMIN PANICKED HQHAHAHAHAHAHAHAHHA WHY IS HE MAD & THEN PRETENDS TO SLEEP WAAAH HAHAHAHHAHA

    Francesca CiñoFrancesca Ciño12 일 전
  • lol AHAHHAHAHAHAHA english sub juseyo :>

    Francesca CiñoFrancesca Ciño12 일 전
  • 아까르무~~

    25 0125 0112 일 전
  • 0:46 배 우째 ㅠㅜ

    maRi sOulmaRi sOul12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정진홍정진홍12 일 전
  • 아무리 봐도 저 다리 각도와 머리위치가 나올수가 없는데;;;;

    정성문정성문12 일 전
  • 네 다음이요 고생하셨어요

    Major LeaguerMajor Leaguer12 일 전
  • 😂😂😂😂

    Jenny بي تي اسJenny بي تي اس12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piiiano7piiiano712 일 전
  • 방탈출아니야? 허걱치겁 키를찾고있는것같아ㅋㅋ계속 욕을하는게 제일웃겨 표정이 큼...

    아이아이12 일 전
  • 빵터졌음 ㅍㅎㅎㅎㅎㅎㅎㅎ 너무 웃어서 목이 아파요

    유진유진12 일 전
  • 개돼지들한테 최적화된 수준이노ㅋㅋㅋㅋ

    현무현무12 일 전
  • 진짜 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ㄴㄴㅋㅋㅋ근데 그와중에 걱정다해줌ㅋㅋㅋㅋ ㅠㅠ

    CkyfoCkyfo12 일 전
  •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면상들 ㅋㅋㅋ

    성난드래곤성난드래곤12 일 전
  • 설정 너무 ㅆㄹㄱ...

    해피스마일해피스마일13 일 전
  • 신민서신민서13 일 전
  • ㅋㅋㅋ 넘웃겨 ㅋㅋㅋ

    영아영아13 일 전
  • 아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예림안예림13 일 전
  • 아앀ㅋㅋㅋ 겁내 웃었네 진짜 바로 구독 ㅋㅋㅋ아 개웃겨ㅠㅠ

    지니지니13 일 전
  • 저거 진짜 모르고 속는거에요?

    안녕안녕안녕안녕13 일 전
  • 내채널에 들어가서 정보봐보세요 신기한일 일어남

    런이준런이준13 일 전
  • *BEST VOCALIST EVER!!!!!* konews.info/block/ZX6fmrejpcdoss8/bidio

    Bite HaktuiBite Haktui13 일 전
  • 잘보고갑니다!!! ~~~^^

    펜트하우스심수련펜트하우스심수련13 일 전
  • 이 콘톈츠 대박이다..

    KS KKS K13 일 전
  • ㅋㅋㅋㅋ

    김큐티김큐티13 일 전
  • 눈물나게 웃어본게 언제 였던가^^ ㅋㅋㅋㅋ 넘 리얼해서 누구라도 속을듯

    S S HS S H13 일 전
  • 봐도봐도 웃겨요ㅋㅋㅋ

    허영희허영희13 일 전
  • 찍 안하나요 요즘 국밥충이니 군대니 뭐니 지루하네요 ㅠㅠ

    임민영임민영13 일 전
  • 처음에 여자 머리 위치와 다리 각도가 많이 어긋나보였음

    0고지0고지13 일 전
  • 이드라마(?) 한편으로 형민님의 모든 운과 사랑이 업그레이드 (물론 재물복 도요) 인기 만땅되시길~~~

    김진상김진상13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존나 웃기네 진짜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yah AGyah A13 일 전
  • 형민이꺼는 못참지~!

    초보집사초보집사14 일 전
  • 박비디오 ㅋㅋㅋㅋ

    번지수번지수14 일 전
  • 거기 지나가던 당신! 핸드폰을 너무 오랜시간동안 보지는 않았나요? 제 댓글을 보셨다면 잠시 쉬어가는 차원에서 아래 순서대로 한 번 따라해 보세요 1. 눈을 감고 시계 방향으로 다섯번 굴려주기 2. 그 다음엔 시계 반대방향으로 다섯번 !! 3. 손을 비벼서 따뜻하게 만들어준 후 그대로 눈 위에 올려줘서 따뜻하게 해주기 4. 먼 곳을 바라봐주기 그럼 여러분 모두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행복하시길 바라요 ☺️

    채널소개봐주세요채널소개봐주세요14 일 전
  • 1:20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Ruby HelenRuby Helen14 일 전
  • 나야낰ㅋㅋㅋㅋㅋㅋㅋ

    AB6IX 대박나자!!AB6IX 대박나자!!14 일 전
  • ㅋㅋㅋㅋ 면상들 👍👍👍

    kevin leekevin lee14 일 전
  • 효자시네 ㅋㅋㅋ

    J LeeJ Lee14 일 전
  • 다음엔 진짜 지영씨랑 몰카. 안 속는다고 할때 짠~^^

    홍반장홍반장14 일 전
  • 형민 굿. 좋은사람임. ㅎㅎㅎ

    곰두리곰두리14 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