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형 | 으아 진짜 이러구 뭘 찍은거야😂 롤린 역주행 신화를 만든 용버지의 하루 (ft.브레이브걸스 후속곡 준비 중) | 나혼자산다 | TVPP | MBC 210409 방송

기안84 : 선하시네요~ 갑자기?
#용감한 형제 #브레이브걸스 #나혼산 #TVPP

다운로드

조회수
88,534

댓글

  • 3:22 나나나나나~~☺️^~^🌼

    퍽으악퍽으악일 전
  • 내이름달고가 감동이다 유나야 은지가부른다 ^^

    sucktae jungsucktae jung2 일 전
  • 이런 매력을 군인들만 즐겼다니.... 와우 이제와 보니 행복하세요

    하늘바람하늘바람3 일 전
  • 운전만🌞 롤린이 1위후보면 🏆트로피받고 시작허냐 👜만장로

    김형근김형근6 일 전
  • 그냥 평타칠 곡이지 명곡은 아님... 꼬북이 웃음땜에 중독성 있는거지~

    김진옥김진옥8 일 전
  • 용아부지, 목에 파스 붙힌 거 보니까 안쓰러운데, 건강 좀 챙기세요.

    홍종훈홍종훈8 일 전
  • 용버지 소리 들을만하네,,, ㅋㅋㅋㅋ 브걸의 아버지 용버지~~ ㅋㅋㅋㅋㅋㅋ

    이룡이룡10 일 전
  • 의리의 아이콘 용형~

    Thomas SongThomas Song10 일 전
  • 좌표 엘칸토 💙쁘걸 광고앞에 정렬 💋만장로

    김형근김형근11 일 전
  • 교만X 삭발O 결혼O 손주O 🐸 쁘걸 광고앞에 정렬 💋만장로

    김형근김형근11 일 전
  • 10:44 ㅜㅜㅜㅜ

    울산남자울산남자11 일 전
  • 정말 인생사 새옹지마다 사람앞일은 아무도 모른다

    이용규이용규12 일 전
  • 나중이야몰라도 지금당장은 로제까지꺾어서 아마 더기분좋을듯

    홍성훈홍성훈12 일 전
  • 이젠 쁘걸보다 용형이 더좋다 ㅠㅠㅠㅠ

    지리영웅지리영웅14 일 전
  • 소중한 영상 감사드립니다. 용감한형제 대표님의 건강과 행복과 성공을 기원합니다. 화이팅입니다.^^ 고맙습니다.

    윤종원윤종원14 일 전
  • 난 왕눈좌!!!

    쥰식스쥰식스18 일 전
  • 가사 다시써라 코로나시국에 풀파리하냐 다시역주행간다 바뀌

    이정대이정대18 일 전
    • 뭐 그렇게 문제될건 없다고 보는데 ㅋ 노래가사까지 시국따라갈 필요가 뭐 있나요. 그리치면 지금 죄다 슬프고 가라앉은 발라드만 나와야됨.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저건 가녹음이라서 아직 가사 입혀진게 아님.

      공폭룡이빌죠공폭룡이빌죠14 일 전
  • 보는네네 닭살 돋음 진심이 느껴짐

    Leslie ShinLeslie Shin19 일 전
  • 얼마나 속썩었으면 수염까지 쉬었을까

    테리보가드테리보가드19 일 전
  • 방송에서 문신 일부러 가리고 그러지 맙시다. 조선시대도 아니고....

    토왜 작살용버지토왜 작살용버지19 일 전
  • 용형 노래 좋아요! 근데 컨셉잡는 아트디렉트 팀은 분발 좀 해야되지 않나 싶어요. 롤린의 뱀파이어컨셉이랑 무대의상보면 대기업 느낌이 안남...

    한명석한명석19 일 전
  • 나나나나나 부분 애프터스쿨 디바랑 비슷하네 근데 뭐 그것도 용버지가만든건데뭐 맞짱뜨던가 뭐

    Vazirac calcuxVazirac calcux20 일 전
  • 용버지... ㅠㅠ 겉으로는 안그런척하지만 안보이는곳에서 저렇게 피눈물 흘리면서 달리셨구나...

    오늘 하루쉴 숨이오늘 하루쉴 숨이21 일 전
  • 용버지님 볼매인거같으용 볼수록 귀욤귀욤 😂😆

    혜닐리아혜닐리아21 일 전
  • 나는 롤린 남순방송에서 듣고 노래 처음듣는데??? 근데 진짜 좋다 이생각했는데 이게 역주행해버리네ㅋㅋㅋㅋ

    달이달이21 일 전
  • 강동철 대표가 브레이브 걸즈에 대한 애착이 많다는 걸 엿볼 수 있네요

    kr yikr yi21 일 전
  • 와 진짜 열정적이시당👍

    hjhj21 일 전
  • 봤지???? 봤지!!!!!!

    poCLOVERwerpoCLOVERwer22 일 전
  • 용감한형제는 진짜 용감한가요? 그리구요 형제라면서 왜 때문에 한명만 나와연?데헷

    Major LeaguerMajor Leaguer22 일 전
  • 진짜 얼마나 자존심 상했을까... 지금이라도 잘되어서 정말 다행이지만 그 간의 시간들이 참 원망스러웠겠어요ㅜㅜ 브걸은 진짜 다음 곡도 잘돼야된다.

    얄루얄루22 일 전
  • 용형, 브레이브걸스는 안된다고.. 양현석!!! 봤지? 봤지!! 용형 용버지 멋있읍니다ㅠ 존경해요♡ 브레이브걸스 이제 꽃길만 걷자~~♡♡ 항상 응원할게요~~^^

    쌈장마린쌈장마린22 일 전
  • 이 영상 보면서 느낀 것이 있습니다.20대 취업준비생들 요즘 많이 힘든데 노력하면 안되는 것은 없다라는 사실을 배웠습니다.저도 재취업 준비중인데 힘든 것은 사실입니다.브레이브걸스 노래 다 좋은데 역주행해서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이동현이동현22 일 전
  • 보내 애들이 좋아하니까 ,

    김삿갓김삿갓22 일 전
  • 6:25 이게 진짜 사람 전율 느끼게 만들지... 클릭 다시 한번 해 볼 때 마다 미친 듯이 조회 수 올라가 있는 것 보면서 얼마나 가슴 뭉클했을까.

    kang junsukang junsu22 일 전
  • 용버지 ㅠ ㅠ 진짜 와........좋은 사람

    haley chohaley cho23 일 전
  • so sad without even engsub His is the great man, it's hard to be creative, have mus company and make deal with that face (he looks like me, and i know what i'm writing now). People think that hi is like mafia boss but he's just kind and clever guy

    Денис ШотиковДенис Шотиков23 일 전
  • 모든일엔 다 때가 있다.. 맞는 말인게 흔히 컨셉이 잘못돼서 롤린이 잘 안됐다고 하지만 그 때 청량한 컨셉으로 나왔다고 성공했을까? 아니라고 본다. 그래도 힘들었을거다. 오히려 그때 섹시컨셉으로 한 탓에 군대에서 좀더 흥할수 있었고 지금의 역주행으로 이어진게 아닐까. 사람들이 착각하는게 롤린이 역주행할수 있었던 힘은 컨셉 그 자체가 아니라는거. 군인들의 함성과 힘든상황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기 위해 끝까지 노력했던 브걸멤버들과 용형 그리고 그것에 감동해 지지를 아끼지 않았던 대중들의 힘이었다고 본다.

    taewoo limtaewoo lim23 일 전
    • 맞는 말인듯 글 잘 쓰시네요

      BusMetroWalkBusMetroWalk20 일 전
  • 3:25 강동철 리틈타!! 누가 1시간짜리 연속재생 만들어줄까?? 용버지 모음집 용형 팬튜브 생겼으면 좋겠네!!

    떡볶이순대떡볶이순대23 일 전
  • 훔쳐먹었잖아 자막없었음 쳐먹었잖아로 들렸을듯ㅋㅋ

    대기만성대기만성23 일 전
  • 6:52 겸손!!!!!!

    황주원황주원23 일 전
  • 용형 진짜 노래는 다 좋다 ...근데 이제 너무 센케로 안가도 충분히 잘될껍니다 다크비도 너무 센케 보단 청량으로 가도 대세 아이돌이 될껍니다 용형 화이팅 !!!

    Ken LucasKen Lucas23 일 전
  • 10:35 정말 용형님이랑 브레이브걸스 그자체로 알려주는 인생

    katie ohkatie oh23 일 전
  • 저 녹음하시는 남자분 가수예요?

    kokoa cookiekokoa cookie23 일 전
  • 용버지.. 저런 대표 만나는 것도 복이다 진짜

    제트지제트지23 일 전
  • 현석아..그렇게 안된다고 하더니..차까지 발로 차면서.. 봤지!!!!

    나참나참23 일 전
  • SIEMPRE RESPETE LA CULTUR COREANA PERO ME PARECIA UN POCO DIFICIL EL IDIOMA, PERO AHORA POR BRAVE CIRLS APRENDERE COREANO Y QUIERO VER ESTOS VIDEOS Y ENTENDERLOS, LES DESEO EXITO A BRAVE BROTHERS,SIGAN TENIENDO MAS TALENTOS Y LAS BELLAS MUJERES DE BRAVE GIRLS SIGAN ADELANTE SON UNA LUZ BRILLANTE

    Hay la GabyHay la Gaby23 일 전
  • 기안말이 참... 아마 용형이 안그랬을뿐 다른 소속사들은 기안말대로 했을수도 있겠다고 봄...

    Youngjun LeeYoungjun Lee23 일 전
    • 뭔 헛소리 하려나 싶었는데 꽤나 현실적인 부분을 집어줬음 ㄹㅇ

      Cho DamCho Dam23 일 전
  • 난 난 난 나나~~~이거 애프터스쿨 디바아님? ㅎㅎ

    349 LKDEIUR349 LKDEIUR23 일 전
  • 보석 같은 그룹을 진작에 알아보지 못해서 너무나 미안합니다 그 미안한 마음을 갚기 위해서 오늘도 롤린, 운전만해, 툭하면, 하이힐 등 쁘걸의 명곡을 열심히 스트리밍 하면서 멜론 투표도 매일 하고 있습니다 다음 앨범 발매만 하세요, 피어레스가 꼭 1등 만들어 줄껍니다. 쁘야호!!!

    몬태나몬태나23 일 전
    • ㅣㅣㅣㅂㄱ

      김수학김수학22 일 전
    • 피기ㅣㅣ

      김수학김수학22 일 전
  • 5:09 손담비 무릎에 사람 얼굴이....ㄷㄷㄷㄷ

    pajkl2pajkl223 일 전
    • ㄷㄷ진짜네 성형수인줄

      짜파게티짜파게티18 일 전
  • I dont get why brave girls dont get english subtitles!

    lola dacutestlola dacutest23 일 전
  • 운전만해는 도입부가 참 좋은데, 마지막파트 마무리가 엉성하고, 솔까 ' 뭐이리 뒤끝이 허술해 ' 업글시켜 새음반에서 다시 들어봤으면..

    im koreadamiarmyim koreadamiarmy24 일 전
  • 간판 잘만들어줬네요 고생했어요 앞으로도 쭉 가즈아~~

    킁찌tv킁찌tv24 일 전
  • 어휴 대표 참 괴롭겟다ㅜ아무나 못하겠어

    journey Kimjourney Kim24 일 전
  • 아니 근데 썸네일 용버지 고창석같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부기꼬부기24 일 전
  • Exid도 역주행 했는데 언젠간 잊혀지듯 롤린도 잊혀지겠지 좋을 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휘잉김휘잉24 일 전
    • ??용버지한테 쳐맞은적있음?

      보아꽃보아꽃22 일 전
  • 봤지~~~~~~

    홍길동홍길동24 일 전
  • 어휴 그 와중에 기안 한남짓 하는거 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 탓 시전 ㅋㅋㅋㅋㅋ 지들이 열등한걸 여자탓하는 그 찌질비겁 유전자 그대로네 ㅉㅉ

    Yijin KoYijin Ko24 일 전
  • ㅠ 보내 애들이 좋아하니까에서 눈물 터짐 ㅠ

    김도영김도영24 일 전
  • 7:25 우리 아이들, 우리 애들 이라고 하니 정말 아빠 같고 삼촌 같다. 자기 애들 지킬려고 정말 노력 많이 했고 아낀다는 것이 진심으로 느껴짐

    Junhee YooJunhee Yoo24 일 전
  • 👍👍👍👍👌

    쁘걸♡쁘걸♡24 일 전
  • 용버지.... 그는 그저 빛 ㅜㅜ

    초변태인돌초변태인돌24 일 전
  • 하나님의 은혜로 감사합니다 더욱창대케하여 주님께 영광되게하옵소서

    동글이동글이24 일 전
  • 양씨차를 걷어찰 날이 점점 다가오고 있음 항상 응원합니다. 대표님과 브걸에게 행복함이 가득하기를...

    부끄Lover부끄Lover24 일 전
  • 훔쳐 먹은걸 알았다면 고발을 해야지 ? 지들 자식들이라 봐주는건가 ?

    박진태박진태24 일 전
    • 그걸 진짜 훔쳐먹었겠어요? 소속사 몰래 먹었다는 뜻이지... 그리고 나중에 밝히기론 저때 훔쳐먹은건 매니저입니다

      dddd24 일 전
  • 저요 요즘 잠만자면 꿈에 쁘걸만 나와요 너무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만수르만수르24 일 전
  • 다크비도 띄워줘야겠네

    밝음또밝음밝음또밝음24 일 전
  • 이거보면서 '사람 일은 역시 아무도 모는구나'라는걸 다시 한번 깨닫게 되네요... 브레이브걸스가 성공한 이유는 뒤에서 묵묵히 참고 기다려준 용감한형제 피디님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응원할게요 쁘걸♥️

    jangjun leejangjun lee24 일 전
  • 샌드위치 광고안들어오나 ㅋ

    아재즈원아재즈원24 일 전
    • 서브웨이 광고 들어오면 좋겠어요!

      서다진서다진16 일 전
  • 오죽했으면 샌드위치 훔쳐 먹을까 참... 아이돌이란... 고진감래 드뎌 빛을 보나보네 그런데 왜 난 이 친구들을 몰랐는데 내 알고리즘에 떴을까 그런데 나쁜 노래는 없다고 생각한다 문제는 대중에게 어필하는거지 지금 뜨는 아이돌들 데뷔하자마자 뜨는 아이돌들 노래가 좋아서 뜰까?

    한석한석24 일 전
    • 그거 스탭이 먹은거래요 멤버들이 인터뷰에서 직접 말했어요ㅋ

      달려라꼬꽁쓰달려라꼬꽁쓰24 일 전
  • ❤❤❤❤🥰🥰🥰🥰😍😍😍😍😘😘😘😘

    albert sawingalbert sawing24 일 전
  • 이런 학교 💩같은거 쒸익쒸익 이런걸 보는데 시간을 뺐어! 감히!!!

    0the0the24 일 전
  • 용형 수줍어서 손담비 못 쳐다보는거야 아니면 뭐 서운한거 있어서 안 쳐다보는거야

    Sanghai TwistSanghai Twist24 일 전
    • 별생각없을듯....

      hjhj24 일 전
  • 진짜 자식처럼 돌봐주시네

    주차왕파킹주차왕파킹24 일 전
  • 미뇽좌 보컬 입히기 전까지는 잘 모르겠다.......요거 살짝 들어본 거 만으로는 그닥.....

    SeungHee HongSeungHee Hong24 일 전
    • 느낌이 은지보컬일듯ㅋㅋㅋ

      Chang Sung YubChang Sung Yub22 일 전
  • 봤지 (YG)

    정SUNNY정SUNNY24 일 전
  • 6:45 스읍~ 겸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ay LeeJay Lee24 일 전
  • 5:02 ㅋㅋㅋ 용형 개웃기네 ㅋㅋㅋㅋ 어머니 ㅋㅋㅋㅋ

    그냥가라그냥가라24 일 전
  • 09:19 용형은 알고 있었구나 !!

    천하의김미뇽이천하의김미뇽이24 일 전
  • Subtitle, please, everytime if possible. Thanks.

    Janneth with an HJanneth with an H24 일 전
  • 명품시계에 외제차, 신사옥 플렉스 했는데도 겸손이 보인다...역시 물질이랑 태도는 별개구나 저부터 반성합니다 겸손겸손겸손!🙏

    쟁또쟁또24 일 전
  • 강동철 기여어 >_

    박주원박주원24 일 전
  • 봤지... yg엔터 보스 한데 하는말 같다

    yh lyh l24 일 전
    • @real madrid 양현석이 용형 차 발로 찬건 봄??ㅋㅋㅋ

      장영재장영재12 일 전
    • 저도 찬성입니다. 용형, 누가 뭐래도 절때로 꿀리지 말고 여태까지 한 그대로 하면 돼요. 저는 용형의 인간성을 믿습니다.

      Paul KimPaul Kim17 일 전
    • @real madrid 음 전 위에분이랑 의견이 좀 다름.. 양현석은 자기의 위치를 더 올리거나 유지 하기 위해서 능력있는 사람을 붙잡고 이용하는 느낌이고... 용버지는 자기 사람과의 정과 책임감으로 인간적으로 다가가는 느낌이라...

      진영삼진영삼20 일 전
    • 양현석이 아끼고 밀러준 프로듀서가 용형임. 거짓말 앨범에 테디보다 프로듀서로서 더 많이 참여하고 마지막 인사 앨범도 참여하고 양현석이 ㅈㄴ 밀어 줬지. 렉시,빅뱅 다 타이틀 곡을 프로듀싱 하게 줬다는건 이미 용형을 그만큼 믿음을 준거지. 개인적으로 양현석 용형 다 좋음. 용형도 그만큼 양현석 한테 감사하고 있는 것 같음.

      real madridreal madrid23 일 전
  • 모든일이 다 때가 있다. 제대로 묵묵히 성실하게 기다리는법. 21세기는 착한 헝그리 정신과 팀웍으로 버티기 이런데 세상이 에너지를 쏘아주네. . 고달프고 아프고 바닥을 찍어야 올라가는법.

    jae Judith kjae Judith k24 일 전
  • 아무거나 일단 빨리 내놔라 1위시켜버릴테니까

    하루5km하루5km24 일 전
  • Thai seem an amazing video and story about our Brave Girls, I really want to understand every word they are saying, love Brave Girls, Canada loves you.

    Milton RamirezMilton Ramirez24 일 전
  • Why we cannot get English subtitles, the international Fearless want to understand and support them, please help us BBU YA HO!!!!

    Milton RamirezMilton Ramirez24 일 전
  • BBU-YA-HO! Brave Girls, DKB, and Brave Brothers daebak!

    ziggywiks09ziggywiks0924 일 전
  • 진짜 용버지 감동 그 자체 ㅠㅠ

    JedittorJedittor24 일 전
  • 어제 티키타카보니까 보컬이 다 너무 좋던데... 파도파도 맘에 든다 쁘야호

    Bill KimBill Kim24 일 전
  • 이런 생각이 듬 3박자라고 하나요 용감한형제가 포기하지 않고 기다린것,유튜브 인공지능 일처리,우리가 말한 우연,천운, 이런것들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것이 아닌가 생각을 해봄.

    떠돌이별이여떠돌이별이여24 일 전
  • 4:27 민영님 미모 우와

    xiaociaoxiaociao24 일 전
    • @강수지 아닠ㅋㅋㅋㅋㅋ 그생각은 하지도 못했......

      0the0the11 일 전
    • @0the 글래머 섹시가 아니라 노래부르는 아우라가 섹시하다는 뜻..여자로서 보는관점이니까요..

      강수지강수지11 일 전
    • @강수지 아;;; 하하;;;

      0the0the11 일 전
    • 민영이가 은근 섹시아이콘 멤버 같음

      강수지강수지11 일 전
    • 리얼 청순 그 자체ㅠㅠㅠㅠㅠ

      Angela MericiAngela Merici24 일 전
  • 동철이형은 진짜 겉바속촉이다

    군필여고생하와와군필여고생하와와24 일 전
    • 코하쿠토 동철쓰ㅜㅜ

      Vazirac calcuxVazirac calcux20 일 전
  • 용버지! 다크비 너무 다크해용버지 화사비 로 갔으면 좋겠어용버지 옷도 밝은 셋업수트로 가구용버지 어두칙칙한 남자가 줄거야모두 줄거야모두 하는데 어느 사람이 좋아하겠어용버지

    Jaehan LeeJaehan Lee24 일 전
    • 청량돌이 대세지

      아주nice아주nice18 일 전
    • 얼굴이 화사하잖아

      윤대근윤대근24 일 전
  • 롤스탄건가 뒷자리가 안방이네

    마데디마데디24 일 전
  • 6:51 전설의 "쓰읍.겸손."

    마스터볼까마스터볼까24 일 전
    • @con test ㅋㅋㅋㅋㅋ그러네요 집중하는게 아니라 도도해짐

      마스터볼까마스터볼까24 일 전
    • 근데 왜 유나는 도도한 표정 짓는거임?ㅋㅋㅋ 너무 귀엽자나,,

      con testcon test24 일 전
  • 진짜 대단하다 노래도 못부르고 악보도 못보고 피아노도 못치는데 어떻게 그렇게많은 히트곡을 만들었을까 ;;

    THE SSEDATHE SSEDA24 일 전
    • 7년을 바깥 세상이랑 끊었다함

      저아직 살아있습니다저아직 살아있습니다23 일 전
    • 작곡능력이 악보보는거와 악기다루는데서 나오는게 아니라는 방증이지 뭐 용형이 특이케이스긴하지만

      B RabbitB Rabbit23 일 전
    • 님이 알고있는 지식이 부족해서그래요 피아노 못치고 악보 못봐도 히트곡 만드는사람 미국 작곡가들 엄청 많음

      와이낫와이낫23 일 전
    • ㄹㅇ 프로듀싱의 타고난 소질이 있는데 잘 파고든듯

      장지윤장지윤24 일 전
  • 컨셉은 전문가에게 맞기는걸로

    송성하송성하24 일 전
  • 겸손하신 용형께서 타이틀곡 10초만 나와도 끝나다 했음 자신있다 했으니 믿고 기다립니다

    나 넷 다 좋아하네?나 넷 다 좋아하네?24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겸손하신 용현

      dddd24 일 전
  • 프로듀서 용버지..

    아리랑아리랑24 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