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떼 N! 최고속도부터 신기술 설명, 옵션 추천까지 몽땅 해드립니다! [feat. 일타 강사 강병휘]



아주 핫한 아반떼N을 만나러 성수동에 위치한 N City에 다녀온 강병휘 선수!
내무부 장관님 몰래 하나 지르고 싶다고 하는 데요..?
앞으로 있을 시승에 앞서 아반떼N 최고속도의 진실과 다양한 신기술, 가격까지 전달드립니다!

♪ Station.B 구독하기♪
bit.ly/3yvespl

♪ Station.B 차량 협찬하기♪
bit.ly/3AMWQ9z

다운로드

조회수
114,279

댓글

  • 와이프앞에서 계속 켜놓고있는중.......

    시기시기2 개월 전
    • 형님들 30살 첫차인데 아엔 담주 출고인데 취소 후 쏘렌토 하브 계약하려는 저 어떤가요?

      김영탁김영탁개월 전
    • 부~디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ㅎㅎㅎ

      강성문강성문2 개월 전
    • 와이프하고 상의 잘하세요 이거사면 용던줄일게 10년동안 ㅋㅋㅋㅋㅋ

      소젖소젖2 개월 전
    • 성공하시길!! 진짜 국내에서 스팅어 제네시스 못지않게 좋은차

      Ililil!li!illiIlilil!li!illi2 개월 전
    • @떼아반 ١٥هغققزلتلزقصخثثزغذ١غهلزتثفلقوثنثنصهصهصهص

      Soos AljizanySoos Aljizany2 개월 전
  • 미쳤네...렐리카에서 받은 축적된 데이타를 엄청 나게 반영했군...사고 싶네.이건 완벽한 혜자 아닌가..? 현대가 돈도 않되고 마진 없지만 전기차 넘어가기전에 그동안 서운하게 한거 완전 복구할 선물로 주는군...

    jongwon choijongwon choi17 일 전
  • 그냥 한번 밟으면되지 몰 포스터가진으로 최고속도 가능을하냐고요 ㅡㅡ

    루디드리블루디드리블19 일 전
  • 버킷 넣을껄.. 버킷넣을껄... 버 킷 넣을껄....

    박재훈박재훈24 일 전
  • 공도 조지고 다니면 10년은 탈수있는 차인가요?? 런치컨트롤은 차 내구성에 악영향을 미치나요??

    강성휘Killing time강성휘Killing time개월 전
  • 하.... 올시즌타이어 고른 스팅어보다 최고속 빠르네... 그냥 ps4 고를껄 ㅜㅜㅜㅜ

    개껌마시쩡개껌마시쩡개월 전
  • 아반떼n 구매 또는 관심있는분은 무조건 봐야되는 영상..

    Maze LifeMaze Life개월 전
  • 전륜은 진짜 갈때 까지 간거같내

    현개월 전
  • 최고 전문가 리뷰. 최종 정착지는 이곳. 비어만형님 강병휘형님 응원합니다

    i cloudi cloud2 개월 전
  • 그걸 왜 계산을 본인이 하는거야 ㅋㅋㅋ

    문인재문인재2 개월 전
  • 최고속도는 어느 유투버가 테스트했던데 속도계 기준으로 269km/h (8단 DCT.. 6단기어에서 6200rpm)까지 도달하더군요. (평지인지 내리막인지 확인은 안되지만...)

    Channel TimesChannel Times2 개월 전
  • 전 아반떼스포츠를 가족용으로 타서(만족함) 내무부장관님 평이 좇습니다...ㅎㅎ 총알 장전만 되면 쏠려고요^^ 기회가 된다면, N퍼포먼스 파츠들 비교도 해주시면 좋겠네요~ 특히 [흡기시스템과 브레이크+경량 단조휠] 순정과 비교시 차이점 같은거요!

    페스츄리페스츄리2 개월 전
  • 카탈로그 스샷을 보고 최고속을 역산 ㅎㄷㄷ

    참시원참시원2 개월 전
  • 영상 잘봤습니다 차량가액이 3495만원을 안넘겨야하는데요 맞춰주신것처럼하고 할인이 더 들어가면 가액안으로 들어올수있을까요?방법이..

    Jong-seok ParkJong-seok Park2 개월 전
  • 골프GTI 살필요없다 N사면된다

    소젖소젖2 개월 전
  • 이거사면 휠 브레이크 카본 DCT 흡기 이건 꼭 해야됨

    소젖소젖2 개월 전
  • 545

    Krystyna KopczykKrystyna Kopczyk2 개월 전
  • 유부남 형님들! 허락보단 용서가 쉽고 빠르다고 합니다😂

    크레이브크레이브2 개월 전
  • 구독 좋아요 누르고 갑니다.

    Jun MiJun Mi2 개월 전
  • 대부분 동의하는데, 안전 관련 기술은 웬만한면 넣어라.. 사고 나면.. 투자한 돈 넘게, 무조건 남는게 안전기술임..

    RinBi NeRinBi Ne2 개월 전
  • 시트 제일 고민되는듯... 통풍도 통풍이지만 장시간 운전하면 허리아파서 요추지지대 꼭 있었으면 싶은데 버킷시트가 넘 이쁨 ㅋㅋㅋ

    미스티아로렐라이미스티아로렐라이2 개월 전
  • 역시 출신 자체가 다르니까, 기자나 돈 많아서 재미로 하는 카유투버, 게스트 천쪼가리 걸치고 자극적인 영상 만드는 양반들이랑 차원이 다름 차분한 언변은 이해하기 쉽고, 출신 경험에서 나오는 기술적, 전문적인 설명은 다른 유투버에 비하면 최상위에 위치하는 실력자임에는 틀림이 없다

    ᄌᄉᄆᄌᄉᄆ2 개월 전
  • 아반떼N가격표 싱크대옆에 올려두고 생활중입니다~~와이프차로 고민하는척하지만 제껍니다!!!제 드림카가 인생살수록 가격이 줄어드네요 3천만원대가 되었네요ㅜㅜ

    BS SeoBS Seo2 개월 전
    • 응원하겠습니다!

      강병휘의 Station.B강병휘의 Station.B2 개월 전
  • 뒷자리 열선이 엄청 아쉽네요ㅜㅜ

    겸이아빠겸이아빠2 개월 전
  • 내가 너무 많이 먹고싶어서 Hyundai

    KADYRBAEV ELGIZKADYRBAEV ELGIZ2 개월 전
  • dct 쓰레기차

    용요용요2 개월 전
  • 우리나라 m3 라고 보면 될란가...

    양진우양진우2 개월 전
  • 컴포트 2 옵션을 넣으려면 100만원짜리 스포츠버켓시트도 같이 넣어야 된답니다 ㅠㅠ 저도 그래서 뒷좌석 에어벤트는 있었으면 좋겠는데 포기했어요.... 그리고 DCT가 아무리 좋다한들 남자는 수동입니다~~~^^ 내연기관차 수동 아마 이 차가 마지막일거 같아서 수동 선택했습니다 ㅎㅎ 옵션은 딱 1개. 컨비니언스만 넣고 끝냈습니다. 선룹은 뭐.....스포티한 주행하시는 분들이나 서킷 가시는 분들은 당연히(?) 안넣으실거고.... 스마트센스랑 컴포트1은 N 운전하실만한 분들이면 거의 필요없거나 전동같은경우는 사람에 따라서 수동보다 더 불편할 수도 있는 옵션인데 차를 가족중에 다른 사람도 몰아야 되는 상황의 오너분들에게 필요할 것 같구요^^ 휠은 순정 타이어 다 타면 순정휠은 윈터타이어용으로 사용하고 사제 18인치로 인치다운 가는게 타이어 선택지도 그렇고 여러가지 면에서 더 나을 것 같아서 선택 안했구요. 브레이크도 서킷 정말 자주가시는 분들 아니면 순정으로도 충분히 괜찮을 것 같아서 포기. 퍼포먼스 파츠에서 넣을만한건 인테이크 정도인데 이것도 사제로 격벽+알루미늄 인테이크 셋트가 분명히 나올 것이므로.....결국 포기했습니다 ㅋㅋㅋㅋ 그냥 수동+컨비니언스 해서 3277에서 끊었네요~~~ 보증기간 내에선 휠+타이어 / 인테이크만 하고 더 안건드릴 것 같습니다 ㅎㅎ

    NeonstyleNeonstyle2 개월 전
  • 여러 아반떼N 리뷰들을 보고 여기 영상까지 오게 됬네요! 고민 몇일 하다가 계약을 1주일 전에 했는데 아반떼N 저와 같은 옵션기준 순번 37번째로 계약이 되었네요. 빨리 시간이 흘러서 즐겁게 타고싶네요 :) 주변에서 그돈이면 하시는 분들이 많으셧는데 후회없는 선택이 되기를 바라고있어요!

    They HungerThey Hunger2 개월 전
  • 응 양카

    이지성이지성2 개월 전
  • 설명이 너무 간결하고 디테일하다... 자동차 유튜버들 이 영상 보고 좀 반성하자...너도 나도 자동차 유튜버...격 떨어지는 설명들이 너무나 많은데 이 영상을 보고 나면 간단한 책을 읽은 느낌...적절한 영상과 너무나 캐미다...

    Minseo KimMinseo Kim2 개월 전
  • 최고속도는 최고단기어비,타이어사이즈,RPM에 따라 달라집니다~~

    l hdl hd2 개월 전
  • 고속능 차치고 속도가 250 안나오는 차가 있나? 그리고 성능만 보자면 좋다고 하지만 오래가지 않는 하체

    윤달승윤달승2 개월 전
  • 후측방은 무조건 넣어야한다. 공도를 주행할거면.....

    하얀구름하얀구름2 개월 전
  • 엔진이 GDI2.0터보 엔진이라 세타2 엔진인건가요? 아니면 N전용 2.0 GDI엔진인건가요? 그냥 성능 및 옵션위주로만 설명되어있는데 엔진에 대한 구체적 내용은 거의없어서 궁금하네요~!

    우루사우루사2 개월 전
  • 불나냐

    olivia mandainolivia mandain2 개월 전
  • 아반떼가 최고속도가 중요하나 ㅋㅋㅋㅋ

    가령가령2 개월 전
  • N 돌아다니기 시작하면 어설픈 팝콘 소리때메 시끄럽겠구만. 사건사고 뉴스에도 많이 뜰거 같고.. 안전 운전!!

    Harry Jin K.Harry Jin K.2 개월 전
    • 그건 이미 벨로스터에서도 나온 말들... 생각보다 다들 그렇게 안다닙니다 ㅠㅠ

      세비세비2 개월 전
  • 노답

    짬타이거짬타이거2 개월 전
  • 김한용님보다 목소리 잔잔하고 좋네

    경민경민2 개월 전
  • 우리나라에서 주행할 속도? 전부 불법

    오주맙소사오주맙소사2 개월 전
  • 고급유 권장인가요?

    엄기택엄기택2 개월 전
  • 안전성도 얼마나 되는지 소개좀 해주지 그런거 소개해주는 유투버는 아무도 없죠 ㅋㅋㅋㅋ 왜냐 흉기한테 광고가 끊기니까 ㅋㅋㅋㅋ

    Jun Hyun ParkJun Hyun Park2 개월 전
  • 마지막 지름으로 국산차 G70, 스팅어 같이 시원하게 달리는 차 사고싶다고 말하는 순간 날카로운 눈초리와 한심하다는 표정에 주눅들어서 결국 입도 못열고 전세집에 돈 다 털렸었는데.. 이런 차 나오면 이젠 슬프기만 하다. 어차피 지금 못지르면 나중엔 더 힘드니 남들 뭐라하든간 사고싶으신 분들은 꼭 지르셔서 즐겁게 인생을 즐겨주시길….

    Periscope페리스콥Periscope페리스콥2 개월 전
    • 아.. 너무 처절하네요.. ㅠ

      S KS K2 개월 전
    • ㅠㅠ

      워니쓰워니쓰2 개월 전
  • 진짜 혜자다 혜자 그와중에도 댓글에 그래봤자 '아반떼'라는 사람들 ㅋㅋ 이러니 차쟁이 문화가 발전을 안하지

    벌꿀오소리벌꿀오소리2 개월 전
  • 역시...갈수록 진보된 성능을 이뤄내긴 하네. 아직 m이나 amg에 비하면 모자르지만...

    거짓은 참을 이길 수 없다거짓은 참을 이길 수 없다2 개월 전
  • 재미는 있겠다...

    고양이CSI 캣CSI고양이CSI 캣CSI2 개월 전
  • 대부분의 일반인들이 타이어 다쓰고 난후 과연 PS4S의 가격을 감당할 수 있을까 궁금해 집니다. ㅎㅎ 달리기 하실분이면 하이그립 꼽을거 같긴한데 현재 245 35 19 사이즈의 하이그립타이어는 RS4가 유일하다 들었네요. (국산중에) 18인치 선택폭이 큰 벨엔이 메리트가 더 크다 보여서 중고 수요는 계속 있을거라 봅니다. sur4g 의 가격은 달리기 하시는 분들의 축복입니다. 아반떼n은 각종 기능들이 DCT에 많이 유리하게 되어있네요. 3년 동안 벨로스터n을 즐기고 있지만 아반떼n 사실분들이 부럽기도 합니다.. 보나마나 엄청 좋을거 같은데.. 판매량도 제발 어느정도 나와줬으면 좋겠어요.

    김경호김경호2 개월 전
  • 디자인봐꾸고 2.5로 했으면 좋았을건데 별로 안살거같네요

    최승준최승준2 개월 전
  • 전륜의 한계를 극복 할 수 있을까요?

    5브론즈5브론즈2 개월 전
  • 이론과 실전 모두 경지에 도달한 분의 리뷰는 확실히 퀄리티가 다르군요...

    조민수조민수2 개월 전
  • 아니 병휘형님 채널 언제 만드신거에여!!!바로 구독 두번박슴다!!!!

    naldo konaldo ko2 개월 전
  • 수동은 급발진걱정이 없음

    감감무소식감감무소식2 개월 전
  • 40대후반이 타도될까요?

    감감무소식감감무소식2 개월 전
  • 아방엔.. 잘나온거 같긴하네요

    달려가자GO달려가자GO2 개월 전
  • 이건 완전 약빨고 만들었네 공도용이 아니라 완전 서킷용인듯

    Min ParkMin Park2 개월 전
  • 엔진은 얼마나 버텨줄지

    게으름뱅이게으름뱅이2 개월 전
  • 그럼 그다음엔 스포츠카로!

    Ne WiNe Wi2 개월 전
  • 잘 모르는 사람이 틀어놓고 밥먹는데 설명이 잘 들리네요... 일타 강사 인정... !!!

    김SH김SH2 개월 전
  • 혼자 또는 가족, 항상 같이 있는 동료 2인과는 마스크 안 해도 되요.

    wg baewg bae2 개월 전
  • 아반떼를 4천만원이나 주고 사는 시대가오네 ㅋ

    19-20s sonny19-20s sonny2 개월 전
  • 젠쿱이나 사야겠다...

    M육희영M육희영2 개월 전
  • 최고시속을 250으로 리밋 걸어둔 거 아닐까요?

    구자경구자경2 개월 전
  • 뉘르24에서 tcr로 비엠이고 폴쉐고 다 따는 풀경기 영상 보고 현대 ㅎㄷㄷ 하다 느낌.

    inu nineinu nine2 개월 전
    • 망상 좀 작작해요 너무 나갔다

      일호일호2 개월 전
    • @GD K 근데 f1은 초기 진입도 그렇고 비용 대비 양산차 기술이나 데이터에 큰 효용 가치가 없어서 현대는 안갈거 같네요. 비엠도 그래서 f1은 예전부터 안드가잖아요.

      inu nineinu nine2 개월 전
    • 기술력으로 따지면 F1 출전도 쌉가능이죠.

      GD KGD K2 개월 전
  • 정지선에 나의멋진 N이 부르릉 거리며 멈췄다. 사람들이 시선이 쏟아졌다. 그후 옆차선에 M이 멈췄다. 그날저녁 이불을 사정없이 발로 찼다.

    윤군윤군2 개월 전
  • 역시 프로드라이버

    Mingu KangMingu Kang2 개월 전
  • 와 소름~~ 제 벨N 출고했던 옵션과색상까지 거의 99프로 같아요ㅎㅎㅎ 병휘형님 지르십시오😄

    금아[KeumTube]금아[KeumTube]2 개월 전
    • 쓰니님! 버킷시트는 일상에서 많이 불편한가요? 일반 시트가 낫겠죠??

      쌍쌍바쌍쌍바2 개월 전
    • @강병휘 와 병휘행님 댓글까지..오프라인 연기로 못뵈어서 아쉽습니다ㅠ 어서 빨리 뵛으면 좋겠습니다^^

      금아[KeumTube]금아[KeumTube]2 개월 전
    • 통했네요 ㅎㅎㅎㅎㅎ

      강병휘강병휘2 개월 전
    • 오오 금아대장님 벨N 잘 계시져 ㅋ

      재관재관2 개월 전
    • 오오!

      AG performanceAG performance2 개월 전
  • 50, 30

    때깔이때깔이2 개월 전
  • 제 소원이 요 스펙에 오토홀드(ASCC) 들어간 i30를 사고싶은데 현대에서 출시 안해주겠죠ㅠ 세단보다 짐 넣기도 좋은데 하필 울나라에서 천대받는 해치백이라.. 현대에서 만약 이렇게 내주면 평생 현대차 까지 않겠습니다.

    Roy iRoy i2 개월 전
  • 아 너무너무 사고 싶어요 ㅠㅠ 살짝 무리 해서라도...하...

    Triestina트리에스티나Triestina트리에스티나2 개월 전
  • 꼭 필요한 옵션이 뭘까 고민되는데, 알차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역시 카레이싱전문가시네요!!!

    고영하고영하2 개월 전
  • 최고속도가 아마 제생각이지만 250으로 나온게 맞을수도... n라인이였지만 물론 포지션도 다르고 셋팅도 다른걸 알지만 cn7 자체가 전모델 ad보다 너무 핸들이 날려요 차가 불안할정도로... n은 개선되었는지는 몰라도

    cArncArn2 개월 전
    • @Two Dollasr 그러면좋겠어요 ㅠㅠ 감사합니다

      cArncArn2 개월 전
    • 행님 코나n라인이랑 코나n은 탑승해보시면 아-예 다른차더라구요? 코나

      Two DollasrTwo Dollasr2 개월 전
  • 당연히 수동 일줄 알았는데 dct 선택은 의외네요?

    ByW OhByW Oh2 개월 전
  • 이게 약간 내연기관의 마지막 축제인가요? 이런 상품은 칭찬해 줘야지.

    해바라기해바라기2 개월 전
  • 진짜 설명 너무 깔끔하게 잘해주시네요

    영선박영선박2 개월 전
  • Very good clip!! Love you!!!

    Captain's GarageCaptain's Garage2 개월 전
  • 250kph 전자제한이겠지요

    JIHA SONGJIHA SONG2 개월 전
  • 벨로스터n 수동 타는데.. 1년만 더 기다렸다 아반떼N 살 걸... 당시에는 차가 좀 필요해서 부랴부랴 샀는데... 참고로 알칸타라 핸들 의미 없더라,.. 핸들이 미끌려서 난 핸들커버 끼웠음... 그리고 세미 버킷시트.. 의미없음.. 절대 통풍 포기하면서 넣을 가치가 없음.. 관점의 차이인지 모르겠는데.. 차는 바로 사는 거 아니라고 해서 2년 정도 피드백이 돼서 불량이 많이 수정된 차를 구입했더만... 구입한지 1년도 안 돼서 업그레이드 신형이 나오니... 예약구매로 몇 만명이 몰리는 건 이유가 있더라... 빨리 사서 빨리 타고 빨리 중고로 팔고 빨리 다른 차를 사려는 깊은 수가 있었다는 걸 몰랐네... 그래서 내 추천은 스포츠에 중점을 두고 타려면... 벤츠 amg45 요거 중고로 사는 걸 추천함... 벤츠라ㅡ하차감도 있을 듯,,. 내차 흉기야 or 내차 벤츠야..,... 늬들 선택은??

    Eyecat CatchEyecat Catch2 개월 전
  • 호주 이민 온거 처음으로 후회되네요 ㅋ 시빅 타입 R. 경쟁 모델로 나오면 6만불 넘을텐데. 😭

    호주 간호사잭호주 간호사잭2 개월 전
    • @호주농부 예 제 생각도 그래요. 아반테N보니 시빅 타입R과 스펙이 비슷해서 딜러들이 시빅하고 비슷하게 가격책정할것 같애요. 스팅어 가격만 봐도 그렇고. 아무튼 현대의 발전에 기분은 좋습니다.

      호주 간호사잭호주 간호사잭2 개월 전
    • I30n 패스트백 dct 기본 모델이 5만 6천 정도니까 아반떼n 은 6만 가까이 하겠네요. 풀옵 하면 님 말씀대로 6만 넘어갈듯… 다시봐도 진짜 한국가격 착한거 같아요

      호주농부호주농부2 개월 전
  • 아반떼라서 비싸게 느껴지네 성능 생각하면 가성비 있는 모델인데 그랜저 가격에 아반떼라는 이름이라니 ㅠㅠ 차라리 엘란트라 해주지 !!

    얍2 개월 전
  • 세컨카로 하나 마련해야겠네요 ㅎㅎ

    jin Ryujin Ryu2 개월 전
  • DCT+ 컨비니언스+ 인테이크 킷. 다만, 인테이크 킷은 개인 성향에 좌우될 여지가 있으므로 빠져도 그리 크게 미흡한 조합은 아닐듯 싶네요. 정말 효율적이고 알뜰한 옵션 추천 이네요 강추!!!!

    안개바람안개바람2 개월 전
  • 저는 돈 별로 없지만 달리고는 싶고 결혼은 해버렸고 자식도 놔버렸고... 그랜저 보다 이 차를 사고 싶고...

    김원김원2 개월 전
    • 3천만원도 없어요? 레알?

      LatitudeBlueLatitudeBlue2 개월 전
  • 나라면 수동 살듯. 급발진 났을 때, 고객 응대하는 현대보면 현대차 믿을수가 없어. 정 사고 싶으면 급발진에 안전한 수동타야지

    creon11creon112 개월 전
    • ㅋㅋ

      HJ shinHJ shin개월 전
    • 형 급발진 났을 때 고객 응대 잘해주길 바란다면 세상 어느 완성차 회사 차도 못 사 ㅋㅋ 볼보,BMW 완전 최근 사례만 봐도 소비자 좃 수준으로 무시하고 있는 거 알지?

      Two DollasrTwo Dollasr2 개월 전
  • 그돈씨 짭팅어

    제비족제비족2 개월 전
  • 340i 가 현실적인 데일리 스포츠카라 생각했는데, 이거네요 이젠 ㅎㅎㅎ 현대의 행보 응원합니다

    라스트스탠드라스트스탠드2 개월 전
  • 사면 사고날껏같아

    우효신우효신2 개월 전
  • 강병휘님과 20년 된 아주 친구가 강병위님에게 이렇게 물었다. 친구야 아반떼N 살려고 하는데 어떻게 생각해? 라고 친구가 강병휘님께 물었더니 이렇게 대답했다. 아반떼N은 전륜이야!!! --> 이게 팩트다.

    김민수김민수2 개월 전
    • 전륜과 후륜의 가장 큰차이가 뭐예요?

      이종환이종환2 개월 전
  • 절때 사기 싫다 디자인이 너무 구려

    이규진이규진2 개월 전
    • 디자인이 레전드인거같은데ㄷㄷ

      세계 미소의 날세계 미소의 날2 개월 전
  • 제차가 20년 7월 올뉴투싼 가솔린 끝물모델인데요 제차 마력이 177마력인데 고속도로에서 최고속도 230까지 찍어봤습니다 아반떼N은 290마력까지 올라가니깐 270이상 찍을것 같습니다ㅎㅎ 엄청난녀석인것 같습니다

    고통과슬픔은언젠간지나간다고통과슬픔은언젠간지나간다2 개월 전
    • @세비 맞습니다 저도 설마 했는데 고속도로에서 테스트 해봤는데 진짜 쭉쭉 나가더라구요 아반떼n은 아마 괴물일것같습니다ㅎㅎ

      고통과슬픔은언젠간지나간다고통과슬픔은언젠간지나간다개월 전
    • @고통과슬픔은언젠간지나간다 1.6텁 모델은 가능하겠더라고요 200까지 생각보다 잘 밀어줍니다

      세비세비개월 전
    • @M육희영 스포츠모드 놓고 끝까지 악셀 쥐어짜니까 나옵니다 가솔린 터보 1.6모델입니다 구라아님

      고통과슬픔은언젠간지나간다고통과슬픔은언젠간지나간다2 개월 전
    • 맵없는 투싼이 230이 간다구요?

      M육희영M육희영2 개월 전
  • 안녕하세요 강병휘님 코나N이랑 아반떼N 둘중 고민중인데 아반떼N에드가는 신 기술이 코나N에도 적용되어있을까요?있음 코나N으로 가고싶어서 그러는데..아니라고하면 아반떼N으로 가야될꺼같아서 질문드립니다ㅎ

    이진환이진환2 개월 전
  • 오늘 저도 성수동가서 차보고 왔지만 생각보단 차 잘만들어졌어요 그러나 미니3.dr JCW를 처리하고 넘어가고 싶을정도의 매력은 없었네요. 마력도 제로백도 한참 뒤지지만 그 미니 JCW의 감성은 충만하거든요. 아침 그리고 마력과 제로백의 갈증은 제 집사람차 미니컨트리맨JCW모델로 충분히 커버됩니다요 코나N에도 없는 올포4륜이 있거든요. 컨트리맨JCW는 306마력에 제로백은 5.1초입니다^^ㅋㅋ

    SR PSR P2 개월 전
  • 여러가지 사정으로 11년간이나 갖고 있던 5세대 Golf GTI st.3 풀튜닝 차량을 본의와 상관없이 처분을 하고 몇 년이 지났습니다... 지금은 경차 스파크나 한대 구매해야 하지 않을까 고민하고 있는 와중인데, 이번에 나온 아반테 N을 보니 참 만감이 교차하고 있네요...

    J W KimJ W Kim2 개월 전
  • 250에 리밋걸은거 아닐까요 제 스팅어는 사계절 꼽아서 240km 리밋이더라구요..

    꼬북이너로정했다!꼬북이너로정했다!2 개월 전
  • 경찰차 하면 좋겠네...

    J KimJ Kim2 개월 전
  • 여러명 죽이겠네 260 속도 낼때가 어디 있다고...

    J KimJ Kim2 개월 전
    • 아예 모든 차종 100키로 제한걸으라고하시죠 ㅎㅎㅎ

      Seungjae YangSeungjae Yang2 개월 전
    • 선비는좀가라 누가260밟고다니겠냐;

      김츄릅김츄릅2 개월 전
  • N이 점점 올라오네... 후륜도 좀 만들어다오 현대야...

    summer loversummer lover2 개월 전
  • 하루에도 몇번씩 내차 만들기 들락거리고 있습니다.ㅎㅎㅎ 후...

    Kwan Seok HahmKwan Seok Hahm2 개월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긴다 ㅎㅎ

    김승규김승규2 개월 전
  • 예전에 김한용 기자님과 케미가 너무 좋았는데 김한용 기자님과 콜라보 어떠신지요?~?

    현우현우2 개월 전